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729754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83
이 글은 3년 전 (2023/4/11) 게시물이에요

엔시티들 mbti 티나는거 볼때마다 개웃김ㅋㅋㅋㅋㅋㅋ




주인공 마크 - INFJ


고른옷

=

[잡담] 동료가 난해한 옷을 마음에 들어할땤ㅋㅋㅋㅋ - 엔시티편 | 인스티즈

[잡담] 동료가 난해한 옷을 마음에 들어할땤ㅋㅋㅋㅋ - 엔시티편 | 인스티즈

장소 = 미국 어딘가… 약간 마켓같은 곳





1. ENTP 태용

[잡담] 동료가 난해한 옷을 마음에 들어할땤ㅋㅋㅋㅋ - 엔시티편 | 인스티즈


🌹 와 진짜 이뻐 (????)

[잡담] 동료가 난해한 옷을 마음에 들어할땤ㅋㅋㅋㅋ - 엔시티편 | 인스티즈



[잡담] 동료가 난해한 옷을 마음에 들어할땤ㅋㅋㅋㅋ - 엔시티편 | 인스티즈

[잡담] 동료가 난해한 옷을 마음에 들어할땤ㅋㅋㅋㅋ - 엔시티편 | 인스티즈

평소 본인 스타일과 흡사한 부분이 있음…

옷 예쁘다고 입혀주기까지 함




2. 여기 또 다른 ENTP 해찬

(이전 enfp, istp도 나왔었음, entp 확실하지않음)

[잡담] 동료가 난해한 옷을 마음에 들어할땤ㅋㅋㅋㅋ - 엔시티편 | 인스티즈


🐻 ㅋ…

[잡담] 동료가 난해한 옷을 마음에 들어할땤ㅋㅋㅋㅋ - 엔시티편 | 인스티즈


단호하게 대답

[잡담] 동료가 난해한 옷을 마음에 들어할땤ㅋㅋㅋㅋ - 엔시티편 | 인스티즈


거울치료 공격

[잡담] 동료가 난해한 옷을 마음에 들어할땤ㅋㅋㅋㅋ - 엔시티편 | 인스티즈


결론

[잡담] 동료가 난해한 옷을 마음에 들어할땤ㅋㅋㅋㅋ - 엔시티편 | 인스티즈




3. INFJ 정우

[잡담] 동료가 난해한 옷을 마음에 들어할땤ㅋㅋㅋㅋ - 엔시티편 | 인스티즈


🐶 … (저게 무슨…?)

[잡담] 동료가 난해한 옷을 마음에 들어할땤ㅋㅋㅋㅋ - 엔시티편 | 인스티즈


일단 입는거 도와줌

[잡담] 동료가 난해한 옷을 마음에 들어할땤ㅋㅋㅋㅋ - 엔시티편 | 인스티즈


차마 부정적인 말은 못한 슈가링캔디군…

[잡담] 동료가 난해한 옷을 마음에 들어할땤ㅋㅋㅋㅋ - 엔시티편 | 인스티즈




4. ISFJ 도영

[잡담] 동료가 난해한 옷을 마음에 들어할땤ㅋㅋㅋㅋ - 엔시티편 | 인스티즈


🐰 속지마. (칼답)

[잡담] 동료가 난해한 옷을 마음에 들어할땤ㅋㅋㅋㅋ - 엔시티편 | 인스티즈

[잡담] 동료가 난해한 옷을 마음에 들어할땤ㅋㅋㅋㅋ - 엔시티편 | 인스티즈

[잡담] 동료가 난해한 옷을 마음에 들어할땤ㅋㅋㅋㅋ - 엔시티편 | 인스티즈

[잡담] 동료가 난해한 옷을 마음에 들어할땤ㅋㅋㅋㅋ - 엔시티편 | 인스티즈

[잡담] 동료가 난해한 옷을 마음에 들어할땤ㅋㅋㅋㅋ - 엔시티편 | 인스티즈


진짜 끝까지 저 옷 진심으로 맘에 들어한 이마크도 너무 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ㅌㅌㅌ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결국 사진않았음…







번외) 극 N 마크 & 극 S 도영

[잡담] 동료가 난해한 옷을 마음에 들어할땤ㅋㅋㅋㅋ - 엔시티편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개웃기다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진짜 웃곀ㅋㅋㅋㅋㅋㅋㅋ 마크야 쇼핑은 태용이랑 하세요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태용이랑 하면 말려야되는거아니야?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저거 무슨 자컨이야?? 보고 싶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이거야 뉴욕간거!! 1편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2편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ㄱㅇㅇ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데자부 뮤비 너무 맛있다...
19:58 l 조회 1
걍 웃기다 돌 정병은 한두명한테 저러는 게 아니라는 게
19:58 l 조회 1
연예인이 받는 액수가 과하다 아니다를 따지려면
19:58 l 조회 1
와 남동생 대단하다 샤워포함 3시간 준비함
19:58 l 조회 4
코르티스 일본콘 추첨 질문좀 ㅜ
19:57 l 조회 6
이정도 곡 아쉽단 소리도 듣기싫으면 걍 커뮤를 끊는게?3
19:57 l 조회 32
하투하 이번 논란 타격클까??????3
19:57 l 조회 82
하투하 ㄹㅇ 뮤지컬같네
19:57 l 조회 20
반응 좋으면 난리치는거만큼 추한건 없는듯2
19:56 l 조회 22
하투하 노래 아쉬운 소리하는거 공감 가는데 걍 개잘될 것 같음1
19:56 l 조회 26
팬싸가서 돈 자랑하니까 생각났는데 나 팬싸 앞 번호 사람이5
19:56 l 조회 35
라이즈 🍈주간인기상 퉆 완료💙🧡 2
19:56 l 조회 20 l 추천 3
타블로 웃는 소리 배속한 거 ㄹㅇ 미니언즈 같아서
19:56 l 조회 10
슴 여돌은 이제 몇년동안 안나오나?2
19:56 l 조회 27
뭔가 여기서 3세대 느낌 찐하게 느낌
19:55 l 조회 35
근데 머글들은 진짜 아이돌 1도 모르더라 신기햌ㅋㅋㅋ7
19:55 l 조회 36
ㅍㅁ 요즘 다 기다림이라는걸 모르는듯..1
19:55 l 조회 23
akb팠던 사람들 있어???? 미야자와 사에<정도면 상위권 멤버였지?1
19:55 l 조회 11
하투하 컴백에 ㅎㅌㅎ 정병 슴 정병 이간질정뱡 온갖 정병 다 튀어니오네4
19:55 l 조회 38
하투하 처음투성이 도입 태티서 처음이였죠랑 비슷
19:54 l 조회 17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9: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