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706285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4일 전 N서인영 23시간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77
이 글은 3년 전 (2023/3/28) 게시물이에요
팬분들 속사포랩으로 성격 읊고 가줘 ,,
대표 사진
익인1
이정현 헐랭이 완전 헐랭이 그 자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GIF
첨부 사진이 얼굴로 자두알맹이 핫초코 먹고 브레드이발소 이야기 하고 걍 단거 좋아하구 귀여운 거 좋아함 ㅠㅠ 인형 안고 다니구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근데 또 너무나 아이돌에 진심이라 떨어질 것 같고 마지막이라고 생각해도 열심히 하고 마인드 걍 본받고 싶을 정도임... 그리고 엄청 노력하는 타입인 것 같음!!!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노력형 아이돌 너무 좋아 이미 얼굴부터 완성형이긴 한데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허어얼 머야 귀여워..ㅍ퓨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구 쌉인싸셔.... ㄹㅇ 어케 친하나 싶은 조합 완전 많음!!!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진짜..??아 비하인드 당장 풀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22 완전 말랑 붕방강쥐인데 차분할 땐 또 차분함...진지할 땐 또 진지함..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본받고싶다 난 매사에 촐싹거리는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첨부 사진박건욱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우는 건 보플에서도 많이 봐서 알았는데 피지컬싸움 지는 거 넘 의외라 귀엽닼ㅋㅋ거대한 아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GIF
첨부 사진이렇게 무대 뿌수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GIF
첨부 사진내려와서 이렇게 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근데 또 완전 K-유교보이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놔 세 모습 다 좋으면 어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박건욱 무대나 퍼포 관련된 건 열정야망독기 가득한데 엔프제라 쓸데없이 다치거나 득 없는 거에는 에너지 안 쓰고 느릿하고 느긋하게 살아 그래서 에너지는 무대에서만 발산함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엔프제가 이상형이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사실 난 잇팁인디^^원래 반대인 사람이 끌리고 그런 법이자나 그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이정현 같 소속 동생 인형 아는척(?) 했다가
동생이 그거 아닌 것 같은데?!?
아니까 아 그릉갛? ㅎㅎ 하면서 머쓱해서 괜히 핫팩 만지고 종이 만지는 말랑콩떡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그 장면 본 것 같아 그 우유인형(?)ㅋㅋㅋ보면서 되게 밍맹맹하다 생각했어 덤덤한 거 너무 좋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박건욱 사람좋아하는 인싸 학생회장인데 춤 좋아해서 여자애들만 있는 댄스동아리 들어감 알차게 댄동활동을 한 뒤 열일곱살에 야생돌이란 서바이벌 나가는데 거기서도 꿋꿋하게 형들한테 안밀리고 실력 보여주는 강단있는 성격.. 근데 진짜 잘움.. 울보임 ㅠ 물론 웃기도 잘웃어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보면 볼수록 호감같아 건욱이..청일점이란 썰 처음 듣는데 대단하다 그만큼 열정있단 거잖아 멋있다 학생회장에 댄동에 서바2회차 미자연생..걍 데뷔하자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경우의 수로 32강 겨우 가도 문제다 ㄹㅇㅋㅋㅋ
14:03 l 조회 1
이번주 음방 1위 예측
14:03 l 조회 1
남아공 결정력 개날려먹었는데
14:03 l 조회 1
감독이 못하는 선수 밀어주는건 왜지
14:03 l 조회 1
답은 하나다 축협을 지금이라도 갈아엎자
14:03 l 조회 2
체코전 때 손 빨리 빼고 이겨서 명장병 온 듯
14:03 l 조회 4
신태용 불러와
14:03 l 조회 5
우리나라 32강 올라갈 확률 꽤 높은가봄…ㅋㅋ1
14:03 l 조회 30
감스트가 감독하자
14:02 l 조회 2
이렇게 져도 32강 진출 확률 80퍼 넘는단게 구라같다
14:02 l 조회 22
난 그래도 전현무 스포츠 중계는 안했으면 좋겠어
14:02 l 조회 31
근데 감독도 감독인데 선수들도 못하는거지??3
14:02 l 조회 22
장하오 싱글즈 매입의 매입의 매입을 할 것이다...
14:02 l 조회 11 l 추천 2
이강인도 이강인인데 김승규 없었으면 참사 났을듯2
14:02 l 조회 27
부상이 올 것 같은 선수의 모습
14:01 l 조회 55
2002년에 홍명보 좋아했는데3
14:01 l 조회 37
홍명보 사단에 좀 괜찮은 코치는 없어??
14:01 l 조회 21
아니 그냥 간절함 차이가 ㄹㅇ 큰거같음3
14:01 l 조회 75
손흥민 이번 월드컵이 마지막이야?5
14:01 l 조회 41
2002 월드컵 히딩크 감독으로 데려올때 조건이 자기 선수 자기가 뽑는다는 거였대3
14:00 l 조회 87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4: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