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784274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212
이 글은 3년 전 (2023/5/18) 게시물이에요

가수 이채연, 그룹 라붐 해인이 Mnet '퀸덤 퍼즐'에서 하차하는 가운데, 이들의 빈자리를 채울 추가 출연자 없이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18일 한경닷컴 취재 결과 이채연, 라붐 해인은 최근 Mnet '퀸덤 퍼즐'에 출연하지 않기로 최종 결정했으며, 이로 인한 추가 캐스팅은 진행되지 않는다.

이채연과 라붐 해인은 첫 녹화 후 하차하기로 했다. 초반 촬영분은 편집 없이 그대로 방송될 예정이다.


단독 퀸덤 퍼즐 이채연·라붐 해인 하차…추가 캐스팅 없다 | 한국경제 (hankyung.com)


대표 사진
익인1
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채연이 하차했구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채연이 아쉽긴하지만 하도 서바 많이 나와서 안나와도 될것 같음 솔로도 잘되는데 서바까지 나올 필요 없다고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채연이는 이번노래 터져서 다음 솔로 잘 내는게 이득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22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3 서바 이제 그만 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4 서바 나온대서 이미지소비 걱정됐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5555 진짜 잘햇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66넘힘들것같았는데 잘됐음 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7777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88 이번노래 터져서 내가 다 기쁘다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띠용..?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오 하차도 되는구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채연이 솔로잘되서 그런가 다음노래 빨리 내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22 채연은 확실히 솔앨내는게 나을듯 노래 반응 왔잖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33 맞아 이번 솔로 좋았음 지금 서바는 득보다 실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44 노를 저어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55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66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77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88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채연이 하차 하길 바라는 사람 많던데 잘됐넹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하차도 되는구나 다행이야 서바 너무 많이 나가서 ㅇㅇ 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채연이는서바 그만나가도 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채연은 빨리 담곡 내야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헐 다행이다 채연아 서바 그만 ㅜ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채연이 서바 그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하차가 맞다 이번 솔로 잘됐으니 다음 솔로 가지고나오길!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채연 하차 잘했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와 진심 좋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채연이는 진심 조은 결정이라 생각함 다음 솔로 빨리내면됨이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채연 솔로 잘 되서!!! 잘 생각했어 다음 앨범 좋은 거 나오면 더 대박날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다행이다 서바 계속 굴리는거 마음 안좋았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해인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채연이 넘 잘했당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채연아 잘했다..!!! 또 서바 가슴 찢어져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채연이 이번 노래 같은 걸로 솔로나왔으면 좋겠다 ㅠㅜㅜ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다행이당 좋은 곡으로 얼른 나와서 솔로 입지 잘 다졌으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아 해인 너무 아쉽다ㅠㅠㅠ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반응 올때 빨리 더 좋은 곡으로 컴백하는게 훨 이득인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채연이 이번노래 반응 좋아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채연은 진짜 굳이 나올 필요가 없었음 이번 솔로도 성공했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해인 아쉽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솔로 반응 오기 시작했는데 또 다시 프로젝트 그룹 활동보다는 다음 솔로곡 준비가 맞는듯...잘 선택했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채연이는 하도 많이 나와서 다음 앨범 준비를 하는게
더 이득인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해인 목소리 듣고 싶었는데 아쉽네ㅜ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채연 팬분들 축하해용 다음 앨범 더 대박났으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채연이 너무 잘했다 ㅠㅠㅠㅠ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다행이다 채연이... 물들어올때 노저어라...
다음 앨범빨리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째욘 굿초이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채연이는 진짜 좋은 거로 디싱이라도 들고 와여돼 ㄹㅇ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채연아 앨범 내자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잘햇다 잘햇어 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채연이 잘했다!!! 물 들어올때 노 저어야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해인 왜 .... 능력치 좋은 멤번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채연이 다음 곡도 대박났으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채연이 이제 솔로 대박길만 걷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진작 이미지소비는 많이돼서 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진짜 잘한듯 여름에 파워청량으로 컴백하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빨리 컴백하자 채연아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
wm 더이상 삽질말고 하차한만큼 공백기 최소한으로 줄여서 빠른컴백 시켜주시길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슴티알 인형포카 진짜 잘생겼다 ㅋㅋㅋㅋㅋㅌ
17:57 l 조회 1
가요대전 썸머 하이브돌은 희승뿐이네
17:57 l 조회 1
알페스판 보면 정신병소굴인게 결핍을 투영하더라 자꾸 1
17:56 l 조회 8
부산 kbs홀 잘알 익을아 알려줘
17:55 l 조회 5
나 에픽카세 왜 이제야 봤지1
17:55 l 조회 9
진영 생각을 멈추다 보면 그만 듣는 방법 아는 익인이... 1
17:55 l 조회 4
뒷드림 사건1
17:54 l 조회 21
아 한아름송이 개웃긴다
17:54 l 조회 42
중국팬들 별거아닌거에도 트럭보내는거 보면1
17:54 l 조회 18
5세대에서 대상 언제나올까10
17:53 l 조회 53
정보/소식 하투하 예온 팬덤 성명문 전문
17:53 l 조회 214
히든싱어 잼나는편 추천해줘10
17:50 l 조회 26
참교육 쇼츠로 보다가
17:50 l 조회 17
앤톤 이거 금지7
17:50 l 조회 71 l 추천 4
확실히 나는 헤메가 중요한듯..5
17:50 l 조회 39
와 뉴스 주작 에바네6
17:49 l 조회 226
왜이리 여돌 성 적으로 소비하는 애들이 많을까? 2
17:49 l 조회 24
원빈 인가 때 ㄹㅇ 잘생쁨3
17:49 l 조회 42 l 추천 1
성찬 페이스캠보는데 이부분 넘나..고자극3
17:48 l 조회 36 l 추천 6
와 원빈 얼굴2
17:47 l 조회 45 l 추천 2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7: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