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715071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보이넥스트도어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79
이 글은 3년 전 (2023/4/01) 게시물이에요
미친 거 아니니 어디가서 팬이라고 하지마
대표 사진
익인1
순위 얘기를 했다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ㅇㅇ...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아니 잠만 진심 안 믿겨 미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래서 규빈이가 괜찮다고 까지 말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하 개빡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규빈아 순위 올려줄게!!!! 이래서 규빈이가 괜찮아요 이랬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에바..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진짜 퐝당함 걔 팬 맞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진짜 개짜증나ㅋㅋㅋㅋ 하 얘한테 그걸 말하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본인이 제일 속상하겠지ㅠㅠ 굳이 그걸 왜 얘기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ㄹㅇ에바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순위를 얘기해?미친 거 아님?애 앞에서 그런 얘길 왜해 생각이 있어 없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거 아님…? 싸패 아냐 그 정도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눈치없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참…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왜 그런이야기해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눈치없음 진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헐 너므너무 속상하다 왜 그런얘길 하셨지 아ㅠㅠㅠㅠㅜ속상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순위 올려준다고 한 거 보면 걍 눈//새같음…. 싸패는 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모야 미친거아니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네? 와 진짜 눈치없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진짜 보고 너무 속상햇음 ㅋㅋ 애들이 뭐 모르겠냐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싸패임 최소 쏘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엥 ????????? 와 개열받는다 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애한테 그걸 왜 얘기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 눈치 밥 말아 먹었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제정신이야? ㅠㅠㅠㅠ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굳이 순위 얘기를 한다고..?
3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저번까지만 해도 6위였다가 이번에 16위로 엄청 떨어져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순위가 6위였는데 지난화 중간 발표에서 16위로 떨어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사연이라기보단
지금 투표중인데 중간순위 몇명 까졌거든 그중에 한명이 규빈이고 순위 떨어져서... 그 얘기를 애 앞에서 했나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원래 데뷔권 이었는데 순위가 너무 떨어졌거든..미쳤냐고 그걸 왜 애 앞에서 얘기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순위 올려줄게라고만 한 게 맞다면 걍 철없거나 생각이 짧았다 정도 같은디 싸패 소리는 좀 선넘었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싸패는 모르겠고 눈치가 엄청 없는 편인 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ㅇㅇ 그런거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우리애기는 좋은거만 들어야하는데ㅠㅠㅠㅠ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뭔가 원픽 아닐것 같음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22ㅋㅋㅋㅋㅋㅋㅋㅋ원픽이면 그런말 못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눈치가 없는거야 어린거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순위 올려줄게 말만 한거면 이정도 반응까진 아닌거같은데..... 그냥 응원차 말한거같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개뿍친다 학생 눈치 챙겨요 암묵적 언금 아니냐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헐 진짜 눈치없다 그런걸왜얘기해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ˋˏ와ˎˊ˗ 눈치 개없는듯 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헐 개에바..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못할 말도 아닌데 뭔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댓들 싸패까진 심하지 않음?
걍 생각 깊이 못하고 한 말인듯 ..
순위보고 어땟어요? 이것도 아니고 순위 올려줄게 라고 한건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그래도 그렇지 면전에 대놓고 말하냐 그걸로 제일 스트레스 받을텐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눈치가 진짜 없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눈치가..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클리슨만이 ㄹㅇ 해줘축구지
2:59 l 조회 3
월드컵화제성이 미친거 체감되는게
2:59 l 조회 19
아니 ㅋㅋ 백곡지가 38불이라고? ㅋㅋㅋ 2번째 김호영 님 사연이 완불인데?
2:59 l 조회 4
와 근데 챌린지 저렇게 하는게 더 힘들겠다...
2:59 l 조회 18
그 멤 과거를 알아서 별로 놀랍지도 않네ㅋㅋ2
2:58 l 조회 74
하 밤낮 바뀐 거 어케 고치지6
2:57 l 조회 29
이 이거 보고 미스다 생각함1
2:57 l 조회 66
챌린지통해서 성덕되는거 보기좋던디1
2:57 l 조회 27
그니까 지금 플이 홍보와 홍명보 그 사이 어딘가야? 3
2:56 l 조회 41
정부에서 압박이나 제재해도 피파가 다 징계주는건
2:56 l 조회 20
홍명보땜에 잠깸2
2:54 l 조회 26
챌린지 근데 홍보가 되긴 해9
2:53 l 조회 163
너네 올해 본 영화중에 젤 좋앗던 거 뭐였어❓❓❓15
2:53 l 조회 60
버블도 차단 기능있음?12
2:52 l 조회 89
혹시 하투하 이안 모에화 뭐뭐 있어??4
2:52 l 조회 68
김도훈 감독 이분 대박이시네 벤투 이후 감독중에서는 최고 성적이시네3
2:52 l 조회 55
이번엔 뭔 정병일까 하고 플 보는데10
2:52 l 조회 157
우리 내년 아시안컵도 장담못함
2:52 l 조회 27
혹시 르세라핌 콘서트 가는사람
2:51 l 조회 18
챌린지를 대충 한다는게 신기함2
2:51 l 조회 72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