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879271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4일 전 N서인영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08
이 글은 2년 전 (2023/8/06) 게시물이에요
눈치껏 얘기 안하는게 나을까? 심드렁한 티가 1도 안나가지고 해도 되는지 모르겠음 자기는 진짜 관심없는거 알겠거든 근데 리액션 ㄹㅇ 잘해주고 나랑 같이 주접떨어줌
대표 사진
익인1
너가 눈치 보이면 하지 말고 눈치 안 보이고 같이 주접 떨 누군가가 필요하면 하고 만약 확실히 하고 싶으면 그 친구한테 직접적으로 물어봐!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맨날 하지 말고 가끔해 관심 없는 이야기 맨날 하면 아무리 호감돌이어도 질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라면 덕메한테 할 듯 굳이 머글에게... 일상에서 관심없는 주제로 대화 웬만하면 안 나누잖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솔직히 응..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친구가 되게 애쓴다 그만해 이제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ㅇㅇ 관심없는거 알면서 굳이 왜 ..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관심없는데 왜 했어...? 쓰니생각이 더 궁금함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내가 생뚱맞게 얘기 꺼낸다기보다 서로 좋아하는 얘기하다가 자연스럽게 흘러간거 그렇게 자주 하는것도 아니야 평소엔 공통관심사 위주로 대화하지ㅠㅜ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좋은친구다 잘해줘 너도 친구이야기 잘들어주니까 그런 친구 만나는거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진짜 힘들겠다.....관심 없는 분야를 리액션 해주다니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어 내가 그런데 싫으면 싫다고 말했을 걸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이전에 내가 쓰니친구랑 비슷했는데 그친구도 나한테 내가 좋아하는 래퍼 신곡 나오면 막 신나서 알려주고(이미 난 알지만🤭) 멋있다구 해줘서 고마워서 진짜 취향 안맞아두 열심히 반응해줬어 근데 너무 자주하면 좀 힘들당... 아이돌은 아무래도 컨텐츠가 너무 자주나오니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난 아이돌 얘기가 포교랑 비슷하다고 봄. 서로 좋아하는 사람들끼리 하면 좋지만 관심 없으면 재미없고 나아가서 싫어하는 사람들고 있는거고 암튼 하지마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눈치 보이면 안하는게 낫지
근데 관심이 없는데 주접을 떤다고..? 친구가 착한가보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웅웅 안하는게 좋을것 같아 착하네 친구가- 나두 덕후긴한데 다른 덕후가 자기 분야 열심히 얘기하는거 진짜 너무 노잼이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친구한테 물어봐 혹시 귀찮냐구 이런건 물어보는게 나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나 그런 친구가 나한테 얘기한 적 있는데 한 두번은 ㄱㅊ은데 그 이상 얘기하면 ㄹㅇ 관심없어서 대화 재미없다는 식으로 말했었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내 친구중에 나랑 다른 돌 좋아하는 친구가 계속 그 돌에 대해서 얘기하는데 ㄹㅇ관심 1도없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제발 적당히 해줘...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관심 웂으면 진짜 노잼이야 아무리 잘생겨도 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아이돌이 아니라 너를 좋아하는 걸 거야 그래도 조금 자제하는게 좋을 듯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너를 존중하는 거라서 너도 그 친구 존중해줘 적당히 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너랑 멀어지기싫어서 걍 착실히 반응해주는거거나 찾아볼정도는 아니지만 얘기해주면 들을 흥미는 있는정도일수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똑같이 친구말 잘들어주면 괜찮을듯 자기말만 계속하고싶은건 친구도 힘들거같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ㅇㅇ 친구 착하네. 애쓴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안해야지.....내기준 손절사유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쓰니 심정은 알겠는데 ㅎㅎ 좋은 친구니까 친구의 호감을 좀 더 아껴두면 좋을 거야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신문선 이분 축협회장 또 나오시려나?
16:44 l 조회 1
jtbc 불쌍하다
16:44 l 조회 1
근데 홍명보 아저씨 왜이렇게 늙으심
16:44 l 조회 1
홍명보 개웃김 얘는 절대 감독하면 안되는 사람인데 죽어도 감독만 함
16:44 l 조회 1
콘서트 좌석이고 md 딱히 살 거 아니면
16:44 l 조회 1
너무 힘들어서 머리 들고 다니기 싫고 숨쉬기도 귀찮아
16:43 l 조회 16
32강까지는 무난하게 갈 줄 알았어1
16:43 l 조회 10
주은이 아빠 나은이 아빠4
16:43 l 조회 28
얘기는 제대로 해야지 홍명보가 무슨 손흥민 마지막 월드컵을 망쳐3
16:43 l 조회 59
뷔 정국이 좋다 (사진많음주의
16:43 l 조회 8
인티에서 누가 일본 축구랑 우리나라랑 지원 차이 별로 안난다는데 진짜임?5
16:42 l 조회 34
정보/소식 남아공전 본 日 반응 "한국, 우리 상대도 안 되겠다⋯32강도 무리"8
16:42 l 조회 54
진짜 제대로된 감독 데려오고 축협도 싹 다 뜯어고쳐야함
16:42 l 조회 7
지방익.. 콘서트 한번가면 오억 쓰고 옴…5
16:42 l 조회 22
진짜 맛있는데 몇 개 못 먹고 물리는 음식들 있지 않아?10
16:42 l 조회 15
갠활연차되니까 ㄹㅇ순덕발현한듯
16:42 l 조회 19
정보/소식 김승규 "오늘 아침에야 손흥민 선발제외 알았어"4
16:41 l 조회 153
이천수 유튜브 제목봐ㅋㅋㅋㅋ13
16:41 l 조회 221
국내 감독 중 딱한명 괜찮은분 계셔7
16:41 l 조회 112
풀백들 발가락 갯수 확인해봐 여섯개씩 달린 거 아냐
16:40 l 조회 16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6: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