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686627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2일 전 N리센느 5일 전 방탄소년단 플레이브 데이식스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3644
이 글은 3년 전 (2023/3/12) 게시물이에요

[잡담] 스탠딩화 이정도 욕 먹어? | 인스티즈 

 

 

6cm정도 라는데 이정도면 욕 안 먹겠지..? 

 

처음 가서 아무 것도 몰라..
123

대표 사진
익인217
178이면,..저거신으면 180넘는데... 앞열이고 뒤에 성질더러운사람있으면 목덜미잡힐듯ㅋㅋㅜㅜㅠㅜㅜㅠㅜ 맨뒤로 빠져서 볼거아니면 비추임ㅠ 걍 가는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8
178이면 좀 비추함... 난 166인데 5cm 스탠딩화 신었을 때 나 혼자 우뚝이었음 그냥 가도 될 키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8
스탠딩 맨 뒤면 신어도 되는데 그게 아니라면 비추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0
178이면 그냥 가도 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1
178이 시야가 걱정되서 스탠딩화를 신는다고..? 뭐 신는건 자유인데 맨발로 가도 제일 클걸ㅎ 스탠딩화는 나정도 되어야 시야 걱정때문에 발목 아작날거 고려하고 신는데..? 내가 20짜리 스탠딩화 신어야 쓰니 아무것도 안신은거랑 키 같아져 남돌 콘이면 쓰니 시야 걱정 안해도 될 것 같은데 아무리 키워봐도 178따라잡기 힘들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3
? 178이면 .. 걍 가 .. 나 168인데 운동화 신고갔는데도 나혼자 컸음 ^^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4
178이면 그냥가도 고속도로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5
신고싶어하는것 같은데 그냥 신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5
계속 화내는 친구있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6
그냥봐도 아무도 너 주변에 없을듯ㅋㅋㅋㅋ어깨정도 오려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7
내가 178이면 굳이. 안 신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8
178이면 그냥 가도 시야 뚫려있을텐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0
보통 높여서 75 언저리로 맞추지않남..?
쓰니가 언급한 높이들 중에 편한걸로 골라 신으면 딱 시야 완전히 트이면서 좋겠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1
178이면 그냥 낮은 거 신고 가도 충분히 편하게 볼듯 그래도 키우고 싶다면 어글리슈즈 같은 거 신어 그런건 굽 좀 있으니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2
아니 본인도 길 다니면 여자 평균키를 알 거 아녀 170후반 180 맞춰오려면 신발에 올라타야되는데 그걸로 어케 스탠딩 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3
팬들이 스탠딩화 신고 키 키워도 너보다 작을 걸ㅋㅋㅋㅋㅋㅠㅠㅠ
178에 스탠딩화는 에바야 주변에서 백프로 웅성거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4
나는 굳이 안 신는데 어차피 뒤로 빠져서 봄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5
와 근데 진짜 부럽다 ㅠㅠㅠㅠ 스탠딩화까지 신으면 쓰니랑 무대 있는 돌이랑 1대1 콘서트 가능할 듯... 나는 개미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6
워 댓글 개무섭다 ㄷㄷ 나도 솔직히 저 키면 굳이 안 신어도 될거 같아서 왜 고민하는지 모르겠지만 그냥 스탠딩화 안 신어도 니 키 자체가 민폐다 개짜증난다 이러면서 막말 오지네 그렇게 태어난걸 머 어쩌라는거임...얼굴도 모르고 실제로 만난적도 없는 사람한테 왜 저렇게 다들 감정이입해서 화난거야;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7
2 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6
키 작은 지들을 탓하지 뭔 댓 초반부터 욕나온다 이러네...진짜 깡패가 따로없네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6
3ㅋㅋㅋㅋㅋㅋ 지들도 잘 보고 싶어서 스탠딩화 신으면서 스탠딩 안 가봤다는데 걱정될 수도 있지 민폐 이러고 있네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2
44 나도 키 155인데 자기가 신고 싶으면 신는거지 뭔 상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8
높던지 낮던지 상관없을듯 걍 발편한걸 신어도 될 키!
스탠딩이면 걍 서 있는것만으로도 힘들더라 지금 가지고 있는것 중에 편한거 추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9
본인이 알거같은걸 키커서 좋겠당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1
남초콘이면 신고 싶을수도 있지 보통 남자가 크니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3
