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729807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어제 엔시티 인피니트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16
이 글은 3년 전 (2023/4/11) 게시물이에요
파이널 현장이면 몰라도 cgv는 뭔가 너무 적나라할거 같은데 나 혼자 울면서 집갈거 같고
대표 사진
익인1
싸움판날까봐 무서움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루머도 퍼질듯ㅋㅋㅋㅋㅋㅋ이 팬이 이러는거 들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백퍼 퍼진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누가 댓글에 싸우는거 아니냐고 하던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싸움판 날 거 같은데 저걸 단관 기획한 사람 대단하다고 생각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방청에서도 대놓고 욕하는 사람 있음ㅋㅋㅋㅋㅋㅋㅋㅋ 난 서바는... 그냥 혼자보거나 친구랑 보는게 맞다생각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ㄱㄴㄲ 누군가는 분명 떨어지는데 어떻게 단관을 한다는 건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ㄹㅇ 누구머리에서 나온 생각인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누구팬이 누구 발표됐을때 욕했다 이런 트윗 겁나 뜰듯 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진짜 서로 픽 팬덤끼리 루머 오질거같음... 누가 누구를 욕햇니 뭐니 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ㅇㅇ팬이 ㅇㅇ욕했다 이런말 백퍼나옴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방청 가는 거 아니면 걍 집에서 보는 게 편할텐데 대체 왜 단관하는 건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그래도 영화 보는 것처럼 조용한 분위기에서 보지 않을까 탄식이나 작은 환호정도는 있겠지만 크게 싸울 일은 없을 것 같은데...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그냥 순전히 티켓팅이 재밌어서 용병 매번 함ㅋㅋ
16:26 l 조회 1
팬덤전쟁 뭔 1세대돌 풍선감성이지 저게 요즘 응원봉 감성이냐고ㅋㅋ
16:26 l 조회 2
청년미래적금 우대형 되는지 안 되는지 검색 해 볼 수 있나?
16:25 l 조회 1
정보/소식 [단독] "1500원 커피 파는데 8만원씩 내라니"…컴포즈, 'BTS 뷔 73억 재계약' 점주 반발
16:25 l 조회 32
핫시 김지영 태명 포비인 이유 ㅋㅋㅋㅋ
16:25 l 조회 19
찰스엔터는 혼자 유튭하는게 본인한테도 이득일듯
16:24 l 조회 27
정원오 안될만 했네
16:24 l 조회 44
근데 외국애들 중 남미나동남아는 피부가 탄다라는 개념이5
16:23 l 조회 28
와 빈정확상하네3
16:23 l 조회 74
저 프로그램 신청한 팬도 제정신 아니야2
16:23 l 조회 39
라이즈 담력체험 혼자 미션하고 오는거 그거 어디서 봐??3
16:23 l 조회 19
포타에 익명폼 만들었는데
16:23 l 조회 14
청게 vs 캠게 7
16:23 l 조회 20
팬덤 전쟁이란게 뭐지 앱투표 현질 이런거만 생각나
16:22 l 조회 13
와씨 다들 바퀴 터뜨릴수있음? 난 못해12
16:22 l 조회 29
플로어 제외하고 자리 어디가 젤 괜찮을까?
16:22 l 조회 14
리즈 닮은 아이브 리즈
16:22 l 조회 10
티켓베이로 표팔때보면 어머니들이 자녀줄라고 사는경우많은듯..
16:22 l 조회 28
최애 패는것만 아니면 왼른 노상관임 3
16:21 l 조회 31
브라질 여자들 한국여자한테6
16:21 l 조회 44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6: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