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777034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엔시티 엑소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54
이 글은 3년 전 (2023/5/13) 게시물이에요
어케 이렇게 자연스럽게 친구를 먹었음?
대표 사진
글쓴이   글쓴이가 고정함
아니 아무리 존대는 안한대도 형한테 야/너/쟤/얘 이건 신기햌ㅋㅋㅋㅋㅌ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여기 나이가 있는데 나이가 없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서로 잘알아서 그러지 않을까 하는 생각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함께 한 세월이 10년이 넘어가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자기들맘대로... 고잉만보면 나이 유추하기 어려움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친남매 형제끼리 반말하듯이 ㅇㅇ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랑 내 동생 대입하니깐 이해 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냥 가족이여 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준이는 유일하게 아직 존대말하지아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맞아 다른데서 실수할까봐 그냥 존대한대 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유교보이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걍 오래 지내다보니 자연스레? 데뷔초엔 존대했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그들이 본 세월이 10년이랔ㅋㅋㅋㅋㅋ애들도 데뷔하고 꽤 오래 존댓말 썼음니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같이 생활한지 넘 오래 돼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그냥 진짜 형제라서..?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글쓴이가 고정함
아니 아무리 존대는 안한대도 형한테 야/너/쟤/얘 이건 신기햌ㅋㅋㅋㅋㅌ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예능적 허용인게 젤 크기도 하지만
형들이 별로 개의치않음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근데 ㄹㅇ 자연스럽게 서서히 반말하는 그룹됨 분명 데뷔 때부터 봤는데 정작 나도 어쩌다 반말이 됐는지 기억이 안 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근데 진짜 언제부터!!라고 말할수없는게...진짜 자연스럽게...마치 그라데이션처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ㅋㅋㅋㅋㅋ 근데 진짜 언제부터라고 할 수가 없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진짜 걍 나이가 없더라 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근데 생각보다 예의 지킴 ㅋㅋㅋㅋㅋ 자세히 보다보면 알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선넘는데 선안넘음 열림교회 닫힘 그거 세븐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그냥 어느순간 나이는 숫자에 불과해짐 그래도 형이라고 아예 안부르지는 않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ㅁㅈㅋㅋㅋㅋ형이라고 안부르고 이름부르고 그럼ㅋㅋㅋㅋ그래서 첨에 나이외울때 헷갈렸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진짜 형동생이 없엌ㅋㅋㅋㅋ아주 수평적인 관계ㅎ나도 처음에 입덕전에 고잉볼때 옆에다가 나이 창 띄워두고 봤어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태연 일본노래는 옳아..
22:00 l 조회 3
정보/소식 🏠보넥도 'ADIOS!' 뮤비🏠2
22:00 l 조회 7 l 추천 1
닮은꼴지양은 옛날부터 있었어?
22:00 l 조회 8
스테이씨 세은이는 무슨 머리를 해도 공주?느낌이야
22:00 l 조회 6
아제발ㄹ 마감청소하다가 비선생 발견해서
22:00 l 조회 5
최애야 있을때 잘하자
21:59 l 조회 19
월드컵 중계 끊기면 안되는데😱1
21:59 l 조회 15
ㄱㄱㅇ 탈퇴 아닌거같음6
21:59 l 조회 54
와 티켓 양도하려 하는데 모든 계정 서치밴 먹었네?
21:59 l 조회 10
헤메코 늘 비슷한 최애덕질하고있는 익들있어?2
21:59 l 조회 13
성찬 아... 이거 진짜같다
21:59 l 조회 21
제이홉이 "쿠쿠" 라니까 정국이가 "하세요~" 이캄ㅋㅋ
21:59 l 조회 15
샤갈 피부색 성형 가지고 난리치는 외국애들 왜 맨날 지 셀카 올리는 거임
21:59 l 조회 11
코르티스 다음 활동은 아이돌 헤메코해주겠지2
21:59 l 조회 18
먼데이키즈 흩어져 슈루룹 노래좋다
21:58 l 조회 1
디올쇼 폭염 때문에 오후 2시 30 -> 아침 9시로 시간 바꼈대1
21:58 l 조회 19
김지웅 노래 빨리 나왔으면 좋겠다7
21:58 l 조회 19
혹시 후배돌 팬들이 선배돌 커버 원하는거 싫어?5
21:58 l 조회 26
5세대 1군은 누구임?7
21:58 l 조회 56
드림 국내선예매 아주 좋다
21:58 l 조회 14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