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885116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904
이 글은 2년 전 (2023/8/10) 게시물이에요

[정보/소식] 라비, 징역 1년·집행 유예 2년 선고 | 인스티즈 

https://naver.me/GWJAFAPn
대표 사진
익인1
헐….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와 깜빵 안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렇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미쳤네 군기간동안 깜빵가있어야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근데 라비 저렇게 선고 받고 군대 다시 끌려가는거야 아님 저걸로 끝이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엥ᯅ̈ 미친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에바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86
아니야 신검 다시 받고 나온 대로 군대 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집유네 이러면 군대도 안가는건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원래 공익이라 모르것다 그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군대 안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으악 오타 거슬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도 사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처벌은 처벌이고 군대는 따로 안감?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뭘 위반했길래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군대도 안 가고 깜빵도 안 가면 쟤한텐 이득 아님?ㅋ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이미지 회복 불간데 이득은 아니지 않을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어차피 다시 간다고 이미지 회복 되는 건 아니잖어 이미 나가리된 이미지는 같은데 군대랑 깜빵까지 안 가면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징역1년이면 감옥 가는거 아냐?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ㄴ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집행유예잖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집행유예가 2년으로 징역보다 더 길잖아
이럼 안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헐 몰랐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헐 처음 알았다 둘 다 하는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도 감옥 1년 살고 나와서 집유도 하는 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형 집행을 유예한다는 뜻이야 말그대로!!ㅎㅎ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0
집행을 유예하는 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2년동안 뭐 잘못하면 갈수도 있는데 아무일 없이 잘 보내면 그냥 끝이여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3
집행유예 기간동안 동일 범죄 저지르면 가중처벌 되지만 집유 기간동안 조용히 살면 실제 징역은 안 살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82
군대 관련 동일범죄가 가능한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3
아 다시 찾아보니까 동일 범죄 아녀도 집유 기간에 실형 선고 받으면 유예된 형 사는 거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82
에잇 결국 감옥 안가겟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찾아보니까 저정도 기간 집행유예 받으면 보충역 간다는데 공익 가나?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와~ 개꿀이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개꿀이죠? 한 30년 보내버려야 되는데 ㅜ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와 할만하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와... 군대 안가려고 꼼수쓰다가 진짜 이게 뭐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근데 원래 저정도 형 뜨면 군대 못가지 않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와 진짜 군대 간 사람들 억울한 판결이다 진심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얼씨구..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절씨구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캬 집유 아주 법위에서 노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와! 범죄자들을 위한 나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와 징역도 안살고 군대도 안가는거야? 판결 미친..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역시 대한민국 재판부다 이야 끝내준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노답이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와우 이거 당연히 빨간줄 남겠지? 일반인이면 걍 저렇게 하고 군대 안가겠다 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그래 일단 방송에 나오지ㅠ말자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지금 계속 근무하고 있다고 듣긴 했는데 집유 받고 끝이면 개꿀이네 진심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 ˗ˋˏ 와 ˎˊ˗ 그냥 아무 처벌도 안받은거잖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아 뭔 집유야 깜방 가라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은퇴해야지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ㄹㅇ 찐 사회면이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군대도 안가고 깜빵도 안가고 목적 달성했네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이게 집유라니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군대 개월수 보다 더 적게 가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이제 그냥 자연에 집짓고 모아논 돈으로 요양하면서 살면 되겟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군대갔다와서 일박이일 복귀했으면 잘먹고 잘살텐데 왜 저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이야.. 인생 편하게 사시네 참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개꿀이네 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저 재산에 군대 안가고 깜빵 안가면 ㄹㅇ 개꿀이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이제 라비 전과자 된거여?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집유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아이고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어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하이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진짜 호감돌이었었는데 어쩌다.. 에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와 저러니까 군대 뺄라고 그러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빅스 93년생이 다 망쳤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하..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3
망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아니 ㅋㅋㅋ 일반인들도 인생의 1년반이상을 보내는데 저런애들이 왜 집유임? 미친나라 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최소 10년때려야 저런짓 앙하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개꿀이네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개싫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
방송생활 때려치고 이제 작곡가로써만 활동할건가 어떻게 1년 8개월을 위해서 저런행동을 할수가 있지 진짜 인생 길게 안본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
그래~범죄 저질러도 깜빵도 안가고 군대도 안가는데 개꿀이네 앞으로 좋은 본보기가 되겠다 진짜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1
아이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2
봐주기식 판결에 징글징글함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4
이런식으로 병역 가지고 장난치는거는 예정된 병역기간만큼 징역 살아야하는거 아닌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5
얘두라 라비는 병역법 위반으로 잡힌거라 형사처분 상관없이 신체검사 다시 받아서 군대 가야돼!
안간다고 하는 사람이 많아서...

