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904087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N서인영 3시간 전 보이넥스트도어 알파드라이브원 엔시티 플레이브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688
이 글은 2년 전 (2023/8/25) 게시물이에요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Kopis 집계 기준이고, 초대권 등은 안 잡힌 표수 

팬미팅은 제외한거고, 콘서트(팬콘,단콘 등)만 기록 

빨간색은 여돌 

[정보/소식] 2023년 국내 콘서트 규모 정리 (아이돌) | 인스티즈 

콘서트 이름은 틀린게 몇개 있을 수 있어ㅠㅠㅠ 여기 없는 콘서트의 티켓판매수가 더 궁금하면 kopis에서 찾아보면 나옴! 

+ 8월 둘째주까지 정리된 자료라 최근 2주내에 열린 콘서트는 여기에 없음ㅠ
1

대표 사진
글쓴이
걍 요즘 정리글+정보소식 남용 날조가 판치길래 나도 정보소식으로 올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참고로 스엠 글패는 일부만 코피스에 잡히는걸로 알고 있음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음. 그래도 그나마 kopis가 객관적이라 들고온거!! 다들 보정 조금씩 해서 봐줘!!!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ㅇㅇ맞아 이게 나온 자료중엔 젤 정확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스엠돌들은 글패도 추가되긴함 물론 막 글패가 엄청나게 많다 이건 아니지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걍 한회차당 플러스 몇백으로 봐주면 될듯..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슈가 솔로인데 쩐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글패가 뭐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글로벌패키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슈가 진짜 짱멋... ★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팬미를 체조에서 하는 돌들 ㄹㅇ 대단한거구나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요즘 고척은 1회에 1.7만인거야 아니면 엔드림 세븐틴이 고척돔 풀매진을 못한거야?....악의없이 궁금함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전자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요즘은 다 지정석이라 저정도 들어가는구나 ㅇ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세븐틴은 모르겠고 엔드림은 평일날 해서 평일은 매진 아니였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ㅇㅋㅇㅋ그래도 대단하다 다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8에게
요즘 고척 의탠딩이라 많이 뽑아야 17500이더랑 1일 관객수 세븐틴이 1위던데 그게 최대인가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엔드림은 잘 모르겠지만 세븐틴은 4층 끝까지 꽉꽉 채움.. 자리 없어서 못 감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2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97
3 자리없어서 못겄음 나 4층 맨뒷자리라도 가고싶었는데 진짜 전날까지 자리 못구했다 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2
4 진짜 구석탱이조차 표가 없어서 못감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앙콘 해줘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인피니트는 왜 안들어가있지???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검색하다 가져온거라... 보니까 최근 2주내에 열린 콘서트까지는 정리 안된듯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아하!! 저번주에 해서 그렇구나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이건 어디서 보는거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Kopis라고 문체부에서 만든
공연관련자료
나오는 사이트 있는데 그거 정리해놓은듯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아 정리는 직접 한건가보구나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비투비는 삼일 공연인데 왜 하루만 잡힌건가 했는데 2023년 지표라 그렇구나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그래도 한 공연인데 하루치만 표기된 게 좀 아쉽다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인피니트가 없다니 저번주 공연이었어서 그런가 올체 양일 전석매진이었는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인피니트 것도 궁금하다 9:1 나누는 거라 애들이 돈 많이 가져갔음 좋겠당 ㅠㅠㅠㅠㅠ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ㄹㅇ 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맞아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ㄱㄴㄲ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2
ㄹㅇ...ㅜㅜㅜ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94
우리 애들 수익 빵빵했음 좋겠더ㅠ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5
ㄹㅇ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투바투랑 몬스타엑스는 체조 스탠딩이었어? 의탠딩?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투바투 스탠딩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그렇군 땡큐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블핑이 체조 의탠딩으로 엄청 넣었구나..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몬엑도 의탠딩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몬엑이 의탠딩으로 제일 많이 넣었나보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슈가 솔콘인데 대단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슈가 대박이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슈가는 NCT랑 만석 차이가 나는데 티켓 판매액은 생각보다 얼마 차이 안 나네...? 티켓값이 비쌌나?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슈가 븨압이 20인가 하이브가 븨압때문에 좀 더 비싼 자리들이 있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와 샤이니 굳건하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근데 되게 아이러니하다 쓰니한테 뭐라 하는 건 아니고 읽고 나서 든 개인 생각인데 티켓값을 내렸으면 좋겠단 의견이 요즘 정말 많지만 이런 티켓 판매액 줄 세우기에 성적뽕이 차오르는 이런 상황들이..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사실 난 판매액이 아니라 팔린 좌석수 날조가 판쳐서 찾아온 자료인데... 판매액 댓글이 많아서 좀 놀라긴했어ㅎ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태연이 쩐다 여솔인데 ㄷㄷ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222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33탱구짱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엔드림 고척 3일 전석매진 맞지 않아? 용병 뛰었는데 풀매진이였는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아니였어ㅠ 아 어그로 끌릴까봐 괜히 겁나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첫중 4층은 매진은 아니었어ㅓㅓ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
