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708958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2일 전 N리센느 6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99
이 글은 3년 전 (2023/3/29) 게시물이에요

[잡담] 세마넴 뭔가 2세대 아이돌로도 보고싶다 | 인스티즈 

샤/이/니의 헬로베이비나 깨알플레이어같은 리얼리티 많을듯 

딱 국내활동 많이 하던 시기에 데뷔해서 한 번 활동할 때 기봄 4주씩 활동하고 

신인이라서 6주 활동도 해 봤을듯 

회사에서 막내들이라고 우쭈쭈 졸라 당했을것 같음 

여기 익들 유에프오 타운 아나... 유타도 열심히 할 것 같음ㅋㅋㅋㅋㅋㅋ 

공식홈페이지랑 공카에도 글 많이 썼을듯
대표 사진
익인1
유타ㅋㅋㅋㅋ깨플ㅠㅜㅜ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유타 ㄹㅇ 오랜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와 ㄹㅇ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악 6주 활동해서 교복 색깔 별로 디자인 별로 다 입어봤을 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와 유타 깨플 추억이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리고 유씨노벨에 빙의글이 한가득이었겠지 하... 그시절감성 못잊어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진짜 개빡치는건 카보베르데 3무로 올라감 ㅋㅋㅋㅋㅋ
12:57 l 조회 1
요즘 레몬탱 레모네이드 반복재생 수준임
12:57 l 조회 2
우리 이집트가 이겨야지
12:56 l 조회 6
아니 예온 사쿠야 레몬탱 챌린지 넘 귀여움
12:56 l 조회 8
마케페 갈까말까
12:56 l 조회 5
근데 축선들 우리나라애들도 옆에서보면 개크던데
12:56 l 조회 15
근데 지금 새삼 느낌 왜 월드컵 올림픽 기간에 컴백하지 말라는지
12:56 l 조회 31
우리나라 선수들 지금 뭐하려나
12:56 l 조회 16
OnAir kbs 킹받아ㅋㅋㅋㅋㅋㅋㅋㅋ1
12:56 l 조회 53
OnAir 이집트야 k 푸드 먹어야지.. 맛있어..
12:56 l 조회 3
메가 광고에 감스트 나오는 거 아니지?3
12:55 l 조회 11
새벽부터 축구보는 익들 있니 ㅋㅋㅋㅋㅋ
12:55 l 조회 13
월드컵 화제성 장난아니다 ㅋㅋㅋㅋㅋ
12:55 l 조회 43
앤톤 실물4
12:55 l 조회 38 l 추천 2
유럽 더위 심각한가보다
12:55 l 조회 44
순정즈 닉주디 왔다3
12:55 l 조회 39
OnAir 살라하면 손흥민이랑 득점왕 경쟁한거 생각나3
12:54 l 조회 28
저 최망신살씨 핑계고에서 왜케 무게 잡으셔..?7
12:54 l 조회 92
원더걸스 텔미 때 4살인가 3살이었는데 그때 네이버 저화질로 안무영상 맨날 본거 생각남5
12:53 l 조회 13
송은석 하지마가 왔네2
12:53 l 조회 62 l 추천 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2: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