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729799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48
이 글은 3년 전 (2023/4/11) 게시물이에요

[잡담] 개노조 사실 원픽 제외한 두명은 크게 관심없었는데 | 인스티즈 

개노조로 열심히 놀다보니까 어느새 다 내새끼들 됨.....무조건 셋이 같이 데뷔해야돼ㅠㅠㅠㅠㅠㅠ
대표 사진
익인1
ㅈㅂ ㄷㅂㅎ...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셋이 등장할 때 ㄹㅇ 기럭지 보고 헉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개노조 ㄷㅂㅎ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ㄹㅇ 원픽만 본 사람인데 감겨서 다 내새끼 됐음…개노조 엄마들아 꼭 최애 살려 믿는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ㄷㅂㅎ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ㅈㅂ ㄷㅂㅎ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각자 최애 살려서 만나 ㅈㅂ ㄷㅂㅎ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엄마들아… 니네 꼭 니네 강아지 데뷔시켜라.. 위에서 보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 이제 저 셋 없으면 주글것같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첨부 사진(내용 없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도 원픽밖에 없었는데 애들이 내 생각보다 더 친해보여서 지금 다들 감겼어.. 믿는다 엄마들 데뷔해서 보자 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ㄴㄷ... 제발 데뷔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ㄷㅂㅎ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ㄷㅂㅎ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ㄴㄷ.. ㄷㅂㅎ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ㄷㅂㅎ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ㄷㅂㅎ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개노조는 1+2야 ㅠㅠㅠ 같이 ㄷㅂㅎ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제이홉이 "쿠쿠" 라니까 정국이가 "하세요~" 이캄ㅋㅋ
21:59 l 조회 1
샤갈 들 왜 맨날 지 셀카 올리는 거임
21:59 l 조회 5
코르티스 다음 활동은 아이돌 헤메코해주겠지
21:59 l 조회 4
먼데이키즈 흩어져 슈루룹 노래좋다
21:58 l 조회 1
디올쇼 폭염 때문에 오후 2시 30 -> 아침 9시로 시간 바꼈대
21:58 l 조회 9
김지웅 노래 빨리 나왔으면 좋겠다2
21:58 l 조회 7
혹시 후배돌 팬들이 선배돌 커버 원하는거 싫어?3
21:58 l 조회 20
5세대 1군은 누구임?2
21:58 l 조회 25
드림 국내선예매 아주 좋다
21:58 l 조회 10
ㅇㅌ 펫샵이라던 애들 왜 그런거야?9
21:57 l 조회 72
최애야 너 뭐해
21:57 l 조회 39
머리 컷트 하러가는김에 앞머리 좀 길이 안맞아서 조금만 다듬어 달라고하니 처피뱅으로 만들어줌
21:57 l 조회 5
이렇게 작은 아기도 번식장에서 데려가려고 하는구나
21:56 l 조회 74
진짜 이상한 감성인 팬들 보면
21:56 l 조회 44
요즘 주르륵 일하시나봐 한달전꺼도 처리되네1
21:56 l 조회 9
우와 콩콩팜팜 생각외로 겁나 체계적으로 돌아가고 있구나(?)
21:56 l 조회 27
와 테런 세라 저거 최근에 녹음 딴거 아닌가?
21:56 l 조회 8
헤메코로 그만 스트레스 받고싶은데 어케 해야됨?7
21:55 l 조회 40
이상원 트에이때도 미국연수 갔다가 완전 탔었자나2
21:55 l 조회 43 l 추천 1
범규 연습생 때 이 짤은 진짜 신기함 어떻게 그냥 고딩이
21:55 l 조회 20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1: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