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665101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23
이 글은 3년 전 (2023/2/23) 게시물이에요
위험도 크지만 그만큼 잘하면 대박일듯..
대표 사진
익인1
ㅇㅈ 진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춤도 나노단위라 보컬 짱짱하면 대박칠노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ㅇㅈ 잘하기만 하면 진심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22 레전드 무대 나올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ㅇㅈ 보컬이 진짜 관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살짝 봤을 때 코디 괜찮았던 거 같고 춤도 까리해서 잘하면 진짜 대박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ㅇㅇ 잘하면 대박임..그게 어려워서 그럴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잘하면 일단 실수해도 쟤넨 원래 잘하는데 실수한거다 이게 기본 패시브가됨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ㅇㅈ 잘하면 걍 대박 실력은 보장 땅땅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춤도 그대로 하시려나?? 기대된느고마
사실 춤도 꽤 빡센편이어서링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갠적으로 비스트 활동중에서도 보컬이랑 퍼포 절정이었던 곡이라 생각해서 ㄹㅇ…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ㅈ 노래도 높지만 춤도 잔동작이 많아서 어떻게할지 궁금하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잘하면 레전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진짜 난이도 극악인만큼 경연에서 못본 것 같은데.. 잘하면 완전 댜박ㅠㅠㅜ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데오드란트는 롤모양이 젤 무난함?
9:58 l 조회 1
정보/소식 지드래곤 x 디즈니코리아 콜라보 발표 (토이스토리)
9:58 l 조회 1
아 본진 컴백시기 ㄹㅇ 아쉽다...
9:57 l 조회 31
아니 이거 그건데; (주어 윳댕
9:56 l 조회 22
근데 뭔 르세라핌은 내수수입이랑 해외수입 별로 차이 안 난다고 까이냐 ㅋㅋㅋㅋㅋ1
9:56 l 조회 18
팟타이 시켰는데 너무 맛없어서 1/3도 못먹음
9:55 l 조회 8
근데 다들 국내 무시하는거보다 돈 되는거 이미 밝혀진거 아님?6
9:55 l 조회 54
OnAir 이집트 대표팀 별칭이 파라오네
9:55 l 조회 9
정보/소식 [공식] 손석희, 13년만 MBC 전격 복귀..'손석희의 12시' 신설2
9:55 l 조회 41
카보베르데 스페인이랑 비겼다고해서
9:52 l 조회 47
요즘 큰방은 걍 마플 기본으로 안다는구나6
9:51 l 조회 68
핌릿캣 빌보드 38위 예측이래9
9:51 l 조회 102
위시 뮤비 진짜 개잘찍었다1
9:51 l 조회 41
유우시 이 장면 겁나 애니에서 본거같음 ㅋㅋㅋ3
9:50 l 조회 41
이즈위 영통 환불 받아본 익 있어?
9:50 l 조회 29
미디어 "야호~" 리센느 미나미, 갸루 은퇴 발표 "춤·노래에 더 집중하겠다" (iMBC연예)
9:50 l 조회 37
뉴진스 하니까 뉴진스 보고 싶네
9:50 l 조회 12
리센느 러브어택 라이브하기 힘든노래같다 ㅋㅋ
9:49 l 조회 33
탈퇴멤은 있던 그룹이랑 비교하면서 지금이 더 낫다고 그러는게 국룰인가9
9:49 l 조회 89
근데 르세라핌 올해 투어도 안 시작한거 아님?5
9:48 l 조회 96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9: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