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937808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4일 전 N서인영 23시간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9373
이 글은 2년 전 (2023/9/22) 게시물이에요
친언니 결혼식은 한참전부터 날짜 잡아놨었는데 본진이 하필 그때 콘서트를해.... 콘서트 못보면 후회할거같은데 콘서트 가는거 에바일까? ㅠㅠ.. 아직 가족들한텐 말 안함..
123456

대표 사진
익인543
콘서트를 그날 하루만 하진않을템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4
정신차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5
야 ... 콘서트 하는 멤버 입장에서도 누나 형 결혼이랑 콘서트 겹치면 결혼식 갈걸?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6
당연히 언니지 이걸 왜 고민해 심지어 친언니 결혼식이 한참 전에 잡힌거라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7
뭐..ㅋㅋㅋ친언니랑 대화 일절도 안하고 아예 안친하면 고민할수도 있다고 생각함 그래도 당연히 결혼식을 가야지 결혼식에 친척들도 다 올텐데 친동생이 언니 결혼식 당일에 아이돌 보러 콘서트 갔다고 소문돌아봐 사람들이 뭐라 생각하겠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8
아니,,,그래도 구분은 하자,,, 친언닌데 좀 심한거 아냐??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9
여기가 원출처였구나 ㅋㅋ 어그로 제대로 끌었네 타싸 타커뮤 죄다 돌아다니던데 제목만 보고 어이없어서 지나쳤는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0
세상에..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1
진심인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2
????고민하는것도 에반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ㅠㅠ 언니가 이 사실을 알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4
언니랑 연끊고싶으면 콘서트가..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5
가족이 우선이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6
이건 진심 가족망신이다ㅋㅋㅋㅋㅋㅋㅋ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6
너네 언니도 부모님도 둘째가 아이돌 콘서트 간다고 결혼식 안왔다는 얘기 들으면 지인들한테 콩가루 집안 소리 들을듯...... 심지어 형부랑 형부 가족, 지인들은 어케 생각하겠냐 너네 집안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7
으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8
초록글 가려고 발악하는구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9
또라이야 아님 아이돌에 정신 판 사람이야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0
가족은... 오래볼 사인데....
혹시 가족들이랑 손절했니...?
당연 친언니 결혼식 가야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1
장난이지....? 개에바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2
아이돌은 탈덕하면 그만임ㅋㅋㅋㅋㅋ한번뿐인 친언니결혼식을 포기하겠다니...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3
응 오바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4
결혼식은 점심~ 오후일찍이고 콘서트는 오후잖아
둘다가면되지않을까??
난 둘다갔는뎅 최근에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5
나중에조카태어날때도 그이야기전해질걸 결혼식가는거추천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6
오바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7
콘서트 어차피 하루만 안하잖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7
아 2회차구나 거리 가는데 4시간 정도 걸리면 비행기도 되는 지역 아냐? 나같음 넘 보고싶으면 입장 늦게해서 콘섵 보러가던지 아예 안보러가던지 할듯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8
식 끝나고 갈수는 없나??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9
언니 체면이 뭐가 되겠어..
이 집 동생은 안 왔나봐요?
아 어디 콘서트 간다고 안 왔어요 할 수도 없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0
와 이건 진짜 에바...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1
?이게 고민할 거리인가? 친언니랑 절연한 거 아닌 이상... 콘서트는 또 하잖아 앙콘도 있고 안되면 해외콘이라도 따라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2
콘서트는 다시 하고 친언니 결혼식은 한번 뿐인건데 이걸 고민해? ㅋㅋㅋ 내 동생이 아니라 다행이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3
ㅋ...이걸 고민한다고? 동생맞냐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4
정신 차려~ 니 언니 결혼식이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5
친언니인데 가야지… 그리고 친언니 결혼식은 한번뿐이고 콘서트는 계속하는거잖아ㅋㅋㅋㅋㅋ 이걸 고민한다는게 어이없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6
나도 아이돌개덕후지만.....