나 162인데 스탠딩 갈때마다 8센치짜리 굽 신고 가는데.. 근데 내 앞에 184가 있으면 진짜 좀 빡칠 것 같긴 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4
그정도 키면 안신어도 될 듯 하다만... 나 168이라 작은 키는 아니라서 방심하고 갔다가 ㅎ... 내 키만한 사람들도 다 저정도 신발 장착하고 와서 시야가 좋진 않았던 기억이 있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5
고민할 필요가 없는 키란다...특히나 여성 관람객이 많은 공연이라면..아니 평균 남성 키보다 크잖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6
178이면 다 보여요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6
탑승해서 170쯤 만들어오더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7
178..?? 굳이..? 솔직히 민폐긴 함 신으면 180넘잖아 그럼 뒤는 진짜 안보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8
등대가 되고 싶은 건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9
암것도 아님 근데 여자팬 많은 콘서트에 178인데 저런거 신고가면 에바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0
178이면 안 신어도 겁나 잘 보일겨 근데 신고가도 돼 자기 마음이지 뭐ㅇㅇ 근데 너가 힘들 걸.. 난 키 작아서 매번 12센치 신고갔는데 3일 뛰고나면 녹초돼서 콘 다 끝나고 한 이틀은 시든 시금치처럼 살았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0
키 큰 사람이 제일 부러워.....🥹 어느 콘 가는지는 모르겠지만 잘 보고 와! 난 개인 선택이라고 생각하지만 아무래도 관람객 대부분이 여자인 콘서트라면.. 178도 충분히 잘 보일 테니.. 안 신어줬으면 싶기는 해ㅠ 나능 12센치 신어야 170 겨우 넘고 170초반인데도 잘 안 보여..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1
딱히 뭐라할 이유는 없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3
여자팬 많으면 ㄹㅇ 없어도 충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4
ㄴㄴ 너무 적당한디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5
178이면 ㄹㅇ 걍 3cm 일반 운동화 신고 가도 시야 잘보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6
다 높여도 173 언저리야 가보면 알아 178은 없어도 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7
키큰게 잘못은 아니지만 내 앞에 있으면 쫌.. 응..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8
그 키면 그냥 가도 다 트여있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9
난 172인데 그냥 스니커즈화 신고 가 ...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0
나 학생 때 키 170에 5센치 샌들 신고 갔는데 나보다 키큰 사람 엄청 많아서 까치발 들고봤었는데 그게 특이한 일이었구나..?! 프듀콘 간거였는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0
이상한 댓글은 다 무시하고 콘서트 재밌게 보고 와 쓰니!! 본인이 즐거운게 가장 중요하다 옷도 신발도 다 맘에 드는 걸로 골라서 예뿌게 입고 즐거운 시간 보내길!!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1
말 이상하게 하는 애들 많네 굳이 그렇게 비꼬는 이유는 뭐임 ㅋㅋㅋㅋㅋ 얼굴 보고 똑같이 얘기할 수 있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1
너가 신고 싶음 싣는건데 댓 반응 봐도 알겠다싶이 이미 충분히 커서 굳이 안 신어도 될 거 같음 다 보여 그정도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2
아니 전혀 욕 안 먹음 다들 저런 거 신고 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3
작은 키에서 보통 정도는 다 저정도 신고 감 근데 178이면... 그냥 운동화 신고 가도 다 보임 스탠딩화 신고 온다고 해봤자 대부분 170 정도 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4
걍 신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5
169인데도 시야 ㄱㅊ 걍 발편한거 신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7
솔직히 170 넘으면 단회 신어도 잘 보임
내가 키를 170까지 키워가면 잘 보이거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8
178이면 맨발로 가도 잘 보임 다 여자들이라 ㄹㅇ 앞에 뻥 뚫려있어 그냥 편한 거 신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9
178은.. 어느 구역을 가나 잘 보여요... 나 173인데도 단화 신고 가서 잘 보고 옴 오히려 뒤에서 내려가라고 내 어깨 치길래 키 커서 죄송하다 함 ㅋㅋ큐큐ㅠㅠㅠ 그리구 스탠딩화 신고 가면 발 아작난다 쓰나 ㅜㅅ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0
그냥은 저정도로 욕 안먹음
178인데 저거까지 신고가면 90퍼 뒤에서 욕먹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1
