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766188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N서인영 7분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03
이 글은 3년 전 (2023/5/04) 게시물이에요
한 그룹만 판 돌판 알못이라 그런가 

내 그룹 체조할 때마다 진짜 회사로 돌 던지고 싶었는데 이선좌 만나면 바로 그냥 없어 

옛날에는 경기장 자체가 많지도 않았어서 바득바득 이만 갈음 

근데 이제 수용인원 많은 공연장은 레알 하느님석 개빡
대표 사진
익인1
..?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지가 작은 거 아니었나? 이래놓고 왜 화를 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뭔 화를 냄 이상한 말 하는 인간들 때문에 말 덧붙이는거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니가 이상한 말 제일 많이 하는데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다들 뭔 소리지? 내가 한 말 중에 그리 대단한 말 없는디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ㅇㅇ알못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잉? 전부터 큰 곳으로 분류된 곳이었는디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ㅇㅇ 알못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절대작지않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쓰니 그룹이 인기많아 그룹이라 그런 거 아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고척 없을 땐 체조 매진 여부가 인기 그룹 척도였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우리나라에서 체조만한 공연장없는데 고척 상암 주경빼고..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체조는 작았던 적이 없는디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걍 너가 티켓팅을 오지게 못한거같음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 스탠딩 2층 다 갔어~ 얼마 안돼서 매진되고 취소표 잡고 이 난리 피워서 힘들다 한거지 오지게 못잡고 말고가 뭔 상관임 몇분도 안돼서 다 나가면 너는 잡을 수 있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진짜 말 못하는데 자기 말 맞다고 우기는 ㄹㅈㄷ 쿨찐이다
다수가 시비 걸면 니가 틀린걸 좀 알아먹어라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니 말대로 뭔 논리도 뭣도 없는 걍 시비인데 뭘 알아 먹음? 난 작다고 우긴적 없음 그렇게 느꼈다고 썼지 반박한 말들도 작다크다 자체에 반박 안함 첫줄부터 알못이라 적어둔거에 알못 거리는 걸 그럼 또 뭘 받아들여줌? 니 말에도 니가 티켓팅 못했다 이따위로 비꼬는거에나 말했지 작지 않았다라는 말에는 반박 안함 니나 니가 무슨 말을 어떻게 했는지 알으셈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알못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뭐래 니가 알못이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ㄷㄱ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ㅇㅇ 체조가 가수한테 어던 의미인디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그정도면 꽤나 인기많은돌을 팠나본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옛날부터 체조는 상징성이 있었는데?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 뭔 상징? 난 걍 티켓팅 힘들었다고만 했는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체조입성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그랬나? 단콘하면 좋다곤 했지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뭐여 알못이라 했는데 왜 다들 난리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그럼 다물어야지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리 대단한 이야기도 아닌데 뭘 다물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대단한 얘기처럼 해놨는디 니가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떤 부분이? 레알 모르겠는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예전부터 체조 입성은 꿈이였는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체조 3층도 잘보이잖아 다른데 가본적없으니깐 하느님석이라하지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체조는 잘 보이지 다른 공연장이 하느님이라고 한건데? 글 안 읽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대체 어떻게 그렇게 해석이 되는건지..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해석은 뭔소리임 내가 그렇게 적어뒀는데 너나 어떻게 해석한거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실체 아니고 체조..? 체조 할때마다 안 반기는 그룹이 있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체조는 작았던 적이 없어…. 지금은 좀 작아졌어도 아직 대놓고 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원래 가수들한테 체조 입성 자체만으로 상징적인 의미 있을 정도인데 작은 곳은 아니지 객관적으로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객관적으로 말한 적 없는데 걍 티켓팅 헬이기만 해서 크다 체감을 못한거라는 거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제목부터가 체조 작은 공연장 아니였냐며 ... 그래서 객관적으로 아니라고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객관 아니니까 물은거잖음 내가 체조 작음 이라고 단정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그니까 체조 할때마다 티켓팅 힘들었고 체감상 작았다는 뜻이잖아 작은 공연장 아니였어? 라고 물었으니까내가 그래서 작은 공연장 아니라고 대답한거고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0에게
