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766195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어제 하이라이트 프로듀스101 제로베이스원(8)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69
이 글은 3년 전 (2023/5/04) 게시물이에요
혼자 가면 외로움? 아니면 진심 편해?  

나 이번에 ㄹㅇ 혼자 갈 각인데 넘 불안함..
대표 사진
익인1
난 진심 편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22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진짜 편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반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짱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소외감 너무 잘느끼면...ㅎㅎ... 시간 맞춰서 가는게 나을수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매번 솔플인데 재밌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완전 편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편한데 사진 못찍어서 약간 심심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편하긴한데 외롭기도해 가끔 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외로운데 편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편해! 그리고 시간 맞춰서 가니까 마 뜨는 시간도 딱히 없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난 공연직전에 가서 편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난 같이 간적이 없음 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편해 나는 시간 맞춰서 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걍 시간 맞춰서ㅜ들어가서 안에서 옆자리 사람이랑 친해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진짜 너무 편하고 좋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솔플만 가봄 근데 시간 맞춰서 가서... 이제는 나눔 안받거둔....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완전 편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이건 자기가 어떤 타입인지를 봐야 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혼자 가는거 난 너무 편하던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개편해 솔플아니었던적이없음
근데 다만 콘끝나고 숙소가는길, 가서 막 같이 앓고싶은데 그걸못해서 아쉬움
근데 그만큼 잘맞는 덕메만난단 보장도없어서 걍 솔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편한데 외로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혼자라서 개편한데 주접 떨수가 없어서 외롭고 아쉬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22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난 ㄹㅇ편해 맨날 솔플만 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그건 있음 공연장 앞에 팬들 엄청 많고 서로서로 사진찍어주고 이야기하는데 혼자 걸어갈때 좀 외롭 그런데 공연장 안에 들어가면 옆자리 사람이랑 말트면 재미있음 그래서 공연 10-20분 전에 즐어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난 그냥 괜찮았어 편함ㅋㅋㅋㅋㅋㅋㅋㅋ 들어가서 주변 사람들이랑 수다 떨면 더 안 외로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안외로웠우... 항상 주변사람들 간식 챙기고 그래서 그런가 덕친 하나씩 맹글어옴,,,, 다들,,, 먹을거주면 말 많아지던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끝나고 택시 반땡 한적도 있고 옆자리분 음료수 못따셔서 도와드렸다가 트친 된적도 있고,,,,등등 들어가면 친해지더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외롭긴한데 굳이 같이 다닐 사람 구하고싶지는 않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편해 한 번도 안 외로웠음 딱히 주변에 탱길 것도 없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혼밥 혼놀 못하면 솔직히 심심해 야심차게 간식도 챙겨갔는데 옆자리 여성분도 내향인이시면 쫌 외로워짐 물론 콘서트중에는 머리풀고 달리기 삽가능 근데 이제 끝나고 뻐렁치는 감정 나누며 뒷풀이가는 무리들 보면 더 외로워짐 이거랑 별개로 혼자다니면 편하긴 편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공연에만 집중하면되지 다른거 신경 쓸 겨를이 없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난 공연시작하면 행복하게 잘 노는데 시작하기 전이랑 끝나고 갈 때 너무너무 외로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나 맨날 타팬인 지인이랑 콘서트 다녔었다가 작년에 처음으로 이틀동안 솔플 해봤는데 딱맞춰서 도착해도 외로웠어...내가 혼자 다니는걸 잘 못해서 그럴수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원래 공연은 솔플!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우리판은 왜케 커뮤에서 팬덤이 ㅁㄱ을 못할까
10:31 l 조회 1
하투하 컴백 오늘이야?
10:30 l 조회 3
? 경기는 선수들이 뛰는데 월드컵 이용해서 돈버는 소속사 뭐노
10:28 l 조회 56
월드컵기간 컴백은 피하는게 좋은거아냐?3
10:28 l 조회 29
ㅇㅇㄹ 데뷔한지 얼마 안됐잖아 정산 그렇게 늦진 않은거 아닌가7
10:27 l 조회 83
'놀토' 라이즈 원빈, 확신의 오답으로 웃음 선사…'고집 특집 멤버?'2
10:26 l 조회 69 l 추천 2
베르나르 베르베르 이번에도 한국 오네
10:25 l 조회 25
강아지 임보했다가 일주일 전에 입양 보냈는데 아직도 힘드네,,3
10:25 l 조회 80
난 초록글 댓 이해함2
10:25 l 조회 89
정보/소식 앤더블 한유진 "축구밖에 몰랐다•••연습생 시작이 전환점” [화보]5
10:25 l 조회 56 l 추천 4
희승은 이러나 저러나 솔로 홍보 잘됐네7
10:24 l 조회 96 l 추천 1
젭티,,,,,,부도? 나서 냉부 클립도 안올라오는거니...2
10:24 l 조회 76
카즈하는 진짜 한국인처럼생긴거같음 …1
10:24 l 조회 25
와 시온 진짜 깎아놓은듯이 잘생겼네...1
10:23 l 조회 43
이미 정해진 컴백날짜를 바꿀수도없는데 마플타서 어쩔건가싶다1
10:23 l 조회 62
쿠팡 새벽 배송 보장이래서 어제 오전에 시켰는데..........11
10:22 l 조회 149
삼닉 3주전에 소소하게 샀는데
10:22 l 조회 102
핌릿캣 빌보드 핫백 예측5
10:21 l 조회 79
나 유튜브가 안돼 ㄴㅏ만그래??5
10:19 l 조회 71
쿠팡 로켓프레시 아이스팩 안빼고 그대로 놔두면 진상이야?18
10:19 l 조회 22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0: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