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715206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67
이 글은 3년 전 (2023/4/02) 게시물이에요
좀 힘든가..ㅈㅂ존 뭐 그런느낌이니?..... 

데뷔까진 몰라도 제발 생방까진 갔으면 좋겠는데 

간당간당한거같아서 슬프다.........
대표 사진
익인1
솔직히 데뷔는 불가능이고 생방 가면 다행......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개인적으로 데뷔까지는 힘들 것 같고 지표로는 생방 정병존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힘들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 서원이 매일 뽑는데 정망 냉정하게 생방 정병조뉴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서원 원픽인데 데뷔가능성 없고ㅠㅠㅠ생방도 간당간당해....ㅠㅠㅠㅠ서원이는 그냥 리액션봇임ㅋㅋㅋㅋㅋ무대랑 리액션봇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도 서원 호감인데 슬퍼ㅠ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생방도 간당간당해.. 지난 순발식 순위 서원이가 딱 생방컷이었고
이번에 18~14 공개한 거에 서원이 없어서 더 떨어졌을 가능성도 높은 상황이야..
지난주 분량도 그닥 터질만한 건 없었어서.. 진짜 냉정하게 생방 가는 것도 지금은 좀 기적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도 투표는 하고 있는데.... 될지는 잘 모르겠다 진짜...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그니까.....데뷔까지 바라지도 않으니까 생방은 진짜 가면좋겠는데..ㅜㅠㅠㅠㅠㅠ으으으 모르겠다 진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난 갸루즈 좋아해서 서원 웅기 날마다 투표하는중.....둘 다 생방이라도 보내주고 파ㅠ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한국 성형1위 명품소비1위 자살율1위 가구부채1위
16:30 l 조회 2
아이돌 친누나 여동생한테 질투하는 인간들도 있다니..
16:29 l 조회 22
대패삼겹살 백종원이 개발한거야?9
16:28 l 조회 40
소시 더보이즈 애드립 몰아칠때 뒤에1
16:28 l 조회 10
다음 아시안컵 조편성이라는데1
16:28 l 조회 18
지금 뭔 경기중이야?
16:28 l 조회 12
홍명보는 딱 이게 팀이야? 까지만 하고 관뒀어야 됐음1
16:28 l 조회 8
잘먹고 열심히 운동하면서 관리하는게1
16:28 l 조회 13
잘생기고 무대 잘하는데 사람들이 잘 모르는 남돌 누구있어?
16:27 l 조회 14
코르티스때매 아사이볼 먹어보고싶아짐 ㅜ 맛잇어??4
16:27 l 조회 13
방송사들 진짜 돈독 오른거 같음 ....8
16:27 l 조회 152
미나미 기모노 개예쁘네
16:25 l 조회 126
축협은 뿌리부터 뽑아서 개혁해야됨1
16:24 l 조회 24
와이지랑 테디네 요즘은 돌들 활동 많이 시켜?1
16:24 l 조회 25
정보/소식 대한축구협회에 대해 일갈하는 이재명 대통령 X6
16:24 l 조회 265
ㅁㅈ 인기글 보고 생각난건데 우리가
16:24 l 조회 62
정국은 라방 아직도함???2
16:23 l 조회 183
콜티스 이번년도 안에 한 번 더 컴백할 것 같애??2
16:22 l 조회 41
라이즈 투표 했어요🍀14
16:22 l 조회 72 l 추천 11
근데 서바데뷔조팬들 탈락멤들 까는거 언제까지 감?18
16:21 l 조회 65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6: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