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승언 오버미 이정현 세마넴 이것도 꽤나 잘어울릴꺼같음 플러스로 둘이 듀엣 하는거 보고싶음 메인보컬과 메인래퍼의 만남 둘이 다 해먹어버리는거야
| 이 글은 3년 전 (2023/5/26) 게시물이에요 |
|
유승언 오버미 이정현 세마넴 이것도 꽤나 잘어울릴꺼같음 플러스로 둘이 듀엣 하는거 보고싶음 메인보컬과 메인래퍼의 만남 둘이 다 해먹어버리는거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