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713381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어제 인피니트 엔시티 플레이브 백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3
이 글은 3년 전 (2023/3/31) 게시물이에요
갑자기 급궁금 ㅋㅋ 

포지션 파트 동선 까지 다나갔는데 한명이 연습 집중못하다가 갑자기 자기 센터하고싶다고 말하면  

다시 도전해봐도 된다고 할거 같아? 

 

나같으면 양보 절대 못할것같음 

그래서 악편당할거 같아
대표 사진
익인1
나였으면 울면서 연습실 박차고 나갔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난 그냥 울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 개정색하고 이제와서 못바꾼다고 하고 악편당해서 떡락할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표정관리 못 하고 욕 먹을 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ㄴㄴ 절대 안된다고 할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암말못하고 있다가 센터 뺏기면 울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난 표정관리 못하다가 눈물 찔끔 흘렸을듯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누가 잘렸는데?
12:23 l 조회 28
혹시나 이상한 오해할까봐 제왑돌들이 싫지 않아요 돌들은 문제없음1
12:22 l 조회 33
ㅈㅇ만큼 여돌 나이로 자르는회사 또 없는디
12:22 l 조회 47
이런회사 계속 다닐래 말래1
12:22 l 조회 15
이번 아이오아이 10주년은 긴 시간을 지나 다시 뭉칠 프로젝트 그룹들에게
12:22 l 조회 18
그분은 더 짜증나는게 남돌이 여자만 골라 괴롭혔잖아
12:22 l 조회 40
아침부터 상담사 왜이래..ㅎ
12:21 l 조회 20
연생 연애 걸려도 여자애들만 퇴출시켰다?2
12:21 l 조회 59
스케줄이 학대 수준이네
12:21 l 조회 64
근데 제왑 인성영업 ㄹㅇ 잘먹혔다 생각한게1
12:21 l 조회 68
근데 남미도 잘 못 살아...?? 왤케 요즘 한국인들 피부에 집착해??3
12:21 l 조회 21
나 방금도 짹에서 제왑출신이 디엠으로 여자한테 집적거린거보고왔는데4
12:21 l 조회 64
비원/에이포 5명때 무대보는데 뭔가 비주얼합 좋다1
12:20 l 조회 12
더짜치는건 걔가 주력멤 아녔으면 진작 내쳤을 회사란거임3
12:20 l 조회 73
억까 당하면 코어되는 것 같음4
12:20 l 조회 47
유재석 이쯤되면 찐으로 조사해봐야함1
12:20 l 조회 199
연습생은 미자 때 담배 걸리니까 바로 퇴출시키더니1
12:20 l 조회 54
6월치고 선선하네4
12:19 l 조회 29
알디원 형라인 역할 분담 나뉘는거 좋음1
12:19 l 조회 41 l 추천 2
이게 왜 실수야?
12:19 l 조회 84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2: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