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758745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5일 전 N서인영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270
이 글은 3년 전 (2023/4/28) 게시물이에요
대박..5인조네... 다데뷔하는건줄알았는데 ㄷㄷㄷ
대표 사진
익인1
말만 저러지 사실상 7인조일걸 쟤 맨날 저럼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진짜?? 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서바 때마다 맨날 저럼
트레저도 첫방 전엔 최대 7인조인줄 알았음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앜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ㄹㅇ?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7인조라는 거에 내 본진 건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대충 무조건 칠인조라는 뜻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5인조래???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내용 없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기사에는 5명으로 데뷔한다는 말이 없는디 양현석이 5명으로 생각했다가 확정하지 못했다고 적혀있는데..?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명 최종멤버를 확정하지못했다구..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양현석 총괄 프로듀서는 “베이비몬스터는 기획 초기 단계부터 5명으로 생각했었다”며 “멤버를 아직 마음속에서 정하지 못했다. 최종 멤버는 오는 5월 12일 0시 공개적으로 발표하겠다”고 밝혔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쟤네 말만 저럼 서바 하는데 아무도 안떨어트린다 하면 아무도 안볼거 아니야 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오잉 5인조 확정?? 저렇게까지 땅땅한다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트레저보면 멤버 다 데뷔시킬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걍 7명 다 데뷔하거나 두명 떨어져도 언젠간 데뷔 시킬거같음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현재 사옥에 7명 다 출근하고 틱톡 인스타까지 올라오는데 7명 각이야 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근데 트레저도 원래 트레저 7인조로 한다고 했다가 나중에 트레저7인/매그넘6인 나눠서 데뷔시킨다고 했다가 결국 13인조로 한거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열몇명 20몇명 나오는 서바도 아니고 고작 7명 나오는 서바에 저 정도로 끼 많고 잘하는 애들 꾸준히 노출시키면서 두명 떨굴리가 없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22 서바 봤었는데 말 바꾸기 진짜 오바임 내가 그동안 뭘 본건가 싶었음 13인조 진짜 놀랐잖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저러고선 극적데뷔! 이러면서 7인조일듯
저런걸로 서사 쌓잖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ㅋㅋㅋㅋㅋㅋㅋㅋ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극적 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쟤네 종특이야ㅋㅋㅋㅋ또 안속지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근데 트레저는 데뷔 밀리면서 합쳐진거 아닌가? 물론,,,서바 나온 사람들 예전부터 거의 다 데뷔하긴 함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5명 누군진 안나왔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난 4인조로 봤었는데 5인조였어?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현석이가 자주 하는 짓임 말 바꾸기 ㅇㅇ,, 7명 데뷔일 거 같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원래 맨날 말은 저렇게 함 근데 그대로 지킨적이
한~~~~~번도 없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막화 전에 5인 최종 데뷔라 해놓고 떨어진 두 명이 울거나 자기 자신을 다시 증명해보이는 걸로 한 화 보여준 다음에 결국 최종 7인이 되었다는 걸로 서사 쌓지 않을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ㄹㅇ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미 눈에 그려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현석이는 서바는 유구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근데 소수그룹으로 성공사례가 더 높고 요즘 다인원이 잘 없기도해서 5명일것도 같은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22 5명 찐일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제왚은 추합했어도 와쥐서바에선 추합한적없을걸...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엥 아님 당장 트레저서바 보고와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아 난 트레저안봄ㅋㅋㅋㅋㅋ 아이콘까지밖에 안봐서 트레저는 있었구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26에게
트레저 서바 멤버들 알고 보면 개웃김 엥 내가 아는 쟤는 트레전데 왜 탈락이지..? 어떻게 다시 데뷔조 갔을까? 계속 이러다가 엥 이대로 끝난다고? 이럼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웅 보진않았는데 서사는 알아.. 근데 선배그룹만큼 성과가 아직 없어서 양현석도 뭔가 느끼는게 있지않을까 싶어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25에게
갑분 타돌치기는 뭐지..?ㅋㅋ 그리고 난 익26한테 말했는데 왜 니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28에게
내 댓글에 대댓글이라서~ 근데 사실을 말하는것도 인티에서는 안되는거야? 잘몰라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난 5명일것 같은디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백퍼7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5인이라고 하기에는 지금 계속 7명이서 같이 다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아 와이지 전적 있어서 다 안믿는거 웃기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그리고 틱톡계정이랑 인스타계정 죄다 7명으로 올라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아니 5명 데뷔면 지금 올라오는건 뭐 알포인트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영상 몇개 봤는데 실력 ㄷㄷ . ... 목소리도 좋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기사 제대로 안 읽었나보군...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누가 내가?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말하는거면 넌 기사도 안읽고 글도 안읽고 댓다나보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무조건 7명임 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참 이런거 보면 와이지도 한결같네 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와이지 서바에서 룰 바꾸고 엎고 하는 거 한두번이 아니라서 ㅋㅋㅋㅋ 진짜 방송 끝나야알음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축알못인 내가 봐도 이강인은
9:21 l 조회 1
아시안컵도 그냥 일본이 압도적인 우승 할듯한데
9:21 l 조회 2
치지직아 지금 해외 경기 전부 무료로 풀어줘라
9:21 l 조회 2
OnAir 아니걍 갖다던지네ㅋㅋㅋㅋㅋㄴ
9:21 l 조회 3
일본 잘할수록 열불남
9:20 l 조회 5
OnAir 17번 선수
9:20 l 조회 4
OnAir 아니 선수 목 에바..
9:20 l 조회 12
OnAir 일본이 우리팀이엇다면
9:20 l 조회 11
OnAir 참고로 지금 일본 저 경기력이 1.5군임5
9:20 l 조회 21
OnAir 일본아...이왕 한골만 더...
9:19 l 조회 7
OnAir 일본집중해
9:19 l 조회 5
샤갈 한골만 더 넣어
9:19 l 조회 6
OnAir 나 알못인데 선수풀 자체도 일본이 우리나라보다 좋아?8
9:19 l 조회 37
OnAir 인정하기 싫지만 일본팀 경기 보니까1
9:19 l 조회 36
자존심 상하는데 일본 경기 알못이 봐도..3
9:18 l 조회 44
카타르월드컵때 이악물고 일본 까대다가 벌받는듯2
9:18 l 조회 13
OnAir 세레모니 하지마 시간없어 1골만 더
9:18 l 조회 4
OnAir 일본 전개가 ㄹㅇ 그냥 개깔끔함
9:18 l 조회 8
OnAir 근데 일본 승점 왜 5점이야?2
9:18 l 조회 29
OnAir 일본 선제골 헐 한골만 더
9:18 l 조회 4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9: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