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696038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4일 전 N서인영 23시간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66
이 글은 3년 전 (2023/3/20) 게시물이에요
걸플처럼 일본활동이 많을거같지 않아?
대표 사진
익인1
국내 쎔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지금 화력이면 데뷔조 나오면 더 붙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ㄴㄴ보통 방영 끝나기직전이 젤 쎄고 다음엔 다 돌아가더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아냐 나중에 봐봐 백퍼 더 붙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이런 서바 한둘이 아니였잖아 여태껏 그랬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14에게
그럼 결과 보면 되겠당 뭐 지금은 다 예상이니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절대 안쎌리가 없음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지금은 본진 있는 덕들이 재미로 보는것도 많아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난 그렇다는거! 이거 의견 물어보는 글 아니였나 암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모르게따 일단 활동 많이해줘..내 픽 데뷔하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직까진 일본이 더 많이 보고있는거 같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국내잡고 일본가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셀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은근 셀것같은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국내는 못잡을듯 어려울것같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셀것같은디..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대형에서 남돌 4팀이나 나와서 무리....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셀거같은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쎌 거 같은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지금 상위권에 팬 붙는 거 보면 셀것 같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ㄱㅊ할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국내 당연히 쎄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지금 데뷔한 남돌들 차트인도 힘들던데 여긴 데뷔하면 바로 차트인 할 정돈 될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돌판에서는 모르겠는데 대중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국내에서 쎄려면 대중을 좀 잡고 가야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ㅂㄹ 안 쎌 거 같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대형이랑 겹치면 박터질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돌덕은 확실히 잡을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신인 남돌 치고는 완전 쎌거같은데?? 요즘 남돌 데뷔하면 고ㅓㄴ심도 받기 힘든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그냥 딱 대형에서 남돌 나오는거랕 비슷한 화제성일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투바투 같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돌판은 잡을 것 같고 대중을 잡느냐인데 곡만 잘 뽑으면 가능성 없진 않을 듯. 대형신인 나온다해도 출발선이 다름 팬을 갖고 시작하니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요즘 흥하는 신인 남돌 없다시피했어서 데뷔하면 꽤 흥할거같은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탑 찍고 이런거까진 모르겠음 근데 안흥하진 않을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서바는 데뷔곡이 화력 젤 쎌 때고 그후로 해투돌면서 차츰차츰 떨어짐 거기다 올해 대형에서 투자 확실히 했을 남돌 대기중인데 가성비끝판왕 엠넷돌이랑 비교많이 될꺼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셀듯 뭔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이대로만 가면 셀 것 같은데 소속사가 전략 잘 짜야 돼ㅠㅠ 컨셉이나 앨범도 그렇고 스케줄도 멤버들 특성에 맞춰서 잘 밀어줘야 화력 이어질 텐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근데 모든 서바가 항상 그 소리들었는데 사실 다 인기 조앗음 데뷔하면 손놓는 팬들도 많지만 그만큼 붙는 팬도 많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ㅇㅇㅈㅇ도 데뷔전보다 데뷔 이후가 훨씬 인기 많지 않았나 체감상도 그렇고..뭐 여긴 여돌이라 상황이 다를 순 있겠지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국내는 모르겠어 요즘 남돌들도 힘들던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다들 기대치가 얼마나 높은곀ㅋㅋㅋㅋ 앨범 발매하면 꽤 높은 순위로 차트인 할거같은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데뷔조가 누구냐에 따라 다르지않을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데뷔곡만 잘 받으면 개쎌 거 같은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쎌것같은데 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지금 국내코어 센 보이그룹들도 곡 애매하면 금방 차트아웃되니까 모르겠음 일단 곡 잘받는게 중요할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데뷔조 잘 뽑히면 엄청 쎌거같은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개쎄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머 당연한 이야기지만 데뷔조랑 데뷔곡 따라 갈리것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대중픽은 몰라도 돌덕들 사이에선 화제성 나쁘지않을듯?? 어차피 요즘 남돌은 돌판사세 돼서ㅠ.. 평타는 칠 거 같은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데뷔조에 따라 달라질듯 신인 아이돌 느낌 많이 나면 국내는 붙겠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데뷔조+상위권 애들 비주얼괜찮고 실력도 1인분은 다들 해서 조합만 잘 나오면 데뷔후에 인기 더 많아질 거 같은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방송할 때마다 트위터 실트 죄다 장악하는거 보면 쎌 것 같은데 …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어느정도 쎌 거 같은데 일단 지금 데뷔권 애들 다 괜찮고 돌판 자체에선 반응 나쁘지 않은 거 같아서,, 해외쪽도 어느정도 잡은 거 같고 더 늘 거 같음 지금 화제성 높은 신인 남돌이 있는 것도 아니고 화력도 충분히 더 붙을 거 같달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ㅇㅇ 화력 잘 잡은거 같음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아직도 한국축구를 응원함?
14:39 l 조회 1
메시 말로 듣기만했지 경기 처음 보는데
14:39 l 조회 1
생리푸드 다들 뭐 먹어??1
14:38 l 조회 3
축잘알들아 이 댓글이 맞음?
14:38 l 조회 24
아 북중미 첫 경기 이기고
14:38 l 조회 14
축알못인데 오늘 경기 손흥민 왜 안넣었어?!4
14:38 l 조회 18
지는거??ㅇㅋ 공은 둥그니깐 질수도 있지2
14:37 l 조회 18
정보통신망법 개정된다는거 말이야
14:37 l 조회 30
32강 이집트전도 패야...
14:37 l 조회 88
그냥 전반에 이강인 혼자 뺑이치니까1
14:37 l 조회 42
우리 만약 3위로 올라가면 상대가4
14:37 l 조회 47
손흥민은 애초에 교체로 후반에 들어와서 한방하는 조커 스타일 아닌데2
14:37 l 조회 51
진짜 왜 강인이가 공 잡을때 멀뚱멀뚱 서있냐2
14:37 l 조회 79
애초에 손흥민 이재성빼고 경기한게 이길 마음이 없었음1
14:36 l 조회 14
플레이브들아 소희랑 챌린지 온거 봤어?
14:36 l 조회 23 l 추천 12
근데 체코전 이겼을땐 총명보라더니10
14:36 l 조회 51
오늘 우리팀 야구라도 이겨야지
14:35 l 조회 13
엥 축구 떨어진거 아니었어?10
14:35 l 조회 145
경규옹이 감독해야했었네3
14:35 l 조회 105
나만 해외에서 하는 kpop in public 공수치들어서 못보는건가1
14:35 l 조회 42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4: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