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667535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67
이 글은 3년 전 (2023/2/24) 게시물이에요
유재석은 “시청자분들이나 보시는 분들이 댓글도 달아주신다. 보는 콘텐츠에 따라 본인은 재미없을 수 있다. 그렇다고 해서 ‘난 재미없는데?’ ‘이게 무슨 재미가 있음?’. 그렇게까지 글을 남길 필요가 없다고 본다. 개선되는 점을 말해주셔도 되는데 노잼, 재미없음이라고 말하면 제작하는 입장에서 힘 빠지는 일이다. 제작진들도 여기는 직장이다. 서로 존중하고 예의가 있어야 한다. 우리에게 쓴소리를 할 수 있다. 그러나 존중, 예의가 없는 의견은 솔직히 저희는 참고하지 않는다”라고 말했다. 

 

댓글 플레이 중 웃기고 기가 막힌 드립을 날리는 분들도 많다고 말한 김종국은 “저는 그 활동이 재미있다. 간혹 말 같지 않은 얘기 하면 말 같지도 않다 하고 넘어간다”라고 밝혔다. 

 

그 말에 유재석은 “댓글에 관해서 지속해서 드리는 이야기가 시대에 맞춰 우리도 변해야 하지만 그런 문화도 바뀌어야 한다는 개인적인 바람이다. 무플보다 악플이 낫다? 아니다. 악플보다 무플이 낫고 차라리 그런 관심은 필요 없다. 이제는 문화가 바뀌어야 한다”라고 정리했다. 

 

https://news.nate.com/view/20230224n2738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손흥민 그냥 no pk으로 득점왕인 게 간지고 월클이다
20:18 l 조회 3
이러고 7월에 미친듯이 더워져서 다시 찜기로 들어가는거 아님?
20:18 l 조회 6
국대갈라치기하는 기자 겸 유튜버 여기임
20:17 l 조회 16
알디원 준서 진짜 사회생활 잘하는 듯
20:17 l 조회 14
근데 냉정하게 손흥민 은퇴하면 바통 이을 재목이 있어?1
20:17 l 조회 17
나 엽떡 같이 먹을 친구 없어서 혼자 무거야되는데7
20:17 l 조회 23
홍명보는 누굴 좋아해?4
20:17 l 조회 26
글쓴이가 댓삭 할 수 있잖아7
20:17 l 조회 21
대표팀 선수 선발 비리 없을 것 같지?
20:17 l 조회 26
유우시갘ㅋㅋㅋㅋ속네 1
20:16 l 조회 30
원영이가 슈스는 맞나보다 ㅋㅋㅋ2
20:16 l 조회 44
넥스지 토모야 유라헬 분장한줄
20:16 l 조회 8
손흥민한테 열등감 느낀다니 자의식과잉 레전드다3
20:16 l 조회 38
그냥 손흥민 이후에 PL에서 인정받는 선수, 득점왕 가능성 아예없다고2
20:15 l 조회 41
뷔 오늘 이 영상이 제일 현실 느낌 난다2
20:15 l 조회 41 l 추천 1
불화 파벌은 아니었지만 분위기가 어수선했다 이게 뭐야 ㅋㅋㅋ2
20:14 l 조회 24
나 제노랑 결혼하고싶어3
20:14 l 조회 23
내 도파민이 그렇게 증발했다
20:14 l 조회 15
오뉴월에 개도 안 걸린다는데
20:14 l 조회 13
OnAir 점심시간에 저렇게 밀리면 취소는 어쩔 수 없지...
20:14 l 조회 1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0: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