2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5
그니까 위에서 계속 군대 안가서 개꿀이네~이러길래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글쓴이가 삭제한 댓글입니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1
싸이랑은 다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6
원하는데로 군대도 안가고 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7
진짜 왜 그랬냐....... 씁쓸하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9
나중에 작사작곡 하고~ 쇼미나오고~ 돈벌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2
신검 다시 받고 재입대해야합니다 ㅇㅇ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4
헐 이게 뭐야 짜증나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5
에라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6
엥 신검받고 다시 가던가,, 집유기간동안 또 누구씨처럼 곡작업 몰래 하고 돈벌겠네ㅎ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7
저러고 몇 년 있다가 또 가수활동 스멀스멀하겠지 ㅋz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8
하 왜그랬냐 진짜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9
이야~ 진짜 대한민국 연예인들, 돈많은 사람들 살기 좋~은 나라임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80
ㅅㅎㅂ 사장 아님?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3
근데 원래도 정신과 기록 때문에 공익 판정이긴함
면제 받으려고 난리쳤다가 면제 못받은거라ㅎ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81
미쳤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83
애초에 공익이였는데 그 1년9개월을 못참고 그 사단을 만드냐 지 복 지가 걷어찬거지 덕분에 빅스 93년생 아무도 없네 이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84
커리어 끝이겠네 걍 다녀 왔겠다 연옌들 공익으로도 많이 가던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85
하................................ 이 자식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87
잘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88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89
에휴...별빛으로서 참 슬프고 슬프다
왜 그렇게 엇나가는지...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정채연 옷 정보
22:39 l 조회 3
라이즈랑 하투하 바로오나??
22:39 l 조회 9
bof 갔다왔는데 2층에 앤톤팬 짱 많다
22:39 l 조회 5
미나미 서예쌤 진짜 개웃기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1
22:38 l 조회 9
안정환이 손흥민을 일찍 뺐냐 하는 사람들보고 되지도 않는 것들이2
22:38 l 조회 30
근데 큰방 여기 갤 충 들 있는건 아는데 얘네 숨기실 생각조차 없는게 너무 웃김1
22:38 l 조회 20
실수로 지금 최애 앓을때 전최애 이름 말한적 있는 사람?1
22:37 l 조회 15
먹금은 제발 혼자 쳐해라
22:37 l 조회 23
태연 정규 프로모 시작은 언제일까
22:37 l 조회 6
팬이면 결혼했어도 결혼얘기하는거 싫어하는게 당연하지;;1
22:37 l 조회 18
안정환, 김남일 2002년에 인기 어느 정도였음?5
22:37 l 조회 26
교대근무하는데 퇴근시간 이후에도 나한테 일 알려주고 가신분한테 커피쿠폰 드리는거 부담스러울까
22:37 l 조회 3
도시여자 대피소 이번편이 젤 좋다
22:37 l 조회 3
우리나라 선수 출국 했나 ?1
22:37 l 조회 16
그룹방 정떨어지네6
22:36 l 조회 121
오 담주 냉부 에스파구낭1
22:36 l 조회 27
난 여기 반응보고 뭐 안정환이 당연히 축협 쉴드친줄 알았어...
22:36 l 조회 33
냉부 담주 10명 같던데 팀전하려나 1
22:36 l 조회 8
야 한국 너네 월드컵 감독
22:36 l 조회 25
홍명보 기자회견에서 사퇴한다고 할까?1
22:36 l 조회 12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2: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