친언니 결혼식은 가야지ㅣ.......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7
진짜 개에바야 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8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9
이걸 고민하네... 당연히 친언니 결혼식이지 ㅎㅎ 세상에서 딱 한 번 있는 결혼식인데 당연한 거 아님? 콘서트는 솔직히 언제라도 갈 수 있잖아 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9
고민하는 거 진짜 신기하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0
다른 사람도 아니고 친언닌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1
철없이 어린거같은데 그럼 이런 글 쓸수도 있음 ㅋㅋㅋ 댓글보고 정신차리고 옳은 결정하면됨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3
친언니가 아니라 친한 언니도 콘서트 때문에 결혼식 못간다고 하면 연끊겠다......ㅎ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4
현실을 좀 살아…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5
가족들이랑 죄다 연끊고 싶어서 일부러 이러는 거야? 그럼 아이돌콘 가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6
애초에 콘서트는 저녁쯤 하지 않나?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7
에바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8
철 좀 들어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9
호적 파일 듯••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0
콘서트 오바... 콘서트면 보통 2일에서 3일 하잖아.. 걍 한번만 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1
그 아이돌도 원하지 않을것 같은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2
이걸 어케 고민할수가 있는거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3
웅... 언니랑 사이가 안 좋니??? 고민 자체가 에바같아 나는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4
개에바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5
걍 콘서트 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6
이런걸 어떻게 고민하지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7
아 나도 아쉬운 맘은 아는데 현생은 살아야지 개오바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8
ㅋㅋㅋㅋㅋㅋㅋ 걍 콘서트 가고 손절당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9
에바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0
현생을 살아...심지어 언니 결혼식이 먼저 잡혔는데 뭔...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1
아이돌도 말리겠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2
에바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3
아이돌이 밥 맥여주냐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4
이걸 고민한다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5
와안전 에바중에 개에바 근데 어그로같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6
친언니잖아....친구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7
이건 진짜 아니다.. 아무리 아이돌이 보고싶어도 평생 한번뿐인 언니 결혼식인데.. 철이 덜 든건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8
나도 항상 최애가 먼저지만 ….
그래도 이건 가족을 선택해야지 정신차려 …
난 이제 체력딸려서도 단콘 못뛰겠던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8
알아… 단콘 나오면 나도 콘서트 갈 생각만 해 .. 그치만 경우가 있잖아
다들 최애에 진심이고 본진에 진심이면 단콘이 먼저긴 해도 결혼식은 진짜 아니다
그것도 너의 하나밖에 없는 친언니다 …
안가면
너 언니랑 연 .. 끊어진다
단콘은 다음에도 해 … 앙콘도 있을꺼아냐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9
언니랑 사이가 안좋아? 진짜 언니잇으면 이런생각 절대못함.. 언니결혼식 안가고 콘서트를 간다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10
서로 인연 끊은 사이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11
진심이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12
가족이랑 사이가 안좋은 거 아닌 이상 용납불가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13
아이돌 좋아하는건 평생안가는데 친언닌 평생감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14
미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15
??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16
....???? 당연히 결혼식이지 하물며 친척 결혼식이라도 결혼식가야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17
어떻게 둘을 같은 선상에 두고 고민할 수가 있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18
에바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19
안가면 친척 어르신들한테 말돈다ㅋㅋㅋ 콘서트는 또 하겠지만 언니 결혼식은 한번인데 이갈 고민하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20
개인적으로 이거는... 안돼
2년 전
123456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생리푸드 다들 뭐 먹어??
14:38 l 조회 1
축잘알들아 이 댓글이 맞음?
14:38 l 조회 1
아 북중미 첫 경기 이기고
14:38 l 조회 2
축알못인데 오늘 경기 손흥민 왜 안넣었어?!
14:38 l 조회 3
지는거??ㅇㅋ 공은 둥그니깐 질수도 있지
14:37 l 조회 11
정보통신망법 개정된다는거 말이야
14:37 l 조회 17
32강 이집트전도 패야...
14:37 l 조회 61
그냥 전반에 이강인 혼자 뺑이치니까1
14:37 l 조회 29
우리 만약 3위로 올라가면 상대가2
14:37 l 조회 32
손흥민은 애초에 교체로 후반에 들어와서 한방하는 조커 스타일 아닌데1
14:37 l 조회 38
진짜 왜 강인이가 공 잡을때 멀뚱멀뚱 서있냐2
14:37 l 조회 57
애초에 손흥민 이재성빼고 경기한게 이길 마음이 없었음1
14:36 l 조회 8
플레이브들아 소희랑 챌린지 온거 봤어?
14:36 l 조회 19 l 추천 12
근데 체코전 이겼을땐 총명보라더니8
14:36 l 조회 41
오늘 우리팀 야구라도 이겨야지
14:35 l 조회 12
엥 축구 떨어진거 아니었어?10
14:35 l 조회 110
경규옹이 감독해야했었네3
14:35 l 조회 92
나만 해외에서 하는 kpop in public 공수치들어서 못보는건가1
14:35 l 조회 39
이거 할인율 너무 높은데 짭은 아니겠지1
14:35 l 조회 54
32강 이집트랑 만날거라는데?9
14:35 l 조회 53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4: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