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665101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23
이 글은 3년 전 (2023/2/23) 게시물이에요
위험도 크지만 그만큼 잘하면 대박일듯..
대표 사진
익인1
ㅇㅈ 진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춤도 나노단위라 보컬 짱짱하면 대박칠노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ㅇㅈ 잘하기만 하면 진심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22 레전드 무대 나올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ㅇㅈ 보컬이 진짜 관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살짝 봤을 때 코디 괜찮았던 거 같고 춤도 까리해서 잘하면 진짜 대박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ㅇㅇ 잘하면 대박임..그게 어려워서 그럴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잘하면 일단 실수해도 쟤넨 원래 잘하는데 실수한거다 이게 기본 패시브가됨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ㅇㅈ 잘하면 걍 대박 실력은 보장 땅땅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춤도 그대로 하시려나?? 기대된느고마
사실 춤도 꽤 빡센편이어서링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갠적으로 비스트 활동중에서도 보컬이랑 퍼포 절정이었던 곡이라 생각해서 ㄹㅇ…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ㅈ 노래도 높지만 춤도 잔동작이 많아서 어떻게할지 궁금하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잘하면 레전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진짜 난이도 극악인만큼 경연에서 못본 것 같은데.. 잘하면 완전 댜박ㅠㅠㅜ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처음투성이랑 시크릿레시피 좋다
19:04 l 조회 2
정보/소식 거제야호 유행어 카피 및 AI 모델로 광고해서 욕먹고 있는 광고
19:04 l 조회 18
레몬탱이 틱톡용이라는 거 역바나 견제 확실한듯2
19:04 l 조회 12
아니 너무 좋은데?
19:03 l 조회 3
윤두준 폰트 온다!!!
19:03 l 조회 11
스키즈 한도 인기 엄청 많은거같아
19:03 l 조회 7
루드 진입은 몇이였어?1
19:03 l 조회 27
레몬탱 완전 레벨느낌인데 어디가 틱톡릴스용 노래라는거임2
19:03 l 조회 19
하트 만삼천인데 진입 못한 건 머임?6
19:03 l 조회 30
이정도 노래플은 원래 오지않아...??1
19:03 l 조회 34
희승 멜론 앨범커버사진 마음에 든다
19:03 l 조회 2
ㄹㅇㅈ도 그렇고 여기도 너무 쇼츠저격용 노래같음10
19:02 l 조회 88
나만 조합주접글에 낄끼 못 하는 개인팬 싫냐3
19:02 l 조회 20
하투하 스춤 주세요
19:02 l 조회 4
역시 까이면 반응 좋은가봄 47위 진입 ㅊㅋㅊㅋ2
19:02 l 조회 64
하투하 노래 하라메로 들었을때는1
19:02 l 조회 20
미디어 I.O.I (아이오아이) '갑자기' Dance Practice
19:02 l 조회 8
와 하투하 유입 장난아니구나
19:02 l 조회 37
아니 진입 47위ㅋㅋㅋㅋㅋ대박이네
19:02 l 조회 44
헐 엔위시 일본 리메이크곡 다다다 노래였음?
19:01 l 조회 20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9: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