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737965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알파드라이브원 보이넥스트도어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80
이 글은 3년 전 (2023/4/16) 게시물이에요

[잡담] 박건욱 맞춤법도 완벽해서 좋아… | 인스티즈 

글씨도 또박또박 쓰고 맞춤법까지 잘 지켜 쓰는 것 같아서 더 힘들다..
대표 사진
익인1
맞춤법 잘 지키는 남자 개호감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볼 수록 개호감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건욱이 말도 이쁘게 잘해 ..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작 연습생이 저를~ 거기서 부터 눈물 좔좔임 꼭 데뷔시킨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말도 넘 예쁘게 해..ㅜㅜ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희망사항이 아니라 진짜 예뻐 건욱아 ㅠㅠㅠㅠㅠ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너네 영화관에서 한 번만 더 보고싶다 하는 영화있어?
21:44 l 조회 5
최애 라방오면 좋겟다1
21:44 l 조회 10
2026 한복상점 (한복박람회) 사전등록 시작-입장무료
21:43 l 조회 8
앤톤 앞으로 로맨스 ost 많이 불러주면 좋겠다4
21:43 l 조회 11 l 추천 2
구동방 일본곡 왤케 좋음
21:43 l 조회 4
스토커 판결 개어이없네1
21:43 l 조회 17
댈티 이거 사기야? 도와줘 ㅠㅠ 9
21:42 l 조회 11
4-5월 하이브 집단컴백때도 심했는데 스엠쪽은 더 심각하네1
21:42 l 조회 42
제베원 옛날에 사녹갓던사람중에
21:42 l 조회 24
이 중에 뭐가 라이즈 원빈 본체냐?6
21:42 l 조회 50 l 추천 3
생각이 많아져서 트로트 듣고 있음10
21:41 l 조회 25
이상원 오랜만이네~ 솜사탕 목소리 들어볼사람1
21:41 l 조회 12 l 추천 1
엽떡 인상 트윗 인용 ㄱㅇㄱㅋㅋㅋㅋㅋㅋ
21:41 l 조회 41
장터 혹시 내일 놀 8시 티켓팅 도와줄 수 있는 사람3
21:41 l 조회 20
오 오늘 라플리 선곡 미쳤다1
21:41 l 조회 9
이상원 대축 전광판 얼굴ㄹㅇ홀리하다...
21:41 l 조회 13 l 추천 1
원빈이 이렇게 수트 입다가 중간에3
21:40 l 조회 24
근데 주식으로 부자 되는건 걍 원래 부자인 사람이야??2
21:40 l 조회 39
OnAir 생활의달인 바게뜨 달인 뽑눈거 ㄹㅇ 냉철하네
21:40 l 조회 16
애드라 가성비 캐리어 아는 곳 있낭
21:40 l 조회 8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1: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