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에 컴백한 여돌 아기시절같다..라고 진짜 예쁜사람이네 하고 생각하고 지나갔는데 다시보니 아현이었어
화면에선 뭔가.. 존재감 때문인지 커보였는데 실제로보니 체구가 엄청 작아서 못 알아봤음 눈마주쳤는데 눈 진짜 동글동글하고 귀엽더라... 진짜 오글거리지만 연예인은 분위기자체가 다르다는 걸 느낌ㅠ 단순하게 예쁜 사람봤을 때 너낌이 아냐.. 또보고싶고 계속생각남 왜 그럴까
| 이 글은 3년 전 (2023/5/26) 게시물이에요 |
|
최근에 컴백한 여돌 아기시절같다..라고 진짜 예쁜사람이네 하고 생각하고 지나갔는데 다시보니 아현이었어 화면에선 뭔가.. 존재감 때문인지 커보였는데 실제로보니 체구가 엄청 작아서 못 알아봤음 눈마주쳤는데 눈 진짜 동글동글하고 귀엽더라... 진짜 오글거리지만 연예인은 분위기자체가 다르다는 걸 느낌ㅠ 단순하게 예쁜 사람봤을 때 너낌이 아냐.. 또보고싶고 계속생각남 왜 그럴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