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846361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4일 전 N서인영 4시간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577
이 글은 2년 전 (2023/7/11) 게시물이에요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잡담] 미친 뉴진스 메이크업 바뀜? | 인스티즈 

이번 자컨 메이크업 나겸샘 같은데 음방도 제발요 ㅠㅠㅠ 

[잡담] 미친 뉴진스 메이크업 바뀜? | 인스티즈 

[잡담] 미친 뉴진스 메이크업 바뀜? | 인스티즈 

[잡담] 미친 뉴진스 메이크업 바뀜? | 인스티즈 

최근 나겸쌤이 해준 메이크업 다 레전드였는데 특히 민지해린혜인이는 내 기준 나겸쌤이랑 다른쌤이랑 차이 많이 남 나 개같이 기대할게
대표 사진
익인2
헐 혜인이랑 민지 확실히 얼굴이 산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예쁘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우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원래 예쁜데 훨 얼굴사는 느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ㅁㅈㅁㅈ 혜인이 확 차이나는거 같엉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겸쌤 💙😭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블러셔 너무잘어울린다 귀여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누디한것도 데뷔초에 나겸쌤이 하던 누디 메이크업은 예뻐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ㅁㅈ 걍 디토,OMG이랑 그후 공백기때 했던 메이크업만 안하면 됨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ㅁㅈ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진짜 이건 확실히 나겸쌤 같은게 나겸쌤은 멤버마다 어울리는 메이크업 해주는데 디토,OMG 이때는 모든 멤버 화장을 통일하게 함... 그래서 나겸쌤 메이크업하면 특히 민지랑 혜인이가 맞는 화장 찾아갔구나 싶더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근데 나겸쌤 안되실때 꼭 그 쌤이어야하나.. 고점 저점 차이가 너무 큰데ㅜ 스케줄 안되실때 다른 쌤한테 맡기는게 나을거같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다들 반짝반짝 너무 예쁘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아 다넬이랑 혜인이 블러셔 너무 궁금하다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헐 와 데뷔초느낌 나서 좋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뭔가 색조 강조하고 촉촉st 메컵으로 바뀐 거 같은데 진짜 찰떡이고 개예쁨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혜인이는 저런 키리카라가 훨씬 잘어울리는거 같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그럼 한 분이 다섯 명을 다 해주는 거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대부분 그랭 기초화장은 다 스탭이 하고 메인만 디자이너 쌤이 해서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딴말인데 저거 뉴진스 응원봉인가???? 겁나 응원봉도 본인들처럼 귀엽구 난리…😭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갠적으로 하니도 엄청 잘 어울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와 다 예쁜데 혜인이 진짜 잘 어울린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와 개이뻐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해린 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미치게 예쁘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와 미쳤네 개이쁘다ㅜ 혜인이 너무 예쁜디ㅜ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어텐션때도 이 쌤이었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응!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나겸선생님이 어디 샵이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프리랜서셔!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다들 블러셔 예쁘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어테션 메컵샘 돌아왓다더니레전드 찍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아 해린 저머리할때마다 넘이쁘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애들 너무 이쁘다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이쁜데 먼가 그룹이미지랑 안어울리는거같애 ㅋㅋㅋㅋㅋㅋ내가 세뇌당한드ㅛ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개인짤 1 혜인이야???? 헐 헤메코 착붙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혜인이 너무 예쁘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이뻐요....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어ㅏ 미쳤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뉴진스 웜톤 많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이거 보니까 민지 웜톤 느낌이닼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와 제발제발 진짜 다른 스케도 아예 저분이면 좋겠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헐 짱예쁨..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ㅎㅎㅎ기대하지마 슈퍼샤이는 ㅇㄱㅈ쌤 썼더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이 분 성함 물어봐도 될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제발 음방에서라도 나겸쌤 ...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난 이번 메이크업 나겸쌤 아니었으면 좋겠어... 나겸쌤 너무 사랑하지만 바쁘시고... 제발 뉴진스 메이크업 찰떡으로 해주는 다른 샵 찾은 거였으면 좋겠어😭😭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 이것도 맞는말이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제발 고정 plz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혜인아사랑해ㅜㅜㅜㅜㅜㅜ넘이뻐요 아가ㅜㅜ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와 혜인시는 딱 저 메이크업으로 태어난거같이 착붙이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혜인 미친 거 아니야?????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빅뱅 2분전 !!!
18:58 l 조회 10
테런들아 콜라보 캐릭
18:58 l 조회 4
만찬가 제이팝 최애곡인데 이게 한국어버전으로 나오네 ㅋㅋㅋㅋ
18:58 l 조회 3
킨텍스 스탠딩 38n번이면 1~2열 가능해?1
18:58 l 조회 7
우울해서 빵샀어 에 대한 울 가족들 대답 진짜 기가 참ㅋㅋ
18:58 l 조회 3
태연 만찬가 뮤비에 리센느 나온거 ㄹㅇ 감다살이다
18:57 l 조회 19
아니 만찬가 뮤비 리센느임????
18:57 l 조회 17
아니 위시 boy meets girl 진심 개좋음 제발 제발 당당하게 듣고싶으니 한국어로도 내주길
18:57 l 조회 9
도영이 ㅋㅋㅋ 팬들 보고 기분좋은거 못숨기넹
18:56 l 조회 36
만찬가 뮤비 원이 미나미 이쁘다
18:56 l 조회 37
이더앤 쇼타로 원빈 짤3
18:56 l 조회 39
엔하이픈 이거 어디서 나온 사진이야??4
18:56 l 조회 24
숟가락얹어진토끼 보라색토끼 그리고 수박개 레츠고 ㅈㅇ 투바투 휴닝카이4
18:55 l 조회 19
건호 골반이 하나도 없네 진짜
18:55 l 조회 33
좀 충격적인걸 봤는데2
18:55 l 조회 90
태현이가 유준이 대하는 거 진짜 ㄹㅇ 다정한T 그 자체야2
18:55 l 조회 19
와 스키즈 쩐다
18:55 l 조회 25 l 추천 1
최애 보고싶어..
18:55 l 조회 10
만찬가 버추얼 커버 추천해도 되나
18:55 l 조회 19
캣츠아이 진짜 호감임 페스티벌 전 수익 기부한대1
18:55 l 조회 19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8: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