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779931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15
이 글은 3년 전 (2023/5/15) 게시물이에요
 

 

ㄹㅇ 쩐다
대표 사진
익인1
오 ㄹㅇ 그대로다 잘하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헐 쌩무반주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오 근데 원래 엔시티127은 잘하기로 유명하지않나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ㅇ 그런듯 나도 아이돌 앵콜 막 보다가 127 앵콜 쇼츠 우연히 보고 넘겨넘겨 보다가 찾은 영상이야 ㅋㅋㅋㅋㅋㅋㅌ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킬링보이스 많이 해 근데 후보정이라고 안 좋은게 아니라 오히려 음 깔끔하고 미세하게 다 잡는 후보정 하는거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치 주변음이나 소리 음조절 정도는 기본이라 생각해서 안한다고 했어 노래 자체는 별로 안 건드는 거 같아서(?) 사실 나도 알못이라 잘 모르긴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크 좋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혹시 몰라서 달아 두는데 저건 킬보 비하인드 영상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그래서 무반주 그대로 나오는 거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엔시티는 연말무대도 그렇고 라이브 잘하더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하는데? 이건 비하영상이잖아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왜이래 진짜 무서워서 인티에 글 쓰겠어? 뭔 어떤 글을 써도 악플이 올라오면 어떡해? 노래 잘하는 지 못하는 지는 들으면 알지 않어? 내가 후보정 아예 안한대? 당연히 하긴 해야지? 맥락 몰라? 왜저래 진짜
3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비하(인드)야? 비하(나쁜 뜻)영상이 아니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아니 그니까 후보정을 안하는 킬보는 없는데 심하게 안들어간다는 뜻이잖아; 맥락 파악 못하고 쓰니한테 시비 좀 털지마 정병이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22 의도가 뭐였든 초치기처럼 보여..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주변 소음같은거 정리한다더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127은 라이브잘하자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무반주로 부르는 거였거..? 인이어로만 반주가 들리는 건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응 인이어로 반주 듣고 부르는거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잘한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진짜 잘한다..
그 태일 애드립 무반주로 듣고싶다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태일 노래 대박이야.......콘서트 갔다가 감탄하고 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잘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잘한다 진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아 칠뽕차네 역시 127이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짱리칠💚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우리나라 남자들 대부분이 꾸밀줄 모른다고 생각해?
1:04 l 조회 1
라이즈 노래중에 숨겨진 명곡
1:03 l 조회 1
혹시나 했더니 역시나 정병들 난리났었네...
1:03 l 조회 1
진짜 솔직하게 콘서트 전에 멤버 부상/불참 공지 떠서
1:03 l 조회 2
근데 나도 가족단위 패키지여행가서 궁금한건데
1:03 l 조회 2
하투하 주은 춤 진짜 잘춘다
1:03 l 조회 2
요즘 아이돌들 타이틀 선정 아쉬운 그룹들 많음
1:02 l 조회 14
꽃밭덕질, 가성비덕질이 젤 좋은것 같기두..?
1:02 l 조회 5
디스코드 잘 아는 익...?
1:02 l 조회 8
위시 보이미츠걸 무대 한거 있어?
1:01 l 조회 8
돌팬들 주접이나 앓는게 점점 벅차게 느껴지면 탈케 각인가3
1:01 l 조회 25
ㄹㅇㅈ팬들 먹금하자더니 이젠 먹금도 안하고 댓글 잘달아주네13
1:01 l 조회 95
난 요즘 이상원 야마다료스케 장현승 이렇게 너무 닮아보임1
1:01 l 조회 8
꽃보다 남자 남주 너무 스레기 아님????
1:01 l 조회 7
인스파이어 언제 가고 언제 오지..
1:01 l 조회 10
난 아이돌들 보면 없어도 솔직히 큰 상관은 없는 멤버 많이들 있다 생각함4
1:01 l 조회 31
강다니엘 군복(?) 핏 대박이다2
1:01 l 조회 17
와 예지 이거 진짜 아프겠다2
1:01 l 조회 17
랜덤깡 박스 틈으로 살짝 보면 뭔지 보이는데 이거 봐도 되는거임?
1:01 l 조회 8
라이즈 정규 플업이 타이틀인건 이해가는데14
1:00 l 조회 12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