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792389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5일 전 N서인영 어제 방탄소년단 플레이브 세븐틴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77
이 글은 3년 전 (2023/5/26) 게시물이에요
영상에서 애매하게 말해서 이중국적인가 싶었는데 4월 촬영이라고 올라온 사진 보면 임티로 가린 연생이 두명이야 직원들도 임티로 가리긴 하는데 직원들은 항상 글에 언급하거든 그리고 이건 궁예긴 한데 트레이닝계정 임티 고정으로 쓰는거보면 핑크하트 연생은 04년생인듯 성년의날 사진도 올라와서

[잡담] 슴 남자 신인 비공 최소 2명이네 | 인스티즈 

[잡담] 슴 남자 신인 비공 최소 2명이네 | 인스티즈 

[잡담] 슴 남자 신인 비공 최소 2명이네 | 인스티즈 

[잡담] 슴 남자 신인 비공 최소 2명이네 | 인스티즈

대표 사진
글쓴이
첫번째 사진에 안가려지고 촬영중인 연생이 루키즈 은석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일단 데뷔 준비생 친구'들'이라고 하지 않았나? 최소 두 명 맞는 것 같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비주얼도 너무나 기대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22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근데 ㄹㅇ 얼마나 전술이 없으면
12:05 l 조회 1
오늘 훈련장 이강인 사진이래...
12:05 l 조회 1
내 친구들 다 덕후인데 앨범 받으면 그대로 다 버리더라
12:05 l 조회 1
파라과이 호주 승부 날거같음...?
12:05 l 조회 1
아니 샤갈 어제 뛴 선수들 생각하면 눈물남
12:04 l 조회 8
파라과이 vs 호주 전반 종료후 한국 진출 확률 64%로 하락...2
12:04 l 조회 10
이강인선수 불쌍하다
12:04 l 조회 10
손흥민은 월드컵 4번나갔는데 2번이
12:04 l 조회 18
옌스 외국인이어서 국대 적응 못했다고?
12:04 l 조회 23
홍명보 지금 감독못해서 개욕먹잖아 국대 땐 어땠어?1
12:04 l 조회 8
KT 광고 선수 누구지 우리 국민들은 저보다 축구를 더 알아요?2
12:03 l 조회 20
정국 캘빈 콜라보 또 하려나1
12:02 l 조회 14
연애랑 덕질이랑 같이 하는 사람들 어케 하는 거1
12:02 l 조회 13
근데 다른나라들 경기보면 골 쉽게 잘 넣는것 처럼 느껴짐
12:02 l 조회 2
선수탓하고 선수 멘탈 흔드는 감독이 최악임1
12:02 l 조회 8
우린 내돌 헤메코 이상하면 헤메코 욕을 하는데 저긴 좀 핀트가 이상함5
12:02 l 조회 52
다시 말하지만 그때 박주호 두둔한 2002멤버는 셋뿐임2
12:01 l 조회 63
햄버거집가면 케찹 어디에 뿌려?4
12:01 l 조회 15
유준이ㅋㅋ 회전목마 타는데 왜케 슬퍼ㅋㅋㅋ2
12:00 l 조회 31
이번만큼은 선수 탓 하기 싫다 그냥 다 감독 잘 못임4
12:00 l 조회 42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2: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