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777042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플레이브 세븐틴 엔시티 라이즈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80
이 글은 3년 전 (2023/5/13) 게시물이에요
내가 아는 메가히트곡은 아닌가봄 다들 다르네 신기하다
대표 사진
익인1
기준이 되게 높아서 얼마 없는 건데 이것저것 다 메가히트곡이라는 사람도 있고
3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난 이때 안 살았어서…이때 어느 정도인지 몰라서 뭐라고 반응해야할 지 모르겠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저때 쓰니 안태어났다구?????? 아.. 그럴수 있구나 세월이 체감이 안됐어 순간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태어나긴 했는데 3살이었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텔미 강남스타일 다마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사랑을했다도 맞지않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메가히트가 괜히 메가히트겟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사했 마지막으로 없는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텔미 거짓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너무 예전 기준으로만 보면 개빡세서 요즘 노래는 메가히트곡이라 볼 수 없음... 최근엔 시대가 변했으니 포함되는 곡들 꽤 있다 생각하는데 다들 예전곡 기준으로 생각하는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메가 히트라는 게 ㄹㅇ 세대마다 달라서 더 그런 것 같음 당장 요즘 큰방만 봐도 00년생인 나한텐 너무나도 유명한 가수였던 사람을 아예 모르는 사람들도 있고 그래서.. 나도 메가히트하면 생각나는 곡들 있는데 거의 옛날 곡들이지만 정말 이 곡들은 할아버지 할머니들도 아셨던 그런 곡들임 근데 이걸 요즘 세대 사람들은 그 정도라고..? 이렇게 생각할 수 있는 듯 그래서 갈리는 것 같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그냥 갤럽 뜨는 거 보면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2000년대랑 비교하면 당연히 지금이 몇년도인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난 메가 히트는 2세대에서 아직 없다고 생각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에? 소시 원걸 빅뱅....???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수정중이였는데 답글이 달렸네 2세대까지만 있는 거 같다는 말이였어 히트곡이랑 메가히트곡이랑 다르다고 생각해서.. 강남스타일 노바디 텔미 거짓말 이런건 맞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2세대 이후로는 메가 엊ㅅ다고 생각하는 사람들 은근 많네 걍 그시절을 좋아하는 거 아닌가..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나연 혀클리너 써보고싶은데 올리브영 이런데선 안파네
7:29 l 조회 3
긴테라는말을 다들알고있었어? 난 덕질하면서 알은단어인데1
7:28 l 조회 4
혹시 하투하 음색 비슷하단 말 들어?
7:28 l 조회 5
아이돌들 정규-후속곡-리패키지 활동 없어진거 아쉬움1
7:23 l 조회 29
라이즈 in a loop 노래 좋아2
7:22 l 조회 11 l 추천 2
입시생 사이에 낀 투바투 그림 개웃기네ㅋㅋ요즘 자컨최고ㅋ
7:22 l 조회 16
레몬탱 완전 슴깔나서 좋음1
7:21 l 조회 12
넴드가 마플 들이박는거 어째야됨 미치겟다 ㅠㅠㅠㅠ
7:14 l 조회 48
카즈하x권나라 투샷1
7:10 l 조회 88
입덕했던 이유가 탈덕한 이유가 되기도한다는거 공감감
7:09 l 조회 69
중소는 면접 잡혀 있는데 연락 없이 안 오는 지원자들 많나?1
7:06 l 조회 67
뜨또랑 뜨또 아들 뒷모습 보고 키위 같다고 생각했는데2
7:06 l 조회 74
고봉밥인줄 알았는데
6:58 l 조회 39
같팬 눈치 왜이렇게 없냐 했더니 조합팬이네2
6:47 l 조회 105
2차병원 2시 30분 예약이면 몇시까지 가야돼?3
6:46 l 조회 63
언더커버셰프 재밌어보이네3
6:44 l 조회 42
아르헨티나 로메로 국대만오면 성질얌전해지는거 개웃기네ㅋㅋㅋ
6:38 l 조회 48
중앙일보부채가 2조8천억인데 키즈까페에 천억투자하고 중계권7천억주고 미리사고
6:28 l 조회 86
레몬탱 노래 다 좋은데1
6:24 l 조회 85
와 음바페 개잘한다1
6:16 l 조회 45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3: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