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667459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플레이브 샤이니 더보이즈 보이넥스트도어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22
이 글은 3년 전 (2023/2/24) 게시물이에요
관심 그만 받기를 설정한 글입니다
서진이네 많관부~
대표 사진
익인1
보컬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춤라인도 따로 있어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항 고마워 춤 라인은 누구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제이홉 지민 정국 해서 삼제이라고 불러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삼제이 요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보컬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항
3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글쓴이가 삭제한 댓글입니다)
3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그렇구나..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냐 삭제했어 난 싸우는 거 시러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어이가 없네ㅋㅋㅋㅋㅋ 왜 이래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 익3 댓글 삭제했다고 이상하게 말하길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글쓴이에게
아 미안 쓰니말고 쟤한테 한 소리야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너야말로 왜 이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너무나 보컬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웡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포지션 서브보컬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거기서 비주얼이라고소개한 건 말 그대로 외모가 잘생이라 뷔주얼이라고 소개한 거구 팀내 포지션을 소개한 게 아니야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하 고마웡 노래 들어봐야겠다 목소리가 좋더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ㅇㅇ태형이 목소리진짜 좋아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엉 ㅋㅋㅋㅋ 그런듯 십오야에서 게임 봤는데 목소리 제대로 들은 건 처음이거든? 낮더라 그래서 궁금했어 알려줘서 고마워
3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
3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 포지션 어디냐고 묻는 것도 안돼? 이젠 하다하다 포지션 묻는 글조차 안 되는거야? 난 최애가 없어서 모르겠는데 그런다고 해도 별 생각은 없을 거 같은데 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삭제한 댓글에게
야 ㅋㅋ 새로고침이나 하고 댓글 달아 빡치게 하지 말고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삭제한 댓글에게
그리고 난 아직도 이게 무례인지 모르겠고 니가 개예민한 거 같은데 띠꺼운 애랑 대화하면 내 기분만 나빠서 바꾼 거야 무례해서 바꾼 게 아니고 ^^ 알고 씨부려

3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그로는 아니어서 글 정리는 해줄게 근데 말투 너도 참 개띠껍다 그냥 이젠 하다하다 포지션 어디냐고 묻는 것조차 안 되는 판이구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쓰니야 익7 어그로인듯 팬코티나 쟤 정리하는게 나을 것 같아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에게
정리가 댓삭하라는 거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글쓴이에게
엉엉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글쓴이에게
웅 쟤 댓글 삭제해 이상한 정병이네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에게
뭐지 내가 댓삭 안 했는데 댓삭 되고 관심 그만 받기 글 됐어 대박 뭐지? 진짜 개신기한데 이게 뭐야? 뭔 기능이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울 태홍이 춤도 잘 춰 온 태형이 춤 보러 안무 연습 영상 자주 봄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큰일이네 차쥐뿔 보고 방탄 진 좋았는데 서진이네 앞으로 보면 이번엔 뷔인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봐주라~.ᐟ~.ᐟ~.ᐟ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열~! 나 라면 먹으면서 볼게~! 1시간 동안 할 거 없거든~! 너는 서진이네 봐조라~! 난 박서준이 좋아 ㅎㅎ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알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방탄 글마다 오버해서 글삭시키고 ㅇㄱㄹ끄는 애 있음 그냥 댓삭시켜 맘 상하지 말고!
보컬인데 춤도 잘 추고 작사 작곡 다 해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젤 최근 커버곡 봐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나 이 목소리 너무 좋음..진짜 노래들 더 많이 불러줬으면 좋겠음.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뭐야 말할 때랑 목소리가 달라 진짜 뷔가 부르는 거야? 잘 부르네 와 잘 어울린다 재즈? 느낌이랑 잘 어울린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아니야 저 목소리가 원래 뷔 말할 때 목소리임!ㅋㅋㅋ 방송톤보다 원래 톤이 더 낮고 나긋나긋해
뷔가 평소에 클래식한거랑 재즈 엄청 좋아해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앗 그럼 혹시... 십오야에선 텐션이 높은 목소리였니? 낮다 생각했는데 헐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난 내가 알게 모르게 포지션도 못 물어보는 판ㅇ 된 줄 알았어 ^^! 고마워 ㅎㅎ 영상은 라면 먹으면서 볼게 ㅎㅎ 누구 때문에 라면이 불어서 ㅎㅎ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아이고 맛저💜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서진이네 많관부~.~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진짜 욕나온다 흥,민재,강인 포지션도 다 다르고 나이도 34 30 25라서
23:48 l 조회 2
월드컵푸드 대신 기자회견푸드 사러간다
23:48 l 조회 2
아 옷에서 묘하게 덜 마른 냄새? 나는 거 같아
23:47 l 조회 2
부산 원아페 솔직한 후기라면
23:47 l 조회 20
거의 1년만에 덕메 만났는데 왜 마플러가 되어버렸지
23:47 l 조회 3
김승규 대체 할 골키퍼는 있어?
23:47 l 조회 12
데뷔하면 서바에서의 모습은 잊어야하나?
23:46 l 조회 20
감독 기자회견 보려고 뭐하는 짓인지1
23:46 l 조회 25
월드컵 이렇게 날린게 믿기지가 않음
23:46 l 조회 15
팬에게 존경 고마움을 전하려 무릎꿇고 노래해주는 가수가 내 정국이라니
23:46 l 조회 23 l 추천 1
윈터 페이스라인부터 어깨선까지 진짜 예술이다2
23:46 l 조회 49
여러분 복숭아가 왔어요 이제 더 올거야 🍑1
23:45 l 조회 11
지가 유료소통 일방적 잠수 타놓고 오랜만에 와서 '나도 보고싶었어ㅠ' 하면
23:45 l 조회 28
고참라인들 조금만 더 힘내주라
23:45 l 조회 17
홍명보 그거 라이브 뜸??
23:44 l 조회 28
안정환: 대학 축구 행사에서 축협회장 만났는데 그럼 인사 안하냐? / 김남일: 하지마!!! / 안정환:야이 shake야1
23:44 l 조회 99
인터파크 취켓팅 하는 익들아
23:44 l 조회 11
조합분들은 요즘 아이돌을 덕질해서 고통받는 덕질을 하는듯1
23:44 l 조회 30
32강 탈락이야?5
23:43 l 조회 64
그 슛돌이 프로그램 유명했었어?8
23:43 l 조회 10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3: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