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976215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4일 전 N서인영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49
이 글은 2년 전 (2023/10/25) 게시물이에요
세븐틴은 밥도 최소 1인분 술도 병 단위인데 엔시티는 한 0.5인분에 잔 단위로 셈ㅋㅋㅋㅋㅋㅋㅋ
대표 사진
익인1
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시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잔 단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ㅋㄱㅋㄱㅋㄱㅋㅎㅋㄹㅋㄱㅋㄱㅋㄱㅋㄱㄱㅋㄱㅋㄱ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두그릇먹으면 감탄하는팀과 두그릇먹으면 소식좌인 팀이라는게 개웃김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ㅋㅋㅋㅋ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엔시티 술찌는 맥주 한잔으로 취한다구욬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아니 못마시는 게 어떻게 한병 반이냐구요... 우리는 두잔 세잔이러는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술은 한 모금 단위로 세도 됩니다 하하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실제로 모금으로 단위 센 자컨도 있음ㅋㅋ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가위바위보도 잘 하신다매...?우린 그리고 맥주..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잔 단위 vs 병단위 개웃곀ㅋㅋㅋㅋ
1.5라 하면 한팀은 1.5잔이고 한팀은 1.5병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세븐틴 백숙먹을때 몇마리먹을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셉틴 젤 소식하는사람이 누구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원우랑 디에잇이 소식하는데 그게 기준이 세븐틴이라서고 둘다 좋아하는건 2인분씩 먹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소식의 기준이 일반인 1인분을 넘김ㅋㅋ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보넥도 재현이랑 라이즈 원빈이랑 dyd 챌린지한거 혹시 올라옴?
17:15 l 조회 1
설영우는 비호감 스탯 오지게 쌓네
17:15 l 조회 4
이런 애기들이 나중에 크면 지디되는건가
17:15 l 조회 3
홍이 쏘니 견제함????
17:14 l 조회 4
우울하다 어쩌지
17:14 l 조회 17
아 요새 내 야구팀 연승하고 있어서 기분 나이스했는데
17:14 l 조회 5
아니 지금 응원하라고 올라오는 국가들1
17:14 l 조회 18
드라마 과몰입 미안하지만 난 사실 성보라 역보다 더 이해 못했던 역이1
17:14 l 조회 21
건호 골반 ㄹㅇ 썰렸네1
17:13 l 조회 57
남아공 전반은 얘네도 이길 생각은 딱히 없어보였음2
17:13 l 조회 31
오늘 경기땜에 집중이 안되네ㅠㅠㅠㅠㅠㅠ1
17:13 l 조회 10
감독이 어케 일개 방구석 축덕보다 전술을 못하지?2
17:12 l 조회 36
감독영향 큰 스포츠 응원하기 쉽지않네,,,ㅋㅌㅋㅋㅋㅋㅋㅋ
17:12 l 조회 27
명보 짤리겠지?2
17:11 l 조회 32
졌어…?3
17:11 l 조회 58
근데 왜 서양인들은 살쪄도 예쁘게 찌는걸까?13
17:11 l 조회 105
14 대한민국 알제리 경기보다 더 쇼크임4
17:11 l 조회 29
드디어 피셜떴다 태래 음악토크쇼 😭2
17:11 l 조회 70
라면 카페음료중에 뭐가 더 몸에 안좋을까?
17:11 l 조회 14
일부러 진거냐고? 더 비참하네
17:10 l 조회 82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7: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