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931825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7시간 전 N리센느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191
이 글은 2년 전 (2023/9/17) 게시물이에요
 

 

 

 

 

 

[잡담] 와 발망쇼 50벌 도난당했대 | 인스티즈 

[잡담] 와 발망쇼 50벌 도난당했대 | 인스티즈 

쇼까지 약 10일남았는데.. 

 

와 본문에 적혀진 카미온이 이 화물 트럭이래 

[잡담] 와 발망쇼 50벌 도난당했대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헐랭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에..?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대박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미친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헐 어느도신데 저기가??? 아 헤드쿼터면 파리인가 ㄷㄷㄷ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오ㅏ 진짜 큰일인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헐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와 10일 남았다고? 미쳤는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에바........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와 내 심장이 다 떨어짐.. 5벌도 심각한데 50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헐 무슨 괴도키드도 아니고 50벌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미친 보안 있을텐데 어떻게 훔쳐갔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헐.....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운전사 납치...????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본문이 저 사진이랑 비슷한 문맥이라 따로 안 올렸는데 본문에서 운전사는 무사하대 옷이랑 카미온(화물 트럭) 훔친 듯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헐??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헐....?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엥...?헐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와 에반데 이거는 진짜 범인 무조건 잡아서 처벌해야 되는 거 아니냐... 당연한 거긴 한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운전사는 무사하다니 다행인데ㅠ어떡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미쳤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카미온 트럭일텐데.. 트럭자체가도난당했나봐 ..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어차피 훔쳐서 뭘 하지도 못할텐데 왜그런거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진짜 미쳤나보ㅓ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아니 훔쳐서 어따써? 이해가 안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저걸 왜 훔침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와 디자이너들 죽어나겠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화물트럭 자체를 도난당했나보네.....와 어떡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에 한국에서 도난은 아니겠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헐 어떡함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무슨 영화도 아니고... 근데 저거 팔면 바로 걸리니까 팔지도 못할 거 아님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와 어쪄냐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근데 훔쳐서 뭐 어쩌려고 저러지..?
어치피 팔면 들켜서 팔지도 못할텐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쇼는 못하겠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헐ㄹ.. 명품쇼 의상을 도난하다니..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아예 차를 도난당했다고??? 헉 어떡하냐...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소매치기 당한거 생각나네 왤캐 도둑놈들이 많을까 저 나라는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와 미쳤다 그거 제작 하느라 걸린 시간 돈 정성 인력이 얼마냐.......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훔쳐서 뭐하려고 훔친걸까….?? 팔수도 업자너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간도 크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보니까 차가 납차ㅣ됐던거 같은데..? 무섭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헐 아니 범인은 둘째치고 10일만에 50벌 어케만들어ㅜㅜ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오늘이 디데이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
근데 외국은 저런일이 은근 있더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
디자이너들 쇼하기 직전까지 데드라인 빡세고 아이디어때매 고생하고 그런다그래서 쇼하기 전에 밑밥깐다 생각한 나는 악마인가.. 기사도 안전하고 디데이라며 링크 단거 영상 보니까 마케팅인가 싶기도.. 허허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
/>
역시 나만 그런게 아니엇군ㅋㅋㅋㅋ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ㅍㅁ 연옌 관련 궁예억까 있으면 그날 있던 모든 글들 서치해서 막댓으로 까고다니는 정병들 좀 놀라움 ㅋㅋ
22:21 l 조회 1
혹시 대전 트램이 지하철이야?
22:21 l 조회 2
아 지성이 너무 귀여워
22:21 l 조회 2
푸쉬 1도 없는 비인기멤 파는 거 너무 서럽네
22:20 l 조회 8
요즘 성평등가족부 행보 너무좋음
22:20 l 조회 4
세븐틴 버논이 왜 세븐틴 17명 아닌지 드디어 말해줬다
22:20 l 조회 5
근데 정연 같은 경우엔 가수하면 배우할때보다 돈 더 벌지 않나
22:20 l 조회 7
삐딱한 천재랑 알엠 왤케 가족같냐
22:20 l 조회 7
보넥도 아디오스 챌린지 운학×앤더블 한유진1
22:20 l 조회 6 l 추천 2
원빈이 쌀알2
22:19 l 조회 14
아니 이게 먼 몽몽소리야3
22:19 l 조회 65
내가 덕질한 돌마다 비주얼멤들이 관리 제일 열심히 함
22:18 l 조회 20
너네 진짜 연예인급 일반인 본 적 있음???? 9
22:18 l 조회 33
헬로라이브 영통
22:18 l 조회 13
난 솔직히 저출산이 왜 문제인지 모르겠음1
22:17 l 조회 40
뭐라그러지 눈이 시리게 아픈건8
22:17 l 조회 19
아니 왜 전쟁날까봐 무섭다고 하는거야?2
22:17 l 조회 55
하트페어링 찬형 다시 생각해도 스펙 젤 쩌는거같음
22:17 l 조회 8
지성이 진짜 장롱이구나1
22:16 l 조회 35
아니 래퍼여친 찾는 프로그램 ㅋㅋ1
22:15 l 조회 66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2: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