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774598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5일 전 N서인영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17
이 글은 3년 전 (2023/5/11) 게시물이에요
15분동안 200명도안빠짐..ㅋ
대표 사진
익인1
이런거 트위터에말하면 싸불먹음 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ㄹㅇ 미쳤어 지금 다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지가 똥손인걸 왜 그러냐 이런느낌이던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엥...?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헐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ㄹㅇ 업자 댈티 직링낀애들 목소리 개큼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ㄹㅇ로 화띡지나서 트위터나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ㄹㅇ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도 너무 안줄길래 내 기기에 문제있는 줄 ㅎ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 10분이 지났는데 예상 대기 시간은 2분 줄었음ㅋㅋㅋㅋㅋ 이게 맞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전에 타돌때도 안빠져서 이게 맞나 했는데 드림때는 더 안빠지드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 2100번이었고
8분에 1200번
22분쯤에 1000번
결국 29분에 들어감ㅋㅋㅋㅋㅋㅋ 4층잡았지ㅇ머..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이게 속도가 느껴짐 8분부터는 찐으로 뚫린건지 진짜 1~3번빠지는게 십몇초씩 걸리더니 3~4층만 남았다는 소식 들려올떄 번호 갑자기 빨리
빠졌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이걸 누가 모르냐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아 ㄹㅇㅋㅋㅋ 편법으류 새치기 정말 하니까 그런건데 왜 저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직링으로 사람들이 계속 들어가니까... 대기는 못들어가고 그냥 거기 머물러있는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난줄 나 2천 4백대 떠서 후..그래도 1층은 가겠다 했는데
웬걸 30분 동안 대기번호가 안빠져요^^ 왜그런가 했더니 니들이 서버 우회해서 들어가있느라...제가 못들어갔어요.
남들을 개바보로 만들어놓고 억울하더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헐 나도 ㅋㅋㅋ 숫자안줄어들어서 렉걸린줄알고 포기하려했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트위터사람들 그니까 이게 비정상이니까 업자쓴니들이문제라는거다
를 못알아들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진짜 뭔 알못들이 2천번대인데 4층을 왜잡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2천번대여도 대기가 안주는데요 ...이미 들어가니 자리는 없고 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1700번대였는데 안줄어들어서 4층 겨우잡음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난 원래 이렇게 늦게 빠졌나...? 했는데 잘못된 거 맞구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헐ㄹㅇ 나 10분 넘게 기다렸는데 200명도 안빠지길래 이게 맞나 했음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트레져스 덕질 어때???
15:27 l 조회 2
장터 6/26 8시 티켓링크 용병 구합니다 !
15:26 l 조회 3
한국 독일 때 각시탈리즘이라고 했던 거 생각남1
15:26 l 조회 4
난 요즘 김민경 편집자 너무좋음
15:26 l 조회 8
이게 32강 이러니깐 더 충격인거같음
15:26 l 조회 13
크래비티 캐해 알려줄 사람..1
15:25 l 조회 5
트위터는 붐업시킬때 제일 무서움
15:25 l 조회 13
정보/소식 오겜 깐부 할아버지 오영수 배우 강제 추행 무죄 확정
15:25 l 조회 28
노래 제이팝 같다
15:25 l 조회 7
갑자기 알고리즘에 런쥔 영상 뜸
15:24 l 조회 10
대놓고 티내고 있는데 팬들 ㅋㅋㅋㅋ그거 그 뜻 아니거든?하는거 뭔가 진짜 기괴하고 웃김6
15:24 l 조회 61
와 우리나라 30년동안 감독 18번바꿨네6
15:23 l 조회 44
보고싶은 조합 회사에서 물어본다는 글 보고 어떤 회사가 미쳤나했더니8
15:23 l 조회 76
삼성 스마트태그 쓸모있음?1
15:23 l 조회 11
장하오 오늘 개귀여움4
15:23 l 조회 32 l 추천 1
말로만 여ㅈ여 없다면서 자기들이 처음에 지지한 여자들이4
15:22 l 조회 47
자기 최애가 하면 흔하게 치는 장난이고 타멤이 하면 세상 진지하게 ㅈ ㄹ 하는 애들은 뭘까?3
15:22 l 조회 38
만약에 같은 소속사에서 신인 남돌이 나왔는데1
15:22 l 조회 37
남아공도 골대 앞에서 공 드릅게 못차서 1:0이지
15:21 l 조회 20
어 전담 길빵 이제 과태료 10만원이래5
15:21 l 조회 107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5: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