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706393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4일 전 N서인영 9시간 전 샤이니 백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47
이 글은 3년 전 (2023/3/28) 게시물이에요
방탄 블핑은 1시에 보통 내는 것 같고 

다른 그룹은 6시에 내는 것 같은데... 무슨차이야??
대표 사진
익인1
금요일 1시는 빌보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한국은 보통 월요일 6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다른요일은.. 회사 내부 사정 및 가끔 대형그룹 나오면 피해서 화,수,목 이때도 냄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빌보드 진입하기 쉬운 시간이 1시인거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쉬운시간이라기보다는 ‘온전히’ 반영되려면 1시에 내야함

우리나라도 월요일날 발매해야
일주일동안 점수가 ‘온전히‘ 반영되잖아 화요일에 내면 월요일 점수가 비어있는것처럼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하!!! 그렇구나!!!! 알려줘서 고마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좋은 하루 보내🫶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익인이도 좋은 하루 보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1매하면 빌보드 풀 반영이됨 초기 화력도 전부 반영됨 문제는 1시차트면 국내차트 성적이 안좋음 당연함 그때 대부분 학교나 회사랑 팬도 스밍 돌리기힘듦
그래서 평소의 화력만큼 안나옴

그래서 금요일 6시 내면 그나마 국내 차트 챙기며 빌보드도 5시간정도만 빠지니 금 6시 내기도 하고
음방이 중요하다 그러면 월욜이나 화욜내는게 주간 성적에 더 유리하니 그때내기도 함
회사의 전략이라고 보면 됨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나 근로장려금 지금 확인해봤는데 결정된 날짜가 6/19이래
0:41 l 조회 2
빅뱅 진짜 이상현상 아님?
0:41 l 조회 12
유병재 유튭에서 코르티스 주훈보고 울려보고 싶다는거 인정1
0:40 l 조회 18
내 최애는 왜
0:40 l 조회 27
07년생 이 루이비통 가방 사는거 에바야?1
0:40 l 조회 31
여돌들 이런 신발 많이 신자나
0:40 l 조회 28
ㅌ ㅇㅇ 중국 인기멤인 이유가 뭐야??2
0:40 l 조회 42
아니 몸을 만지는걸 떠나서... 1
0:40 l 조회 36
파리 패윜 제이홉 자리 부담스러웠겠다 양쪽에 ceo들임1
0:39 l 조회 13
파데 안쓰고 팟컨실러, 파우더로만 화장해도 괜찮아?3
0:39 l 조회 7
와 미치겠다 아이돌들 단식 어떻게 하냐 이틀 단식중인데3
0:38 l 조회 28
근데 확실히 ㅎ랑은 다른거 맞다
0:38 l 조회 34
친구가 나 송진냄새 난다는데 어때보임8
0:37 l 조회 85
와 이거 ㄹㅇㅈ 원빈인줄5
0:37 l 조회 86
도영이 의외로 행사(?)가 있다3
0:37 l 조회 22
아놔 이 캐릭 진짜 뷔 같앜ㅋㅋㅋ
0:37 l 조회 18
아 이제 덕질 노잼 됨
0:37 l 조회 25
난 걍 바이럴이란 활동에 평생 감사하게됨 4
0:37 l 조회 58 l 추천 3
지성이 부모님 태우고 운전 연습 해봐야겠다니까 자막ㅋㅋㅋㅋㅋㅋㅋㅋ2
0:36 l 조회 34
플무로 내부정병도 외부라고 쉴드쳐준게 오히려독이된거같음
0:36 l 조회 3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0: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