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938251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11시간 전 N리센느 4일 전 엔시티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247
이 글은 2년 전 (2023/9/23) 게시물이에요

[잡담] 스엠 신인들은 이코노미 태우는구나 ㅋㅋㅋㅋㅋ | 인스티즈 

[잡담] 스엠 신인들은 이코노미 태우는구나 ㅋㅋㅋㅋㅋ | 인스티즈 

 

라이즈 본 사람들 계탔네
대표 사진
익인1
진짜 애기들같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신인이라서가 아니고 저 항공편이 별로 없어서 짬에 밀린거임 그럼 유노선배님을 이코노미 태울순없자나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이거면 어쩔수 없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22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이거임 단체로 슴콘때문에 가는건데 비행기가 몇 없었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33 이거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막줄이 개웃기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ㄱㅇㅇ 복작복작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비즈니스도 이미 스엠아이돌로 꽉찼을걸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저기에 동방 슈주 레벨 엔시티 에스파 다 있는거같던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슴콘 단체출국이라 어쩔수없이 탄거 아닌가...? 비즈니스는 좌석 몇개 없잖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원래 단체로 출국하면 짬순으로 자리 배정해서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동방 슈주만 해도 10명...레벨 엔시티까지 하면....뭐....어쩔 수 없는 부분이니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앜ㅋㅋㅋㅋㅋ짬에서 밀린거구낰ㅋㅋㅋㅋㅋㅋㅋㅋ귀엽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사진 너무 좋다 저장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자리가 없어서지 비즈니스 태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그래도 이코노미지만 넓게태워주려고 한거같은데 옆에 비워놓은거보니까 ㅋ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개웃겨 ㅠㅠ 짬순으로 밀렸다는 문장자체가.. 근데 짜피 같이가는 이코노미도 거의 스탭들아닐까 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아니 누갘ㅋㅋㅋ 보아랑 엑소 탔으면 엔시티도 이코노미 탔을거라는데 보고 개웃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ㅋㅋㅋㅋㅋㅋㅋㅋ맞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ㅋㅋㅋ ㅁㅈ 에스파부터는 배타야된다고 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ㅋㅋ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배 아 개웃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ㅜㅜㅜㅜ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아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아 뭔가 귀엽닼ㅋ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아 갑자기 보름 전 글이 떠서 웃참 중
하루에 비행기 한 대 다녘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본인들은 좁고 불편하겠지만 뜻밖의 복닥복닥 귀여운 짤 탄생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아 모야 2주전 글이넹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ㅋㅋ이거 어디가는 비행기였엉?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자라르타슴콘출국할땨일걸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ㅇㄴ 댓글까지 다 웃ㄷ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ㄹㅇ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ㅇ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래도 짬들이 상당해서...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아 다같이 같은 비행기 탔구나 ㅋㅋㅋㅋ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재현 프라다 엠버하구나
2:30 l 조회 1
줌팬 싫어하는게 나이 든 팬 배척 이게 아니라 줌팬 특유의
2:30 l 조회 1
익들 폰도 날씨에 맨날 내일 비 내릴 가능성 있다고 떠?
2:29 l 조회 3
아 #줌판아놀자 하나 생각남2
2:29 l 조회 22
#줌판아놀자
2:28 l 조회 29
와 팬싸 레전드 생태다
2:28 l 조회 20
일멤 중멤 파는 익들아 언어 늘엇음????2
2:28 l 조회 7
씻고 기리고 볼라 했는데
2:28 l 조회 6
줌팬 많은 멤 특징이 뭘까?4
2:27 l 조회 37
난 헤어가 구리면 그냥 안봄 1
2:27 l 조회 16
익들 일본갈때 캐리어 끌어? 배낭 매?3
2:26 l 조회 12
#줌판아놀자7
2:26 l 조회 53
암표거래법 시행하면 티켓페이같은곳에서 표 못사?
2:25 l 조회 15
솔직히 커뮤 다 고인물이고 나이 있는데 커뮤에서 나이조롱하는게13
2:25 l 조회 54
멤버중한명이 진짜 싫으면 정병일까?18
2:25 l 조회 63
나는 뭐든 다 좋아!하고 응원만 하는 사람은 못되나봄5
2:24 l 조회 30
소희파고 젓가락질콤 생김1
2:23 l 조회 29
#줌판아놀자 공감100에 도전5
2:23 l 조회 58
근데 오프 가서 영상 찍으면 찍으면서 폰화면을 계속 보는거야?4
2:23 l 조회 26
본진 판이 줌판인 걸 깨달은 순간이 언제임3
2:23 l 조회 40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