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779931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ㄱ) 숑톤 데이식스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15
이 글은 3년 전 (2023/5/15) 게시물이에요
 

 

ㄹㅇ 쩐다
대표 사진
익인1
오 ㄹㅇ 그대로다 잘하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헐 쌩무반주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오 근데 원래 엔시티127은 잘하기로 유명하지않나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ㅇ 그런듯 나도 아이돌 앵콜 막 보다가 127 앵콜 쇼츠 우연히 보고 넘겨넘겨 보다가 찾은 영상이야 ㅋㅋㅋㅋㅋㅋㅌ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킬링보이스 많이 해 근데 후보정이라고 안 좋은게 아니라 오히려 음 깔끔하고 미세하게 다 잡는 후보정 하는거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치 주변음이나 소리 음조절 정도는 기본이라 생각해서 안한다고 했어 노래 자체는 별로 안 건드는 거 같아서(?) 사실 나도 알못이라 잘 모르긴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크 좋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혹시 몰라서 달아 두는데 저건 킬보 비하인드 영상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그래서 무반주 그대로 나오는 거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엔시티는 연말무대도 그렇고 라이브 잘하더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하는데? 이건 비하영상이잖아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왜이래 진짜 무서워서 인티에 글 쓰겠어? 뭔 어떤 글을 써도 악플이 올라오면 어떡해? 노래 잘하는 지 못하는 지는 들으면 알지 않어? 내가 후보정 아예 안한대? 당연히 하긴 해야지? 맥락 몰라? 왜저래 진짜
3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비하(인드)야? 비하(나쁜 뜻)영상이 아니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아니 그니까 후보정을 안하는 킬보는 없는데 심하게 안들어간다는 뜻이잖아; 맥락 파악 못하고 쓰니한테 시비 좀 털지마 정병이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22 의도가 뭐였든 초치기처럼 보여..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주변 소음같은거 정리한다더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127은 라이브잘하자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무반주로 부르는 거였거..? 인이어로만 반주가 들리는 건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응 인이어로 반주 듣고 부르는거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잘한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진짜 잘한다..
그 태일 애드립 무반주로 듣고싶다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태일 노래 대박이야.......콘서트 갔다가 감탄하고 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잘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잘한다 진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아 칠뽕차네 역시 127이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짱리칠💚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인간적으로 밤에 너무 춥다 창문을 못 열어두겠어
23:10 l 조회 1
교묘한 악플러들아
23:10 l 조회 1
최애가 둘인데 A팬덤은 크롭상의 좋아하고 B팬덤은 싫어해
23:10 l 조회 1
ㄹㅇㅈ 릴스 찍는 거 궁금한게
23:10 l 조회 1
그냥 조합정병 많구나
23:10 l 조회 1
프듀 때랑 의상도 똑같이 입고 라차타 짧게 보여준 도연이
23:10 l 조회 3
양홍원 의외긴하네 육아유튭 한다길래 이거저거 털릴 줄 알았는데
23:10 l 조회 9
메가커피 하는데 위시팬들 진짜 너무 귀여움1
23:09 l 조회 11
역바 개낀다 ^^3
23:09 l 조회 23
비음에 노래를 못하는데 음색 좋다고 파트 늘려달라하는 거 너무 짜증남3
23:09 l 조회 30
분철 사기 당함1
23:09 l 조회 10
아오 지겨워 !!!!!!!!!1
23:09 l 조회 23
플보니깐 양쪽다 먹금을 너무 못하는데10
23:09 l 조회 63
아 카타르 때 손흥민 화나있는데 가나 코치진 ㅋㅋㅋㅋㅋ
23:08 l 조회 17
일공다수먹고싶다.. 2
23:08 l 조회 11
데뷔하기전에 얼굴 하나씩 고치고하니?3
23:08 l 조회 6
OnAir 김부장 지금 끝낫어? 넷플 왜안뜸ㅠ
23:08 l 조회 9
방탄은 콘서트 할 때 밴드세션이랑 하지??1
23:08 l 조회 12
조합 디지게 싫다3
23:08 l 조회 62
내일 둘중에 하나만 이루어 진다면 뭘 더 원해?2
23:08 l 조회 10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3: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