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774698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5일 전 N서인영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64
이 글은 3년 전 (2023/5/11) 게시물이에요
감당이 돼?
대표 사진
글쓴이
있는애들도 맨날밀리는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맨날 저러고 안냄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애초에 지금 낼팀있긴한가? 에스파낸지 얼마나됐다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하나는 엔시티 신인이고 또 하나는 남돌일지 여돌일지 모르겟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회사 차원에서 보면 신인을 내긴 내야하는데 문제는 얘넨 새 팀을 내기엔 기존팀이 너무너무너무 많음.. 이제 감당이 안될 수준인 것 같은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어차피 엔시티 도쿄는 나와야하긴 하는데
엔시티도쿄 나비스인게 최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원래 엔시티도쿄 나비스 여돌 남돌 이렇게 4팀이랬어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나비스 여돌 남돌이 뭐야? 나비스 그 에스파 ai아니었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도쿄팀은 나와야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감당을 해야지 신인 젤 급한데 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sm 중에서 도쿄팀이 젤 급함 사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내야돼 근데..불쌍한 애들 많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내긴 뭘 냄 있는 애들도 매니징 제대로 못하고 있으면서 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도쿄나 먼저 내주라 제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ㄹㅇ 성쇼 몇년째냐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와 내말이 언제까지 수납ㅂ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도쿄는 나와야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내더라도 도쿄는 나오고 여돌은 밀릴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내더라도 도쿄는 나와야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여돌도 나온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제발 도쿄좀 … 진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돌판 잘 몰라서 그러는데 혹시 도쿄가 뭐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엔시티 도쿄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멤버 구성이 궁금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아마 성찬 쇼타로 루키즈 +알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오홍 고마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여돌나왓음좋겟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도쿄는 나와야됨... 한국멤이 23살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도쿄가 제일 급함.. 성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신인남돌 낼때 되긴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도쿄나 빨리 나와라... 셩쇼 몇년째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도쿄는 백퍼 올해 런칭일 듯 한데 다른 신인 남돌은 내년일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에스파도 2020데뷔아냐?? 그럼 3년 지난건디 여돌 나왔으니까 남돌 나올거같기도 하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그런데 내야하긴 함. 지금 모든 엔터가 4세대로 승부 보고 있는 마당에 슴은 한 팀밖에 없음.
게다가 3세대 두 팀은 원래 슴이 일 엉망으로 했던 팀이고(게다가 한 팀은 군백기), 또다른 한 팀은 시스템을 슴이 감당 못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4대만 따져도 군백기나 사정 있는 팀 제외하면
1. 3세대 그룹 2팀, 4세대 3팀 해외 케이팝 그룹 2팀임
2. 3세대 그룹 1팀 4세대 그룹 1팀 4세대 그룹 준비중
3. 3세대 2팀 4세대 4팀 해외 케이팝 그룹 1팀 준비중인 4세대 그룹은 4팀 이상임.
슴만 3세대 2팀 4세대 1팀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오히려 왜 신인 안 내냐고 뭐라 말 나오는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남돌은 나오긴 해야할듯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OnAir 아앀ㅋㅋㅋㅋㅋㅋㅋㅋ딴경기보는데 해설들 우리나라 경기같앸ㅋㅋㅋㅋㅋㅋㅋ
12:45 l 조회 13
OnAir 아아ㅏ아아앙 좀만 쎄게 차지
12:45 l 조회 7
이정도면 신도 홍 짤리라고 계시를 내리는거임
12:45 l 조회 2
OnAir 안돼!!!
12:45 l 조회 14
ㅋㅋ젭티 해설ㅜㅜ호주 골 엄청 바라셔서ㅜㅜ1
12:45 l 조회 14
호주야.. 제발 한골만 넣어줘...
12:45 l 조회 5
동생 고딩때 학교에 손흥민 왔었대
12:45 l 조회 22
정보/소식 한국 32강 경우의 수 요약표1
12:45 l 조회 69
역대급꿀조였는데1
12:45 l 조회 8
클린스만 이후로 국대 축구 잘 안 봤는데
12:44 l 조회 11
OnAir 아.. 아쉽
12:44 l 조회 14
호주 파라과이 보는데 어제 우리 최악이긴 했다
12:44 l 조회 13
정보/소식 풀죽어있는 오늘 훈련장 이강인2
12:44 l 조회 54
이 짤 보고도 32강 가자고 하는거면...ㅋㅋㅋ2
12:44 l 조회 58
이게 진짜 팩트네…ㅋㅋㅋㅋ남아공 한국
12:44 l 조회 55
그럼 경우의수 남은 6개중에 3개가 성공해야하는건데
12:44 l 조회 17
짹에서 일본이 한국 긁었다가 되려 달래주는거 봄?1
12:44 l 조회 21
채령 인스타1
12:44 l 조회 31
다들 경기결과가 우리에게 최악으로 끝나네
12:44 l 조회 13
하얗게 필터 씌어서 사진 올리는거 왜케 별로지1
12:44 l 조회 9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2: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