티켓팅은 매진 맞음ㅇㅇ
중간에 취소표들이 조금 생긴 거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내 본진은 없네 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내 본진도 있지만 태연님 ㄹㅇ 개쩐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와 레벨 체경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체조 스탠딩으로 꽉채워서 하면 고척이랑 별 차이 안나겠네(판매액)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트와 레벨 올핸데 엄청 잘팔았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슈가...agust d입니다.....8월 아니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오잉 아이돌들만 있는건가?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 생각해보니 언급을 안했네ㅠ 제목에 아이돌이라 명시해놓을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아하 어쩐지~~ 답변 고마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돈 많이 벌겠다 부럽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와 슈가… 역시 방탄이구나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내 본진 저기 있는데도 내가 알못이라 궁금한데 저기선 어느 장소가 가장 규모 큰거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고척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고마엉!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와 샤이니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덥즈!
2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아직 공연을 안해서 !! 인듯??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이돌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헐 김동률 체조매진..?!그분도 대단하시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와 엔하이픈이 벌써 체조를 가는구나,,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고척>체조>실체인거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와 샤이니 건재하네 상위권인거 봐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이거보니 같은 공연장이어도 어떻게 여냐에 따라 ㄹㅇ 천차만별이구나...시제석오픈, 스탠딩의탠딩, 돌출 어떻게 뽑냐 등등에 따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투바투랑 태연은 3일 했어도 되겠다 솔콘은 체력적으로 힘들어서 그런건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0
태연 솔콘 3일한 적 많아 아마 바로 뒤에 투어랑 맞추느라 2일로 한 듯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85
ㅇㅇ 세팅에 따라 차이 많이남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슈가 경기장 꽉꽉 채웠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
우리 월드투어였어? 걍 콘 이름이 샤이니월드 가 아니었어? 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1
정리하는 사람은 팬덤명같은거 잘모르니까 그렇게 쓴듯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9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랑 익 71 댓까지 귀엽다 제발 제발 차라리 월투를 돌지... 우리 한국콘 + 이후 일투 예정!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1
인피니트도 곧 들어가길🔥6년만인데 체경 완판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2
슈가 솔로인데 .. 대박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3
대관 심사할 때 판매액도 보잖아 그래서 다른 회사가 올리면 올릴 수 밖에 없는 구조기도 함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4
슉아 🩵🩵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5
태연언니 앙콘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6
탱콘 너무 좋았어... 앙콘 해 줘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7
샤이니 앙콘 좀 제발….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8
내새꾸들 자랑스럽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9
나는 그냥 내 본진 돈 많이 벌었으면 좋겠어 ... ㅠㅠ 저거보니까 찡하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0
슈가 쩐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3
샤이니 대박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4
Kopis가 정확한거야?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국가기관(문체부)에서 나온 자료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4
오 근데 그럼 쨌든 회사에서 통계낸걸 받아서 자료 조사 하나부당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회사가 보내는게 아닐걸..?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87
회사에서 통계내는 자료랑 다르다고 들었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90
티켓팅 사이트들에서 데이터 받아서 집계하는거야 그래서 위에 슴 글패 이야기하는거 글패는 소속사에서 여행패키지처럼 직접 파는거라서 안들어간다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5
융기!!!!!!!!!! 💜💜💜💜💜💜💜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6
