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706486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어제 N리센느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5144
이 글은 3년 전 (2023/3/28) 게시물이에요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잡담] 오세훈 인스스 | 인스티즈

123

대표 사진
글쓴이   글쓴이가 고정함
이 글에서까지 진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1
에휴...ㅠㅠ오세훈한테 왜그러냐 그만 좀 괴롭혀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2
웬만하면 앞으로의 일을 위해 흐린 눈 하려고 할텐데.. 얼마나 심했으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3
ㅋㅋㅋ설마 내가 생각하는 그 여자 맞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3
몇년이나 된거 진짜 에바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5
몇년이나..? 진짜 병인데 위험한 사람이잖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6
몇년전이면 혹시 ㄷㄷㅇㄷ 다닌다는 그 사람이야..? (그것도 루머인거 알아)
3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6
이상한 사람들 많이 꼬이네 ㅠㅠ 다 고소 당하면 좋겠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7
오세훈이 대놓고 말할정도니....아...세훈아...아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8
근데 진짜 몇년전부터인 거 실감나는 게 해적2 개봉했을 때도 귀신같이 루머 슬금슬금 올라왔어가지고 도대체 뭔 병이 붙은거지 싶었잖아... 진짜 얼마나 피곤했을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9
진짜 정병이네 제발 가정교육 받았으면 똑바로 살길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0
힘내세요..진짜 저런 여자는 꼭 벌받길 바랍니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1
스트레스 많이 받았겠는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3
오죽했으면 어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3
근데 진짜 제대로 처벌했으면 좋겠다 원래 이런 루머들은 그냥 먹//금하고 넘어가는게 대부분인데 저렇게까지 단호하게 얘기한 거면 잘 모르지만 엄청 심했나본디..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4
어우 진짜 싫겠다 ㅍ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5
진짜 괴로웠겠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6
글이랑 상관없는데.. 오세훈이라고 하니까 뭔가 낯설다…😳 세훈 이렇게 불려지는걸 많이봐서 그런가
그리거 도대체 얼마나 시달렸으면 저렇게 대놓고… 정말 극한직업…ㅜ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7
이제는 인터넷 정병 머끔하며는 진짜처럼 돼버리네... 진짜 불쌍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8
댓글 다 읽다가 빡침 ㅋㅋㅋ 맞춤법 사회적 약속으로 서로 알아들으면 되는거지 꼭 이런데 지적하는 애들 지능이 의심스러움 ㅋㅋㅋㅋ 아니 틀릴 수도 있는데 왜케 어딜가든 저렇게 집요할까 ㅋㅋ 넘어가줘라 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9
서울시장오세훈인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큐큨ㅋㅋㅋㅋㅋㅋㅋ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3
아 진짜 나도... 한참 생각했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1
헐 소름끼치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2
너무무섭다... 몇년 전 부터라면... 세훈이 맘고생 심했겠네
3년 전
123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근데 요즘 돌판은 뼈말라가 유행인거야?
16:32 l 조회 1
아 재희 입덕 계기 개웃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나도 비슷함
16:32 l 조회 4
현감독은 자기가 잘한다고 생각해서 계속 하는거야?
16:32 l 조회 3
홍명보 국대감독 하려고 원래 감독 하던 팀 놔두고 간 거 아니었나1
16:31 l 조회 25
최근 슈화 근황
16:31 l 조회 70
건설적인 비판은 ㄱㅊ다고 하니까 한마디 한다
16:31 l 조회 33
옌스가 인터뷰에서 자기 잘못이라고 하네ㅠㅠ2
16:30 l 조회 34
월드컵 후토크 현장영상 이런거 보는데
16:30 l 조회 11
대한민국 축구는 왜 2022 이후 감독이 없지?1
16:30 l 조회 23
내가 생각을 해봤음
16:30 l 조회 19
근데 나 홍명보 잘알인데 쟤 그거같애 기싸움한거임9
16:30 l 조회 120
홍명보 이번 월드컵 끝나고 나가는거 확정이지?3
16:30 l 조회 65
외신들 고의패배 얘기 나오는거 넘웃기네4
16:29 l 조회 78
와 진짜 못됐다.......9
16:29 l 조회 281
걍 손흥민이 국대 감독겸 주장하는게 나을듯1
16:28 l 조회 25
개웃김이 팬튜브 보는데 공감되
16:28 l 조회 65
저러고 20억 받아? 와....
16:28 l 조회 13
남아공전 기력없이 90분동안 산책한 선수보다 더 놀라운거
16:28 l 조회 90
내려오더라도 위약금 다 받고 내려오겠지
16:28 l 조회 9
아니 홍 진짜 어떻게 선수탓을 할 수가 있는거임????????
16:28 l 조회 37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6: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