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663956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플레이브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13
이 글은 3년 전 (2023/2/22) 게시물이에요
아 진지하게 고민하는 내가 웃기다 

 

대표 사진
익인1
유니버스 싸비 겁나 높아 메인보컬이 3명은 필요할텐데 안될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22개높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구공럽이 낫다고 생각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보컬멤 비율이 다름 90럽은 보컬 둘 아냐? 다른 애들 랩멤이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구공럽..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유니버스 넘 높은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일단 둘 다 해찬있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구공럽 유니버스는 해찬 도영 샤오쥔 고음 계속 나오잖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구공럽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유니버스 샤오쥔파트는 진짜 샤오쥔만 소화할 수 있는 느낌이야 게다가 안무 동선이 서바에서 단기간으로 맞추기엔 너무 어려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유니버스 동선이동이 ㄹ우빡신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유니버스가 괜찮다 생각했는데 안무보니까 아니다… 구공럽이 그마마 괜찮아보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잘한다면 유니버스가 훨씬더 완성도 았어보이는데 그게 어려우니깐 구공럽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난 유니버스 구공럽은 랩도 많은데 쌍고음까지 해야되잖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구공럽은 힘주고 빼고 조절 어려우득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유니버스는 각 유닛 메보 3명이 붙은 노래여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걍 편곡한다 치고 유니버스가 더 나을 것 같음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하투하 서머키트버전 산 익 있어?
14:23 l 조회 1
놀티켓 컴이 나아 폰이 나아???
14:23 l 조회 2
그냥 축구 망했으면 좋겠다
14:23 l 조회 5
원아페 짐 보관소 운영은 안하지..??
14:22 l 조회 2
아 개웃기네ㅋㅋㅋ 인티공지에 하루에 10명씩 아이디를 잃는대
14:22 l 조회 40
갠활 너무 늦게 풀어주는 것도 별로같음
14:21 l 조회 14
계란 싸게사는법 이거뭐예요?
14:21 l 조회 29
박주호 걍 사람 좋은 나은이아빠 이미지에서 축협 이야기할 때 진짜 멋있는 사람 됨1
14:21 l 조회 19
벤투랑 재계약 했으면 축구가 이렇게 망하지 않았을텐데
14:21 l 조회 5
올해 아겜 축구 와일드카드 누구쓸까4
14:21 l 조회 28
윤두준 인스타 소개글 변경ㅠㅠ
14:21 l 조회 81
원아페 얼박사 받았더 2
14:20 l 조회 65
우리처럼 빙고판 하던 나라는 32강 갔어?4
14:20 l 조회 41
소속사에서 노래와 춤, 연기까지 함께 배우며 3년 동안 연습생 생활을 했고 제시카K 라는 이름으로 가수 데뷔를 준비한다는 배우 ..
14:20 l 조회 29
축구는 그래도 유소년풀 좋은편인데6
14:19 l 조회 54
버블 1인 이용권으로 바꾸는 방법 알려줄 사람3
14:19 l 조회 16
그냥 나는 레전드 선수들이 감독 안했으면 좋겠음2
14:19 l 조회 43
지 기록 안뺏기려고 A매치 손흥민 벤치 시킨 감독한테 뭘 바람6
14:19 l 조회 80
우리나라 월드컵 탈락 확정 중국 반응19
14:18 l 조회 181
(소신발언) 정몽규 사퇴가 아니라 홍명보랑 이임생 사퇴가 더 중요해보임3
14:18 l 조회 25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4: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