뭐지 팬콘은 포함 안된거야?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된거야!! 올해 연 아이돌 콘서트 중에서 5천석 이상만 정리된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6
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86
몬엑은 팬콘서트같은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7
샤이니 담에 내가 꼭 갈게 기달려!!!
2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80
두번했어 다른 공연장에서! 2위에 있는게 파이널콘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날짜가 달라서! 찾아보니 8월콘은 '어거스트디 디데이"인데 걍 줄여썼나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9
ㅂㅌㅂ 3일인데 1회만 집계된건 뭐야?? 팬 아닌디 그냥 궁금해서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일이 2022년에 열림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9
아~22년도라서구나ㅋㅋㅋ 고마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81
23년 정리인데 이틀은 22년이라서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9
ㅇㅎㅇㅎ 고마워ㅋㅋㅋㅋㅋ 그정도는 합쳐도 될것같은데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82
내 본진 왜 없지....?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83
진짜 정성쩐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84
민윤기 더 해줘......나 아직도 체조에 살아 이 오빠야ㅜ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88
툽이랑 몬엑은 콘 가격차이가 많이 나나...? 총판매액 차이보니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87
궁금해서 찾아봤는데
투바투 월투 VIP석 198,000원 / 일반석 154,000원
몬엑 팬콘 132,000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88
ㅇㅎ 몬엑은 팬콘이구나 고마웡!!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무래도 둘이 같은 게 아니고 투어단콘이랑 팬콘이니까 표가격도 차이가 있는거 같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88
ㅇㅎㅇㅎ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87
이거보니까 전에 체조 의탠딩으로 넣으면 8천 정도다 그랬던거 같은데 아니구나 1만 들어가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89
비투비 2일은 2022년에 해서 저 표에는 하루만 반영된거 아쉽네 3일 다 합치면 더 될텐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91
올해 주경은 없었던 거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7
주경 공사때문에 대관 안받았으 긴급대관받은 것도 아마 아이돌 아니였을거야 싸이 흠뻑쇼인가 그래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92
슈가 개쩐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93
조승연 빠졌네요
2023 WOODZ WORLD TOUR 'OO-LI' 2회 공연 5395명(장충체육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95
와 태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96
와 온유랑 양요섭 뭐야 올홀인데 대단하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98
몇몇돌은 더 큰데서 해도 되겠당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99
요섭아 다음 솔콘은 체조야… 자리 없어서 못 간 팬들 너무 많았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97
세븐틴 더 큰곳에서 아니면 회차 더 늘려줘 제발 이번에 4층 맨뒷자리도 못구했다 4층 플미 50 말도안됐고 ㅜ ㅜ 전날까지 티켓 구하려고 해도 못구해서 온콘 보고 ㅠㅜㅜㅜ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0
윤기... 고척에서 함만 더 해주라......... 나 아직 체조에 살아 ...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1
태연님 제발 더 넓은 곳에서 앙콘좀 해주시길... 체조 취켓팅 몇번을 했는데도 나오는 표가 없어요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2
슈가 쩐다 솔로인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3
슈가 솔로콘으로 체조 실체 매진시키고 2, 10위 든 거 개쩐당 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4
태연 앙콘해줘💜💜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5
ㅊㅋㅊ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6
윤기💜 근데 스펠링 틀렸닼ㅋㅋㅋ Agust D 인뎈ㅋ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7
슈가ㄴㅇㄱ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8
샤이니 연차 생각하면 레전드 그자체 ㄹㅇ 현역이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1
온콘수익도 생각하면 콘서트로 돈 개많이 벌겟다 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3
윤갸💜💜💜💜💜💜💜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4
역시.. 전설의 레전드 샤이니
2년 전
1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디디던 앤톤 너무 좋다…
18:18 l 조회 1
이거 걍 논문수준
18:18 l 조회 1
내일 엠카 1위 누가 유력해 ?
18:18 l 조회 1
아이씨 뭘보라는거야
18:18 l 조회 5
빌리프랩은 민희진과의 소송에서 유리한가?
18:18 l 조회 3
치즈감자는 왜캐맛있을까
18:17 l 조회 2
최근에 어금니가 잇몸을 뚫고 나왔는데2
18:17 l 조회 11
아니 우리동네 엽닭 사라짐
18:17 l 조회 10
라이즈노래 들을수록 감긴닼ㄲㅋㅋㅋ4
18:17 l 조회 29
울 고양이 사진 찍는 건 기가 막히게 알아서 고개 휙 돌림1
18:16 l 조회 6
백지헌 중단발이 훨훨씬 예뿌다4
18:16 l 조회 36
최유정 노래 왤케 서이브 느낌나지
18:16 l 조회 18
공항 따라가면 ㅅㅅ이라고 보면 되는거임??3
18:16 l 조회 27
하투하 이름 뜻이 뭐야? 하츠투하츠?
18:16 l 조회 15
만찬가 뮤비는 리센느 원이x갸루에 노래는 태연ㅋㅋㅋㅌㅋㅌㅋㅋㅋㅋ
18:16 l 조회 12
팬튜브 이벤트 열어놓고 댓글추첨 안하는데 왜 추첨안하냐고 댓글남겨도돼?2
18:16 l 조회 14
멜티 항상 헷갈리는게3
18:16 l 조회 11
OnAir 라이즈 1위 축하 🧡10
18:15 l 조회 35 l 추천 4
쿠팡플레이도 매크로방지 코드 입력하는거 있어??
18:15 l 조회 7
만찬가 태연 한소절인데 너무 좋다,,,,
18:15 l 조회 10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8: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