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697891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14
이 글은 3년 전 (2023/3/22) 게시물이에요
금준현 이회택 이 둘이 노래 잘하나? 

이승환은 랩인가..?
대표 사진
익인1
이승환 보컬!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홀 깡 너무 잘해서 랩인 줄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뭔가 다 도전은 해볼거같은데 음역대가 높고 어려워서 회택이가 할거같은 느낌이....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높긴 높더라ㅠㅠㅠ 금준현 음역대 안 되려나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이회택이 할 거 같긴 하다... 솔직히 너무 잘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승환이 보컬이야!! 메보는 회택이가 하지 않을까?!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승환도 엄청 잘하지 않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웅 잘하는데 아무래도 회택이가 메보할 확률이 더 높을것같아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잘어울리겠다 진짜
근데 메보파트 말고도 다른 파트도 높긴 하더라.. 다들 잘할 거라 믿어야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ㅁㅈ 높더라..... 다 잘할거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준현이 먼가 시도는 할거 같은뎈ㅋㅋ 모르겠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오스트도 부른 올라운더 강쥐얌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금준현 깡 때 잘 부르더라구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건욱이도 음역대 높고 야생돌 때 메보 후보도 들긴 했음
메랩 빼박이라 내가 지금 무슨 말 하고있는 건지 모르겠지만 ㅋ쿄쿜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올라운더네 근데 갠적으로 앙가르드 랩도 중요한 거 같아서 박건욱은 꼭 랩해줬으면.. 너무 잘 어울림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슴여돌 운동회 진짜 할 생각 없나
19:38 l 조회 3
병원에서 코에 콧물 석션했는데
19:37 l 조회 25
너무 자주컴백하는것도 별론가?4
19:37 l 조회 26
테런은 아직 잘 나가나보네...1
19:36 l 조회 10
위시 BOY MEETS GIRL 발매 시기 잘 잡았다
19:36 l 조회 28
에셈 이제 팬미팅 본확 안하나?3
19:36 l 조회 23
연준 이거 피 나는거야???3
19:36 l 조회 20
세은 단발 예뿌다
19:36 l 조회 17
리쿠 생카 홍대에만 40개가 넘네1
19:35 l 조회 33
물에 전기 통하면 진짜 걍 바로 즉사던데2
19:34 l 조회 97
와 에이나 염색하니까 못알아보겠다
19:34 l 조회 29
덕질하면서 난 열애설로 탈덕잘못느끼겠던데9
19:34 l 조회 51
앳하트 노래 살짝 큐피드 느낌난다
19:33 l 조회 8
위시 보밋걸 오댕즈 페어 너무 좋다2
19:33 l 조회 23
소통이 생각보다 중요하구나1
19:33 l 조회 31
엑소 진짜 웃기는 그룹
19:33 l 조회 14
난 러브버그는 그렇게까지 싫지 않아2
19:33 l 조회 41
트위터 파딱들 자꾸 뭔 말도안되는 면접썰 푸는거 개짜증나네1
19:32 l 조회 29
장터 오늘 8시 놀 엔드림 용병 구해요!! 6
19:32 l 조회 49
다들 핫한 신곡 어디서 들어? 탑백 쭉 훓어? 팝송은?1
19:31 l 조회 20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9: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