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들 장소보고 ? 하고 짜증내기도 했지만 팬들끼리 차대절 해야하는거 아니냐 하고 차대절 계정도 생기고 서로 서로 교통편도 알려주고 어디서 와야 더 가까운지 뭘 타야하는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토요일 좌석배치도 공지뜨고 그나마 이제껏 참아왔던 것들이 다 터졌던거지 암튼 잘해결돼서 너무 행복^^!
| 이 글은 3년 전 (2023/5/02) 게시물이에요 |
|
다들 장소보고 ? 하고 짜증내기도 했지만 팬들끼리 차대절 해야하는거 아니냐 하고 차대절 계정도 생기고 서로 서로 교통편도 알려주고 어디서 와야 더 가까운지 뭘 타야하는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토요일 좌석배치도 공지뜨고 그나마 이제껏 참아왔던 것들이 다 터졌던거지 암튼 잘해결돼서 너무 행복^^!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