너가 아니라고 한거에 반박한거 아닌데 객관적 어쩌고 해서 난 객관적으로 작다 한 적 없다 한거임ㅇㅇ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체조가 괜히 가수들한테 의미있는 공연장이겠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에구...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체조가 작은 공연장이 아님
너가 파는 그룹이 인기가 많은거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설마 실체겠지 체조에서 콘서트하면 안 반기는 팬 없을텐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22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33 실내체육관이랑 헷갈린거 아님?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티켓팅이 헬이라 빡쳤다는 거지 단콘 하는데 안 좋은게 어딨음 체조 맞음ㅇㅇ 실체는 안 익숙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인기많아도 보통 체조 좋아하는데....고척이랑 주경 시야가 워낙 쓰레기라서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당연하지 좋긴한데 티켓팅 헬이라 크게 안 느껴졌다는 거ㅇㅇ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체조 할때마다 돌 던지고 싶을만큼 인기 쩌는 쓰니 본진 누군지 궁금하네 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어느 그룹이길래 공연장소 중에 가장 작은 곳이 체조인거..? 인기가 상당한가본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돌판 알못 오졌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여돌 중에 체조 채울 수 있는 그룹이 소시 블핑밖에 없음 그리고 남돌도 채우기 힘든게 체조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돌판 있으면서 이걸 모르면 알못이지 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ㅇ 알못 맞음 난 판 그룹만 관심 있었어서 딱히 다른 그룹 비교하지도 않으니 알 수가 없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알못ㅇㅇ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알못이라고 이미 적었는데 알못이라고 또 얘기는 왜 하는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체조 가본거 맞음? 가기만 해도 작은 공연장이 아닌거 알텐데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티켓팅이 헬이라 작다 느꼈다는거지 공연장이 레알 작다 안했는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뭔 말장난이야 ㅋㅋ 그럼 고척도 티켓팅 헬이면 작게느껴짐? 신기하네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뭔 말잘난 본문부터 전부 티켓팅 헬이다 소리 밖에 안했는데 고척 나오고부터는 오프 안가서 몰겠지만 거기는 만단위 수용이니 느낌이 다르긴 하지 고척 없을 때는 해외 공연장 만얼마 들어간다는 거 보고 부러워 했으니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글제목도 작다고 해놓고 무슨소리옄ㅋ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본문은 안 읽? 레알 제목만 읽나보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알못이 맞으면 본인이 다른 사람의 말을 수용을 해야하는데 걍 지말이 맞다 우기고 있는 이 괴상한 글은 뭐임...?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수용 안한게 어디있음? 아예 글을 이해 못하는 사람한테만 반박했는데 내가 작다고 우김? 니 이해가 괴상한 거 같은디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에휴....그래 알겠다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봐봐 니도 뭔 말 안하잖음 첫 줄부터 알못이라고 박은 글에 알못알못 거리는 걸 그럼 또 다시 인정해줘야 함? 수용할만한 말이 뭐가 있어서 수용 어쩌고래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아고다랑 호텔 환불 협상중인데
14:52 l 조회 1
인팤 계정 내 명의로 여러 개 만들 수 있는 방법 뭐야..?
14:52 l 조회 1
김치찌개 맛있게 끓이는 팀 좀 주고 가
14:52 l 조회 1
하이브에서 중멤 있는것도 플디가 유일하지않아?
14:51 l 조회 14
아니 아일릿 노래 중에 진심 이게 제일 좋음1
14:51 l 조회 12
여돌 관계성 덕질은 이해가는데 남돌은 독인게
14:51 l 조회 24
내 돌은 데뷔하자마자 매달 월급처럼 정산인데
14:51 l 조회 9
장터 보넥도 용병 필요하신분2
14:51 l 조회 16
커뮤에서는 비인기멤 팬이라서 분철 이런거
14:51 l 조회 21
미야오 안나가 친해지고싶은 아이돌
14:51 l 조회 33
한복까진 흐린눈 어케든 하는데 월드컵 엠버서더가 자국 국기조차4
14:50 l 조회 32
아 잠깐 졸았는데 카즈하가 알바 인수인계해주는 꿈꿈1
14:50 l 조회 7
반차 후 먹는 엽떡 1
14:50 l 조회 20
최애 부모님 가게 가본 익 있어?1
14:49 l 조회 5
천국의계단만해도 운동 돼?
14:49 l 조회 9
일정관리나 계획 짤 때 다들 어케해⁉️다이어리 써 아님 어플??2
14:49 l 조회 8
플디돌들 팬덤 한중일 비율 괜찮지않나..?4
14:48 l 조회 35
인티 용병 오랜만에 뛰려고 하니까 이제 경력인증이 기본 됐네......5
14:48 l 조회 39
아니 부산 콘서트라는거 너무 좋다 숙소값 기차값1
14:48 l 조회 50
팬들아 보넥도 부산콘 티켓팅 많이 빡셀까?2
14:48 l 조회 46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4: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