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778515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26
이 글은 3년 전 (2023/5/14) 게시물이에요
한 번은 괜찮지?
대표 사진
익인1
본인이 하고싶음 하는거지 근데 왜?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앜ㅋㅋㅋㅋ 아니 별다른 뜻은 없었어! 하는 사람도 있나 싶어서!! 갑자기 궁금하더라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콘서트 가는데 메이크업을 받아가 ..? 뭐 본인이 하고 싶우면 하는건데 ..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개인적으로 돈 아까운 것 같음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콘서트 가면서 메이크업 받아본 적 없는데 갑자기 궁금하더라고 이번에 자리가 너무 좋아서 하는 사람도 있을까? 싶은 마음에ㅋㅋㅋㅋㅋ 콘서트는 편하고 가볍게 가는게 최고긴 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하고싶음 하는건데 왜 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너가 기분내고싶으면 노상관인데 나라면
굳이 받을까싶긴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콘서트? 팬싸가 아니고? 음.. 돈있으면 받긴 받는건데 굳이.. 싶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근데 뭐 내가 나가는 기분 내고 싶다 하면 받는 거지 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뭐 기분 전환 삼아 나쁘지 않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팬싸는 봤는데 콘서트는 못보긴했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스탠딩이라면 아까울지두 요즘 아직 스탠딩없나
아닌가 스탠딩이면 돈들인거니까 더 유지력 좋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땀나는데굳이? 돈아까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너가 무대 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개비꼬네 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자기맘이지 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너가 콘서트해?? 왜받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앗 나 팬싸 갈 때 헤어는 받아봤는뎈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댓글 봐라 으 싸불 오져… 니들은 샵가서 메이크업 받을 돈은 있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ㄱㄴㄲ 기분 내려면 하고 싶을 수도 있지 뭔데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익인아 고마워🥺🥺 이번에 자리가 너무 좋기도 하고 궁금해서 올렸던 글이었는데 이 글이 이렇게 관심 받을 줄이야.. 예쁜 하루 보내 우리 익인이!! 한 번 생각해봐야겠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팬싸같은건 꽤 많더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콘서트는 왜? 잘보이지도 않을텐데 조명 때문에
땀도 많이 날거고ㅋ 돈아깝다고 생각해 부자라면 하고싶은대로하면될듯하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하고싶음 하는거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아 꼭 시비걸고 지나가야 하는 아픈 친구들 있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불쌍한 인생들이다 주말아침부터 굳이 시비터는 인생이라니..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팬싸면 몰라도 콘서트는 돈 아까울듯ㅠㅠㅠ 잘 안보이고 넘 힘들어서 귀찮아짐ㅋㅋㅋ큐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받고 싶음 받는 거지! 난 각 소속사 스토어 놀러가는데 받는 사람도 많이 봤당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나 받아봤어! 지방러라 화장품 챙겨가기 무겁고 귀찮아서 한번 받아봤는데 난 대만족! 꼭 누군가한테 보여야만 받아야하는건 아니잖아?본인이 기분 좋고 하면 받아도 상관없으니까! 개인적으로 난 좋았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자리 가깝고 의탠딩이면 좋을 것 같은뎅?!? 기분좋게 놀러가는거니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나도 샵에서 자주 받는 편인데 콘서트 갈 땐 굳이긴 하다... 사진 많이 찍히는 날도 아니구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메이크업 받을 수는 있는데 나는 비추!! 메이크업 받아도 수정 화장을 하게 되더라 ㅠㅠ 드라이만 하는 건 어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어차피 마스크 쓰지않나 아직? 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공연 보다보면 더워서 땀날텐데 아직 마스크 쓰지 않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하고싶으면 하는거징 !!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내 주위에 한 사람은 한 번도 못봤는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무대 맨 앞자리 앉는 사람들 중에 해본 사람은 있지 않을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하고싶으면 하는건데 콘서트는 약간 금방 화장 녹을거같은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잉 난 평소에도 소개팅이나 결혼식 하객갈때도 샵 자주 다녀서 ㅎㅎㅎ 좌석 1열일땐 받음!!
스탠딩은 녹아내릴까봐 안해봤닼ㅋㅋ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아... 아씨... 결제한 사람인 줄 모르고 뒤에서 기다리다가 순번 뺏김
12:11 l 조회 1
선수단 분위기 좋다 백날 말해도 경기력 망하면
12:11 l 조회 1
축협부터 갈아엎어야 하는데 아오 진짜
12:11 l 조회 3
요새 엘라 왤케 잘하지
12:10 l 조회 4
온 국민이 뭐 하다가도 축구만 생각하면 열내는중인데
12:10 l 조회 4
루머긴한대 귀국
12:10 l 조회 33
근데 바이럴 많이 돌리면 무조건 뜰거라는것도
12:10 l 조회 16
축구 유튜버들 일본이 제발 브라질 꺾었으면 좋겠다고 말하더라4
12:10 l 조회 31
홍명보 멕시코서 출발이야?
12:10 l 조회 8
카타르 때는 끝까지 잘 싸웠다 였는데
12:09 l 조회 16
중딩때 친구집에서 하루 잤는데 ㄹㅈㄷ 였어
12:09 l 조회 28
OnAir 메시 몸 푸는중1
12:09 l 조회 20
유진 딸들 근황이래1
12:09 l 조회 80
홍명보 아시안컵도 간대11
12:09 l 조회 92
명보야 너 책임져라 너때문에
12:09 l 조회 13
살다살다 전술없고 선수파악 하나도 안된 월드컵은 처음보네
12:09 l 조회 6
홍명보 입국 날짜 아시면 공유점여~
12:09 l 조회 8
화가 안 가라앉는데 그래도 너네랑 같이 화내서 3
12:07 l 조회 31
그래서 홍명보 언제 입국임?2
12:07 l 조회 76
우리나라 정서상 현역국대들이 말 얹기는 힘들지3
12:07 l 조회 52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2: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