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789286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82
이 글은 3년 전 (2023/5/23) 게시물이에요

처음엔 신기하다거나 엥 이게 뭐야? 로 다가온 사람들도

애들이 웃기기도 하고 버추얼 아이돌로서 진지하게 행동하는 모습들에 반해서 플레이브 팬 되는 경우 되게 많더라


나도 그럼 ㅋ

아니 노래가 별로면 몰라도 노래도 좋고...

그걸 애들이 작곡작사 했다고 하고...

팬들한테 잘하고...

소통 잘 오고..

웃기고...

그냥 면대면으로 못 만나는거 빼곤 일반 아이돌이랑 똑같음.... (근데 일반 아이돌도 사실 면대면으로 만날 기회가...🥲)

그냥 좀 손에서 불나오고..입에서 거품 나오고.. 웃으면 반짝이고.. 010101로 변하고.. 눈감았다 뜨면 얼굴에 꽃날리는 특성이 있는 정도?

대표 사진
익인1
본업 잘하는게 진짜 빠져들게만듬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ㅁㅈ 처음엔 신기했는데 다들 잘하더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하 잘생걌는데 멤버 다 노래 잘하는게 도라방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ㅋㅋㅋㅋㅋ막줄 넘 웃곀ㅋㅋㅋㅋㅋㅋㅋ 진심 매주 라이브 방송있고 멤버들 커버 올려주면서 노래 떡밥도 많고 공카 자주와주고 본업 말해뭐해 자랑스럽게 자랑할 수 있을 정도로 멤버들 다 잘하고 행복한 덕질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막줄ㅋㅋㅋㅋㅋㅋㅋㅋㅋ뻘하게웃기다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대중귀 가진 나는 이번노래 좋다!!!!!
19:26 l 조회 1
아니 트위터에서 #xx야놀자 이거 해시태그 개웃기네ㅋㅋㅋㅋ
19:26 l 조회 1
슴 컴백은 저연차는 날짜 신경 좀 쓰고
19:26 l 조회 1
하투하 연말에 캐롤 같은 거 내줬으면
19:26 l 조회 1
장터 오늘 8시 놀티켓 선예매 티켓팅 용병 구해요
19:26 l 조회 6
글 들어가면 제목 볼드체 되는거 원래 그랬나?
19:26 l 조회 4
라이즈 쇼챔 사녹 나온대
19:26 l 조회 21
짐살라빔 좋아하는 사람 있음?1
19:26 l 조회 4
레몬탱 중간에 선녀파트느낌이라해야하나
19:25 l 조회 10
놀 티켓 한 번 눌러 두 번눌러? 7
19:25 l 조회 16
스디파 보고왔는데 바다 개멋있네1
19:25 l 조회 13
혹시 요즘도 중국팬들이 멜론 하트 사줌?6
19:24 l 조회 31
제베원 새 인형 언제쯤 나올까
19:24 l 조회 20
빅뱅콘 암표 공지 올려주는거 미쳤다..ㄷㅂ1
19:24 l 조회 32
하투하 개취로
19:24 l 조회 19
이재명 공소취소하면 진지하게 탄핵감이라고 생각해4
19:24 l 조회 30
라이즈 마카롱은 띠부 아니야?3
19:24 l 조회 16
애초에 ㅎㅌㅎ 후렴 조금 나온거 가지고13
19:24 l 조회 68
왤케 회사빠들은 지들만 처맞았다 생각하는거지1
19:23 l 조회 19
하투하 단체복 입을때 개이쁜거같음1
19:23 l 조회 36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9: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