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763907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엑소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73
이 글은 3년 전 (2023/5/02) 게시물이에요
나 덕질에 과몰입 하게되면  

뭔가 쟤네도 저렇게 열심히 사는데 내가 뭐라고  

나도 믐믐한테 어울리는 팬이 되자!! 라는 마음으로  

현생 겁나 열심히 살면서 열렬하게 덕질하는데 

나같은 익 있니
대표 사진
익인1
넌 정말 덕질의 선순환이다 난 안 되던데...
3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22 입덕하고 첫 컴백 진짜 울면서 떡밥먹다가 퇴사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와 나도 그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는 그런 생각만 가지고 실천을 안 해서... 하 현생 열심히 살아야하는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일단 입덕하고 운동 시작함 !!!
운동 브이앱 보고 올수니에서 최애 생겼는데 비활동기에도 꾸준히 운동하는 거 보고 ... 운동 시작하고 ...
취준 중이었는데 최애 꾸준히 보컬 수업 듣는 거 보고 자격증 학원 끊고 규칙적인 생활하게 되면서 취뽀하고
그 후론 주말에 쌓아둔 영상 볼 생각과 컴백하면 사고싶은 만큼 살 돈을 모아야 된다는 생각으로 참으면서 출퇴근하고 이런 식으로 갓생 살게 됐어 !!!!!!!
일단 하루가 아무리 같아도 퇴근 후에 음방 볼 생각으로 하루 버티면 금방 가고 ㅋㅋㅋ 집 가는 길도 너무 행복하고 ㅋㅋㅋ 그랬어 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그거 나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 건강은 버리는 대신 성과는 확실히 얻는편!... 완전 갓생은 아니고 좋은 결과는 얻는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 롤모델 느낌? 대신에 본성 못버려서 1~2주동안은 쓰레기 처럼 살다가 다시 2주 갓생살고 이럌ㅋㅋㅋㅋ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본진이 머리 좀 잘랐으면 좋겠다
16:45 l 조회 1
천러는 그렇게 스포를 했는데도 왜 16층에 안 갔지
16:45 l 조회 3
장하오 잘생겼다
16:44 l 조회 4
라이즈 혹시 오늘 영통팬싸 몇시야?
16:44 l 조회 6
반짝이는 워터멜론 같은 드라마가 왜케 좋지ㅠㅠ
16:44 l 조회 4
모기랑 닮은애도 있어?1
16:44 l 조회 5
전현무계획에 나혼산 도영이 갔던 곱도리탕?집 나오길래 후기보는데
16:43 l 조회 25
배달 음식 일주일 한번씩 시켜먹는것같은데..너무 자주먹는것같기도하고4
16:43 l 조회 24
와 하투하 일간 80위로 진입이네
16:43 l 조회 22
이번 모기 진짜 쎄다 역대급 간지러워
16:43 l 조회 3
정국은 성장캐 아니지??2
16:42 l 조회 31
김호중이라는 사람 유명한 사람이야??2
16:42 l 조회 17
무도 통신사로 싸우는 거 개웃기넼ㅋㅋ
16:42 l 조회 13
신입 3시간째 사무실에 돌아오질 않고있음8
16:41 l 조회 132
캐리비안베이 입장권이랑 놀이기구타는거랑 비용이 따로따로엿어? 오바아니야?
16:41 l 조회 13
ㅌㅇㅌ 피부색 논쟁으로 시작된 혐한 ㄹㅇ 이 표정으로 보게 되는 사람 없니2
16:41 l 조회 36
뷔랑 정국이 입은옷6
16:41 l 조회 43
간조보수교육 설문조사 이거 왜하는거임
16:40 l 조회 11
슴 16층의 전설이 있어?ㅋㅋㅋㅋㅋ3
16:40 l 조회 139
슴 16층 썰 뭐뭐있어??1
16:40 l 조회 77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6: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