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702597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45
이 글은 3년 전 (2023/3/25) 게시물이에요
 

 

ㅋㅋㅋㅋㅋ
대표 사진
익인1
뼈맞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맞아 난 그냥 이미 오타쿠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최애들 아니면 못만나 이게 행복하다 그냥..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사실 맞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 친구들이 나 너무 눈 높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 근데 진짜 눈 개높아짐ㅋㅋㅋㅋㅌㅌㅌㅌㅌㅌ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놔 미세먼지 댐....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뼈를 하도 맞았더니 입원해야될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맞아,,,, 내 취향 어쩌면 기괴하게 변해가고 있엌ㅋㅋㅋㅋ
초반 - 그냥 웃는거 잘생겼음 좋겠어
중반 - 웃을 때 입꼬리가 이쁘고 손이 예쁘고 귀엽고 어쩌구(디테일 들어감)
후반 - 웃을 때 예쁘고 잘생기고 입꼬리 이쁘고 손이 예쁘고 하는 짓이 귀여운건 걍 당연한거고 여기에 성격은 어쩌고 저쩌고 >>본 받을 점이 있어야하고<<
등등 인외의 존재를 찾고있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내 친구갘ㅋㅋ내 이상형 듣더니 그 정도면 성인군자로 뫼셔야한다고 메시아라 그랬음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진짜 눈에 아무도 안차 오직 최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아프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맞말인데 진짜 이상태가 행복해서 괜찮음ㅋㅋㅋㅋㅋㅋㅋ굳이 눈 낮추고 현실에서 찾을 필요가 없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마자 너무 내심정과 같네 ㅋ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금이 너무 행복함 굳이 사서 고생할 필요성을 못 느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ㄹㅇ 얼마전까진 안만나는거라고 생각했는데 ..이젠 정말 의지의 문제가 아니라 못만나겠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금이 행복한걸 어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난 심지어 최애 찾는 기준도 높아져서 이젠 연애할 사람이 아니라 덕질 할 사람 찾기도 어려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태어나 처음 시작한 덕질... 8년차인데 연애 한번도 못 함ㅋㅋㅋㅋㅋㅋㅋ 원랜 연애 쉼없이 했었음 근데 이 정도면 걍 내가 안 하는 것 같음 기회가 생겨도 매일 보고 듣는 게 있으니 눈만 높아져서 성에 차지가 않앜ㅋㅋㅋㅋ 걍 이렇게 살려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울언니 뷔랑만 결혼한대서 우리집에선 실질적 비혼선언으로 진지하게 받아들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헐 내 동생인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연애하고 덕질시작하먄됨ㅋㅋㅋㅋ
전본진 현본진 공백 사이에 사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ㅋㅋㅋㅋㅋㅋ 저세상 이상형을 찾는중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지금이 좋으니 연애를 그냥 뒷전에 두게 된달까 ㅋㅋㅋㅋㅋㅋㅋ 최애 보는 삶 행복하잖아요~~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22 ~~~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근데 진짜 연예인 덕질하는 친구들은 연애 안하더라..... 나도 내 친구들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내친구들이 하나같이 니 눈 너무 높아짐 이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 ㅋ 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나는 머글일때도 눈 높다는소리 많이들어서 이미 친구들이 포기함..ㅋㅋㅋㅋㅋㅋㅋ
다 언젠가는 결혼은 하겠지...그럼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맞아 근데 괜찮아 애들아 사랑한다ㅋㅋㅋ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와 캐캐체 캐릭터 저거 뽑기로 뽑아야 한대.....
19:43 l 조회 1
정보/소식 최유정 Perfect Target 챌린지 선공개
19:43 l 조회 3
와인드업 스토리 되게 좋다... ㅅㅍㅈㅇ
19:42 l 조회 9
느껴져 큰방이 망해가는게 느껴져
19:42 l 조회 17
드림이들아 놀티켓팅 폰으로 해? Pc로 해??1
19:42 l 조회 14
원빈이 스맨파 인터뷰 구도네 ㅋㅋㅋㅋ1
19:41 l 조회 52
성현 건호 이목구비는 진한데2
19:41 l 조회 22
외국인한테 티켓 양도해본적 있어??3
19:41 l 조회 16
이거봐봐 휴닝카이 웃음소리 대게 유쾌하다ㅋㅋ
19:39 l 조회 9
난 2차를 아예 소비를 안해서
19:39 l 조회 25
친목 말이야 사생활이라 생각해서 신경 안쓰고 싶은데2
19:39 l 조회 57
알디원 고소 연락 슬슬 가겠다
19:39 l 조회 53
인스파 1층 vs 플로어 하면 ㅇㄷ가 나아?9
19:39 l 조회 38
애들아 놀티켓 여기서 시간 지나면 누르는거야?1
19:38 l 조회 32
야놀자도 동접안되는거 맞지??
19:38 l 조회 9
에스엠 여돌 운동회 재밌겠다ㅋㅋㅋ3
19:38 l 조회 86
슴여돌 운동회 진짜 할 생각 없나1
19:38 l 조회 20
병원에서 코에 콧물 석션했는데
19:37 l 조회 40
너무 자주컴백하는것도 별론가?8
19:37 l 조회 72
테런은 아직 잘 나가나보네...3
19:36 l 조회 57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9: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