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857232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2일 전 N리센느 6일 전 도경수(D.O.)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8038
이 글은 2년 전 (2023/7/19) 게시물이에요

[정보/소식] DSP 신인걸그룹 컨셉은 강북 뉴진스 | 인스티즈

12

대표 사진
익인123
90년대 강북 패션 강남 패션 이런 느낌인가 .. 90년대 강북 패션 느낌 남돌은 좋아했었는데 여돌은 어떻게 표현할지 모르겠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4
이러니까 더 기대가 안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7
영파씨가 뭐야 영파 씨~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1
아 이젠 그냥 웃기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2
ㄹㅇ 강북 뉴진스는 뭐냐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와 시작전부터 마케팅 제대로한다ㅋ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3
마켓팅을 진짜 희한하게 하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4
아임 투 영파씨 투 투 아임 투 영파씨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5
강북뉴진스는 뭐야 대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6
뉴진스 성공했구나 진짜ㅋㅋㅋㅋㅋ 어이가없넼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7
RBW패밀리콘에서 무대 봤던 입장에서 저렇게 방향 잡은거 이상하고 아쉬움.. 충분히 자체로도 매력있는 친구들이던데..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8
강북멋쟁히~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9
아 ㅎ... 없어보여....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0
아니 굳이 왜..? 왜요...?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1
ㅋㅋㅋㅋ강북뉴진스ㅋㅋㅋ 아니 찐 뉴진스는 강남뉴진스냐고 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익 댓글보고 현실웃음터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9
아 ㅋㅋㅋㅋㅋ ㅜ 미치겟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2
영파씨 그 이상한 아재들이 영포티 이러던거랑 어감 비슷해서 나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3
강북멋쟁이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5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6
이름이 영파씨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7
?...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9
강북 뉴~진~~~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0
저번에 팸콘에서 봤는데.... 솔직히 매력이 막 있지도 않고 뉴진스랑 비슷한 점도 1도 없던데 안타까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1
아 개웃기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2
강북 뉴진스는 뭐여…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3
저번주 콘서트 가서 봤는데 진짜 어리던데 벌써 데뷔한다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4
알비덥 콘서트 오프닝 노래 좋던데
분위기가 전혀 다른데 왜 이미지를 저렇게 잡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5
영파씨가 뭔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6
저런건 어디서 나오는거래요? 강북뉴진스라니 저 촌스러운 표현은 또 뭐고..데뷔도 안한 어린애들이미지 완전 더럽혀지고있네 내가 해당 가수면 저거 퍼지게 한 사람 진짜 밉겠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7
ㅋㅋㅋㅋㅋㅋㅋㅋㅋ강북 뉴진스라는 말이 진짜 개욱김 강북멋쟁이 생각남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8
강북뉴진스는 둘째치고 영파씨 실화냐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0
얘네는 맨날 배껴서 내놔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1
오노..강북멋쟁이 생각남..ㅜㅜ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2
강북 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3
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4
.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5
배끼든 뭐든 저 이름른 진짜 아니다 성공하고싶으면 다시 만드새요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6
강북이 왜 붙는거야..? 무슨 의미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7
뉴진스는 강남스타일이라는건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8
강북 뉴진스는 또 뭐여...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9
대체 이 무슨...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0
강북 뉴진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1
예?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2
멤버를 뉴진스같은 애들로 데려오고나 저러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3
강북 뉴진스가 뭐야 도대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4
헐 히로토 반갑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5
와...목숨 걸고 피땀 흘리면서 연습했는데 강북뉴진스 라고 무슨 너ㅎ아 마냥 데뷔하라고 하면 진짜 현타올 듯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6
강북뉴진스는 뭐 둘째치고 영파씨가 뭐야?ㅋㅋㅌㅌㅋㅋㅋㅋㅌ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7
아이돌이 먼죄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8
원래 그랬는데 ㅋㅋㅋㅋ 잘 나가는 아이돌 라이벌 구도 세우면서 잘나가는 거 처럼 하는 2등 전략의 대표적인 소속사
실상 2등이 아닌데 지들이 라이벌이라고 떠벌리고 다녀서 2등 인거처럼 위장함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9
강남이미지가 생긴건 최근래 이야기고 원래 잘나가던 동네는 강북이었으니 뭐 고전 감성? 그런 이야기 컨셉인듯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1
누구 따라하는 건 오래 못갈텐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2
posse라는 단어 자체가 너무 올드함... 약간 "오렌지족" 같은 올드함이라 앞에 young을 붙이니까 더 올드한 느낌이야. 젊은 오렌지족 이런 느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3
중국 욕할게 아니었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4
멤버들도 부끄럽겠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5
누구 머리에서 나온..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6
이름 컨셉 너무 촌스러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7
이러다 따라하기 좋아하는 나라들도 다나올듯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8
양파씨로 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9
강북 멋쟁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0
강북 멋쨍~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1
아니 강북뉴진스 쿠ㅜㅜㅜ 하유
2년 전
12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새벽부터 축구보는 익들 있니 ㅋㅋㅋㅋㅋ
12:55 l 조회 1
월드컵 화제성 장난아니다 ㅋㅋㅋㅋㅋ
12:55 l 조회 1
앤톤 실물
12:55 l 조회 1
유럽 더위 심각한가보다
12:55 l 조회 3
순정즈 닉주디 왔다
12:55 l 조회 5
OnAir 살라하면 손흥민이랑 득점왕 경쟁한거 생각나
12:54 l 조회 8
저 최망신살씨 핑계고에서 왜케 무게 잡으셔..?3
12:54 l 조회 54
원더걸스 텔미 때 4살인가 3살이었는데 그때 네이버 저화질로 안무영상 맨날 본거 생각남3
12:53 l 조회 5
송은석 하지마가 왔네1
12:53 l 조회 40 l 추천 1
우리나라는 경기가 왤케 많음 ㅠㅠ3
12:53 l 조회 55
Kbs 실시간 자막..14
12:53 l 조회 154
카보베르데였나 선수 어머니 비자 비용때문에 못보러 왔었다던데1
12:53 l 조회 34
근데 이게 자꾸 이집트 응원하게 되네1
12:53 l 조회 16
Kbs 중계 그건 좋더라
12:52 l 조회 43
아 kbs 개웃기네1
12:52 l 조회 54
헐 해찬이 원아페..... ㅅㅍㅈㅇ1
12:52 l 조회 74
보넥도 첫 정규 수록곡 아디오스 좋던데3
12:52 l 조회 19
OnAir 뛰다가 잔디에 땀흘리고 침뱉고 거기에 뽀뽀하고1
12:52 l 조회 55
우리나라 32강 가장 확률 높은 경우의수 2경기5
12:51 l 조회 181
심괴 백곡지 에피 완전 살목지랑 똑같네
12:51 l 조회 16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2: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