신어도 된다고 하려했는데 178에서 엥함.. 안신어도 다 보일거여…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2
망망대해에 혼자 떠 있고 싶은 기분이 들고 싶다+뒷사람이 씨부렁거리는 거 듣고 싶다=사면 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3
근데 뭐 굳이 낮은걸 신고 갈 이유도 없는듯 자기맘이지 뭐.. 계단에 올라가있는거 아니면 상관없다고봄 애초에 키작은 사람 배려하지 않는건 스탠딩석의 잘못이지 키큰 사람 잘못이 아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4
키크면 굳이 안신어도 될 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5
쓰나 스탠딩이니까 발 안 아프게 편한 운동화 신고 가~ 단화 오래 신으면 발바닥 아프니까 편한 걸로 신고 가. 키 높이 떠나서 다리 안 아픈 게 최고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6
쓰나 첫콘이니까 온라인콘서트처럼 선명하게 시야방해없이 보고싶은건 알겠는데 진짜로 막 5센치 이런거 안신어도돼!! 너는 등산양말만 신고가도 가끔 까치발만 들면 쾌적할거란다...^^ 아무리 키워도 175일거야 다들 걱정말고 편한 운동화 2~3센치 신고가! 스탠딩 발 엄청 밟히니까 아끼는 거나 이쁜 거 비싼 거 신지말고 그런 이유로 스탠딩화도 안신어도되는거면 신지말자 옆사람은 밟히면 눈물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7
엥 그 키면 굳이 안 신어도 됨 너만 우뚝 서있을거임 걍 편한거 신고가도 될텐데 굳이 발과 다리를 희생하면서 높은걸 신어야 하는 이유는 뭐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9
160대면 그정도는 괜찬ㄹ지~ 하려고 했는데 78이라길래 당황... 그 키면 걍... 있어도 우뚝 아님...? 그정도면 편하게 가도 되겠구만 뒤에서 욕 겁나 할 듯 가린다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0
178이먄... 그냥 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1
저거보다 높은거 많이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1
아 키가 178이야…? 그냥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냥가도 잘보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3
178이면 그냥 가... 나 같이 160도 안되는 애들이 신는거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4
그냥가도 망망대해에 혼자 우뚝 선 등대일거라 발편하고 푹신한 신발 신고가는게 좋을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5
15센티 신고가도 아무도 머라 안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5
ㅇㅎ 178이구나 그럼 걍 서있기만 해도 휑하니 잘보임 나 170 만들었는데 개잘보였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6
나 168인데 그냥 단화 신고 가도 잘 보여 ㅋㅋ 신어도 상관은 없는데 발 불편한지 안 불편한지 확인하구 사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7
178이 저걸 신으면.. 욕할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8
나 176인데 그냥 운동화 신고가도 잘보여
난 스탠딩 갈때마다 그냥 운동화신고갔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9
나도 169인데 180 만들어서 갔었는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1
178인데 저걸 신겠다고? 욕 많이 먹고 오래 살겠네... 그냥 신어ㅋㅋㅋ 신고 가서 이리 치이고 저리치이다가 공연 내용 다 휘발되고 남이 찍은 직캠보면서 처음 보는 무대들(=봤는데 전혀 기억이 안나는거) 경험하고 나서야 괜히 신고왔다 절절하게 체감하지... 스탠딩화 살 정도면 안 찾아본 것도 아닐텐데 진짜 개이기적이네ㅋㅋㅋ 겁나 밟히다가 발목도 좀 삐끗하면 좋겠다 어느 콘인지 몰라도 응... 같은 판에서 마주치지만 않길 바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2
178이면 왜 신는구야….. + 앞번호대나 펜스 잡는 번호 아니면 무조건 뒤로 빠지는 거 추천 ㅜ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2
난 163인데도 잘 봤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3
178에 저거면 충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4
신고싶음 신는거지~ 나 173인데 컨버스 신고 가도 잘보이긴하거든 근데 그 스탠딩의 온기때문에 공기가 맑진 않아서 더 높여간적 있음 안보여서가 아니라 아예 탁한공기 없이 숨 편하게 쉬려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글고 솟아있으면 아이컨택도 더 잘됨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5
저거 티도 안나
신어봐서 아는데 걍 굽 조금 있는 신발일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6
근데 어차피 178이면 신든 안신든 욕 먹음 내가 그래봄 ㅎ 줄설때 주변 사람들이나 그냥 키큰거구나 이러고 상황 알지 스탠딩 들어가서는 시야 가린다고 욕하드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7
