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687156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56
이 글은 3년 전 (2023/3/13) 게시물이에요
 

 

나는 영어 버전으로 배운 듯 

한국어 버전은 “동물흉내”래
대표 사진
익인1
유치원때 동요 들은 기억이 있다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분명 이 가사가 아니였는데,,, 아 뭐지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원곡은 프랑스어야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쩌면 프랑스어로 배웠을 수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내가 프랑스어를...?
아 너무 궁금해 내가 배웠던 가사ㅜㅋㅌㅌㅌㅌㅌㅌ 브라더 존~ 브라더 존~ 이게 아니라 예스 아이엠이나 히얼 아이엠이였던 거 같은디ㅣ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래 누가 다른 버전 찾았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쓰니 친절햇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오리는꽉꽉 오리는 꽉꽉 염소는 매 염소는 매 돼지는 꿀꿀 돼지는 꿀꿀 소는음머~소는음머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마져 이게 한국어 버전이더랑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ㅋㅋㅋㅋㅋㅋㅋ 익숙하다했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ㄹㅇ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베이비핑거베이비핑거 웨알유웨알유
브라더핑거브라더핑거 이건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난 요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는 중국어 전공때 중국어로 배움 ㅋㅋㅋㅋㅋ 와 이걸 샘플링한다니 넘 궁금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들어봐바 근데 예상 외로 좋아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와 나 학교에서 일본어 배울때 이 노래로 배웠는뎈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와 일본어 버전두 있어??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눈치 없는 같프들은 ㄹㅇ 피곤하다
1:22 l 조회 1
근데 지금 탑백 올리기 힘들긴 하다
1:22 l 조회 2
내 최애가 나를 나페스의 길로 저벅저벅 걷게하는구나1
1:21 l 조회 5
인티 나만 좀 느려?
1:21 l 조회 3
양홍원 편들어주는 애들 진짜 혐오스러움...
1:21 l 조회 7
계정 안팔고 탈덕하는 넴드들 고마움,,1
1:20 l 조회 33
비오틴 여드름 부작용 딱 하루 먹었다고 나진 않겠지?
1:19 l 조회 7
여름인데 가을옷 입히는 코디는 뭘까2
1:19 l 조회 14
울23이 참 좋은 것 같아
1:19 l 조회 16
ㅂㄱㅇ 보플이랑 활동 초반 때 되게 좋아했었어서
1:19 l 조회 44
제발 스엠 여돌운동회 추진하자…@나영석
1:19 l 조회 17
아니 해외 아무리 잘나가도 한국에서 진입조차 해본적 없으면3
1:18 l 조회 47
같팬 중에 중딩 있으면 진짜 피곤한 듯
1:18 l 조회 13
리쿠야 새벽 한 시에 보내자면 어쩌자는건지 모르겠지만6
1:18 l 조회 104
근데 팬덤스테이즈 뭘하는 예능인걸까?
1:17 l 조회 6
아니 디자이너 브랜드들 옷사이즈 진짜 에바아님?
1:17 l 조회 12
성찬 ..이런것도 어울리네4
1:17 l 조회 44
근데 국내에서 반응없으면 진짜 내려치기심한듯13
1:15 l 조회 101
본진 콘서트때 울트라 빌릴까 말까...?2
1:15 l 조회 21
양홍원 폭로 떴다고 해서 유튭 댓 보는데1
1:14 l 조회 99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