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779997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방탄소년단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87
이 글은 3년 전 (2023/5/15) 게시물이에요
궁금행
대표 사진
익인1
있으면 엔시티 아닐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뭔가 인원수까지 고려했을때 샤이니까지해서 김욱 담당인 느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ㅇㅅㅌ는 아닐거같은데 인원수가 워낙 많아서 단독일거같음 이제 도쿄팀도 데뷔한다며 네팀에 ㅇㅅㅍ까지 감당 불가능할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같은 파딱중에 있을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근데 이건 피셜로 낼 일 없겠지? 후에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크레딧 보면 알듯..?? 피셜로 ㅇㅇ은 몇센터 입니다! 하진 않을거같고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앨범에 대문짝만하게 써있더랔ㅋㅋㅋ 앨범나오면 알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1센터 떳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내생각에 샤이니나 엑소 아래로는 본부 안겹칠것같은데... 그 윗그룹들은 슈주는 이미 레이블이고 다른 아티스트들은 솔로거나 그룹이지만 둘이고,소시도 단체보단 솔활 위주니까 그니까 솔로-그룹 요런식으로 짝지을것같다는... 그룹-그룹보다는... 나의 궁예.......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근데 연초였나 유리가 수상소감으로 2본부 말한적 있지않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엔시티는 엔시티만으로도 센터 하나 꽉차서 말도 안되고....
개인적으로 트위터 노금딱인 팀들 가능성 있다고 봄
동방신기+오지지+에스파+보아 이렇게 해도 2+5+4+1=12명... 다른 그룹 2~3팀 인원이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남돌 신인 탁영준이 맞는다고 하지 않았었나 ?? 그때 1센터 탁영준이던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슴 떠도는 썰보니 엔시티 2본부 엑소 4본부 같던데 내부가 발표로는 5본부제인데 퇴사 인원 많고 정리 안돼서 딴 본부 실무자들 끌어쓰고 *판이라는 듯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프랑스 근황 진짜 웃김
16:08 l 조회 3
현영 목소리 좋지 않아?
16:07 l 조회 5
정국 인투더썬 피아노 버전1
16:06 l 조회 25 l 추천 2
홍명보 이거 가짜겠지?
16:06 l 조회 35
일타강사는 생각보다 학벌보단 강의력이 중요한가???7
16:06 l 조회 37
요즘 유투브 파급력 개큰거 같음1
16:05 l 조회 35
정보/소식 李대통령, 韓 조별리그 탈락에 "무능한 지휘관 선발하면 결과 뻔해"2
16:05 l 조회 67
아니 감독이 이래도 됨?2
16:05 l 조회 39
일본 망언 지금보니 다 맞는말임ㅋㅋ
16:05 l 조회 27
라이즈 성찬 스테이씨 시은 dyd 챌린지도 왔음1
16:05 l 조회 19 l 추천 4
제로즈 라이즈 투표🌹💙 5
16:05 l 조회 14 l 추천 4
아니 남자 복근이 있어도 뱃살이 접히는구나4
16:05 l 조회 62
헐 김승규 선수 아내분이 도수코 나온 김진경님이였구나2
16:04 l 조회 41
아니 다음월드컵때 선수들 나이....1
16:04 l 조회 32
뭐야 정국이 아직도 라방함??2
16:04 l 조회 56
신민아 진짜 개사랑스럽고 아름답다
16:04 l 조회 7
이현이랑 운학 동갑이구나????
16:04 l 조회 30
새삼 음방 투표 어플 개많은 거 ㄹㅇ 오바다6
16:04 l 조회 39
혹시 라이즈도 멤버별 상징색 이쏘???5
16:03 l 조회 67
홍명보 경질하면 안돼!!!2
16:03 l 조회 43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6: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