동생 172인데 잘봤다 그랬음 저거 은근 불편해서 그냥 편한 운동화 신고가는게 나을 수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8
모르니까 물어볼 수도 있지 댓 막말 무슨 일임 자기들 키 작아서 안 보이는 거 괜히 쓰니한테 성 내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1
2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9
댓글 승질머리 ㅋㅋ 처음이라 모른다잖아; 처음 가보는 거라 아예 가늠도 안 되고 괜히 다들 높여간다는데 안 높여 갔다가 안 보일까 싶어서 걱정되는 맘에 물어보는 것 같은데 그게 글케 열 낼 일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9
난 키 170 초중반인데 높여가고 싶어도 발목 안 좋아서 걍 낮은 거 신고 스탠딩 가는데 다들 높여와서 항상 까치발 들고 봄 요즘 키 큰 사람들도 얼마나 많은데... 본인 키가 작아서 시야 방해 받을 것 같음 애초에 스탠딩을 가질 말든가 아님 감수하고 봐야지 개인이 어떻게 그거 하나하나 다 신경 써서 배려해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0
쓰나! 나 171이구 항상 스탠딩콘 갔는데 그냥 2-3센티정도 되는 운동화 신고 가도 다 잘 봣어!! 너처럼 키 크면 그냥 평소 신는 거 신고 가도 될 것 같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1
나도 첨이라 모르겠는데 슬리퍼처럼 편한 신발 챙기고 저거 신고 가서 갈아신어도 ㄱㅊ겠다 싶으면 갈아신음 안되낭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2
난 스탠딩화 신어도 178은 무슨 170도 안되는데 쓰니정도면 굽 살짝 있는 운동화 신고가도 짱 잘보여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4
니 발과 모두의 시야를 위해서 안 신는게 맞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5
난 스탠딩가면 180 정도 만들어서 가는데 딱 보기 편한 정도 돼 굳이 발 아프게 높은 거 신을 필요 없을 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8
그나저나 키 큰 거 개부럽다 3.5cm만 주시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9
178이면 굳이 안싫어도될듯 글구 스탠딩들어가면 사람들 사이에 낑겨서 밀리다보면 높은 신발 신고가서 발 접지르는 경우도 많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0
니 자유긴한데 난 내가 178이면 뒷사람도 생각해서 걍 굽없는 평범한 거 신고갈 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2
괜찮아 그냥 신어 내 친구도 174인데 신고갔어ㅎㅎ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3
남돌콘+노단차+키170에 일반 나이키 에어포스 (다음날은 스포츠샌들도 신음)했는데도 나보다 큰 사람 없었구 앞에 가리는게 없어서 좋았오 178이면 충분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3
모야 옛날글이였네! 잘 다녀왔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4
178...? 평균 160이 저거 신어도 10 넘게 차이나는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5
와 난 12cm 신어서 170이었는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6
제발 신고 가 민폐라고 하는 애들 개재수없네 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7
이런걸 뭐 물어보고 신어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8
178이...... 스탠딩화가 필요하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9
150대면 필수 근데 170은 진심 필요도 없어…
3년 전
123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내가 볼땐 지가 싫어하는게 진짜 올까봐 그게 싫어서 지래 마플 타는걸로 보임
15:59 l 조회 1
내일도 빙고하면 투빙고
15:59 l 조회 1
지금 빙고현황 아케됨?????
15:59 l 조회 5
야외행사,공방뛰는 익들아 이거 사자
15:58 l 조회 8
03 04들 치과 안 간지 오래됐으면 가봐...
15:58 l 조회 32
덥비씨 때 어케했지 진짜
15:58 l 조회 6
신카이 마코토 재난 3부작중에 최애작품 뭐야?2
15:57 l 조회 10
아니 유튜브에 뜨는 쏘니 인터뷰 못보겠다...
15:57 l 조회 16
옌스로 언플중임?
15:57 l 조회 10
스코틀랜드 우리땜에 탈락위기인거야??2
15:57 l 조회 19
옌스 여론 현실…3
15:56 l 조회 128
하루만에 원빙고를 하네5
15:56 l 조회 47
멜론 음원다운한거 프린트 하려고 하니까 위에 멜론 닉네임이 뜨는데 어떻게해?7
15:56 l 조회 20
익들아 급해 위버스 폼림 관련 질문!!!!!!!1
15:56 l 조회 12
전반에 처발렸는데 후반에 나온 옌스 탓을해?
15:55 l 조회 11
축협은 A매치로 돈 안벌거래?5
15:55 l 조회 34
윤두준 이후로 입중계 늘어난건가???
15:55 l 조회 25
설영우도 홍명보식 전술의 피해자라는 소리도 있네5
15:55 l 조회 64
안되겠다 아바타 권법으로 간다 다들 연결해서 아바타처럼 둥글게 모아서 기도하자
15:55 l 조회 4
옌스 인터뷰 보는데 잘생기긴 겁나 잘생겼네6
15:54 l 조회 38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5: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