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789286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82
이 글은 3년 전 (2023/5/23) 게시물이에요

처음엔 신기하다거나 엥 이게 뭐야? 로 다가온 사람들도

애들이 웃기기도 하고 버추얼 아이돌로서 진지하게 행동하는 모습들에 반해서 플레이브 팬 되는 경우 되게 많더라


나도 그럼 ㅋ

아니 노래가 별로면 몰라도 노래도 좋고...

그걸 애들이 작곡작사 했다고 하고...

팬들한테 잘하고...

소통 잘 오고..

웃기고...

그냥 면대면으로 못 만나는거 빼곤 일반 아이돌이랑 똑같음.... (근데 일반 아이돌도 사실 면대면으로 만날 기회가...🥲)

그냥 좀 손에서 불나오고..입에서 거품 나오고.. 웃으면 반짝이고.. 010101로 변하고.. 눈감았다 뜨면 얼굴에 꽃날리는 특성이 있는 정도?

대표 사진
익인1
본업 잘하는게 진짜 빠져들게만듬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ㅁㅈ 처음엔 신기했는데 다들 잘하더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하 잘생걌는데 멤버 다 노래 잘하는게 도라방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ㅋㅋㅋㅋㅋ막줄 넘 웃곀ㅋㅋㅋㅋㅋㅋㅋ 진심 매주 라이브 방송있고 멤버들 커버 올려주면서 노래 떡밥도 많고 공카 자주와주고 본업 말해뭐해 자랑스럽게 자랑할 수 있을 정도로 멤버들 다 잘하고 행복한 덕질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막줄ㅋㅋㅋㅋㅋㅋㅋㅋㅋ뻘하게웃기다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근데 트위터에 파딱달리는 기준이 뭐야?
10:30 l 조회 1
근데 난 왜 해외팬이 당하는건 별 생각이 안 드냐ㅠ
10:30 l 조회 1
아니 쥬르륵님 일안하세요??
10:30 l 조회 1
나 왜케 본진에 과몰입이지? 생각해봤더니..
10:30 l 조회 1
물귀신 쩐다 동태 그 뭐 몇사람 된다고 다 내려치는 수준
10:30 l 조회 1
정보/소식 리센느, 거제 이어 수원 홍보대사 위촉 "기쁘고 영광"
10:30 l 조회 1
ㄷㅓ쿠에서 내 최애 포토회보고 호빠라고 깠는데
10:29 l 조회 1
호빠같다는 애들은 지 최애가 몸 파는 사람 같이 하나보지
10:29 l 조회 1
눈치를 왜 봐야하냐니,,?돌팬 모여있는 커뮤잖아?다른 여돌남돌 스트리머 취급하는데 기분 좋겟니
10:29 l 조회 1
호빠 얘기까지 나왔네 여기가 ㄱ이냐
10:29 l 조회 1
리센느 메이는 잘모르고보면 일본멤으로 착각하는 사람 많을듯
10:28 l 조회 1
멋진 신세계 궁금한점
10:28 l 조회 1
호빠라고 하는 애들은 걍 정병임
10:28 l 조회 1
걍 팬싸 다니는 애들이 개화내는건가 뭐만 하면 쉴드라 그러네1
10:28 l 조회 1
호빠 같다고 했다가 남미새 됐다고 억울해하는게 웃김,,
10:28 l 조회 1
전형적인 플돌리기 같아서 그런거 아냐?
10:28 l 조회 1
엔터가 기괴하다 했으면 그렇구나 할수있는데 호빠 취급은 뭐야
10:28 l 조회 1
야 호빠는 몸 파는거야 비유가 맞다고 생각함?
10:27 l 조회 1
이번달이 수습끝인데 연봉 줄어든다고 함....
10:27 l 조회 1
당연히 지금 플에 호빠 얘기 하면 안되지
10:27 l 조회 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0: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