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서트에서 한번만 부르고 말 곡이라 음원낼 생각 첨엔 없었고 또 부를 생각도 없었음
근데 반응 넘 좋아서 음원 내달라고 부탁하는 팬들한테 그건 회사가..ㅎㅎ 아마 언젠가는 나오지 않을까요?ㅎㅎ 하면서 회사에서 결정할 부분이라고 했었는데 빈이 편지에서 회사랑 싸우던지해서 책임지고 가져오겠다는 말 남김...
| 이 글은 3년 전 (2023/4/25) 게시물이에요 |
|
콘서트에서 한번만 부르고 말 곡이라 음원낼 생각 첨엔 없었고 또 부를 생각도 없었음 근데 반응 넘 좋아서 음원 내달라고 부탁하는 팬들한테 그건 회사가..ㅎㅎ 아마 언젠가는 나오지 않을까요?ㅎㅎ 하면서 회사에서 결정할 부분이라고 했었는데 빈이 편지에서 회사랑 싸우던지해서 책임지고 가져오겠다는 말 남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