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작사 작곡을 본인들이 하는 경우가 대다수인데 퍼포먼스도 과격하게하고 거의 쌩라임ㅋㅋㅋㅋㅋㅋㅋ거긴 곡 직접 만드는 거 아니면 욕 좀 먹는 시스템이라 그런가 다들 자기 노래를 너무 잘만들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