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978478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52
이 글은 2년 전 (2023/10/26) 게시물이에요
예매창도 제대로 못 보고 표 하나 없는 사람 넘쳐나는 반면 3회이상 성공한 사람 수두룩 
대표 사진
익인1
진짜 이게 맞아?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지금 거의 두시간을 힘 빼서 머리가 멍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진짜 힘 다 빠짐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티켓팅 전부터 준비한 거생각하면.. 표 여러장 두고 자리 고민하는 사람들 정말 너무 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잖아... 일단 난 극극극빈이야 하나도 없다는 뜻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두ㅜㅜ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하 자꾸 짜증남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거의 서버 간택전같아서 더 어이없어 내가 한 티켓팅 중 제일 극악했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탐라 들어가서 그런거 보니까 더 짜증나 ㅠㅠㅠ 이게 말이 되냐고ㅠㅠ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그래서 들어갔다 바로 나옴 표 한장만 있는 사람 못 봄 ㅠㅠ 더 배 아파 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ㅠㅠㅠㅠ 왜 다들 예사 티켓팅 완료 톡 줄줄이냐고 ㅠㅠㅠ 나는 아직 대기 4만번짼데ㅠㅠㅠ하...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하나도 못 잡음 그냥 100만원 준비한 사람 된거임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런식으로 돈 아낄 생각 없었다고 ㅠㅠ 슬로건 담요 어떡해 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개빡침...... 왜 돈 쓴다고 해도 난리인거니..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심지어 올콘인 분들 꽤 많음....ㅠ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완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전 진짜 욕심 없었구 1일이라두 한자리라두 있으면 감지덕지 였는데... 구냥 눈물만 덕지덕지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막콘만은 가자 했는데 화면도 못 봤어 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가는 사람은 다 올콘...인느낌이야 .....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서 상대적박탈감 더 심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소수만 뚫려서 그 사람들은 올콘가고ㅋㅋㅋㅋ 나머지는 1회도 못 가고 걍 탈빠 마려움 6회차 대체 누구 머리에서 나온건지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게다가 그 소수 중 일부는 부자가 됐을 거라느 ㅎㅎㅎㅎ 안 웃겨 눈물나 ㅠ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ㄹㅇ되는사람만 됐어 예사간택전인거 개쓰다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 인생 이런 티켓팅 첨이다 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비욘드로 볼란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저는 하루 3층만 바랬는데요,,,꿈이 컸나봐요,,,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아 진짜 나두 2시간 ㅠㅠ 근데 하나도 못잡고 이게 맞아? 5명인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진짜 한장만이라도 갖고싶다,,,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진짜 6명이 가는게 아니라 1명이 6번 감 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아 짜증난닼ㅋㅋㅋㅋㅋㅋㅋㅋ내가 그 0명이예여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매크로들 직링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예사의 간택 모르겠다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지디 케이스티파이랑 3번째 콜라보래
11:25 l 조회 1
프로듀스48 다시보기 되는 곳 있어??
11:25 l 조회 1
손예진 어느 나라 여행간 거야?
11:23 l 조회 11
에스파 하이볼 마셔본 사람 있?1
11:23 l 조회 10
타멤 좋다고 하는 글에와서 정병발사는 왜하는거?1
11:23 l 조회 26
씨스타는 바빠 말고도1
11:23 l 조회 11
아니 유승언도 개말라에 복근 개쩌네1
11:23 l 조회 23 l 추천 2
보넥도 피규어앨범 착장 컨포착장인 거 감다살1
11:22 l 조회 46
스탠딩화 사려는데 사이즈가 고민이야ㅜ
11:22 l 조회 9
대놓고 숏폼 노린다고 컴백했으면서 릴스를 안찍어3
11:22 l 조회 47
온앤오프 자체공방 한거 완전 미쳤네1
11:22 l 조회 15
알디원 팀 분위기 좋은 이유 중에 하나5
11:21 l 조회 39 l 추천 1
150 190이면 친구가 하는 말 잘 안들리더라7
11:21 l 조회 33
요즘 주식 장 진짜 좋다 ㅋㅋㅋㅋㅋㅋㅋ1
11:20 l 조회 159
OnAir 지코 골넣었다2
11:19 l 조회 17
쟈니스 망하니까 캇툰, 킨키키즈, 아라시 등등 일본 아이돌 노래2
11:19 l 조회 61
다들 리센느 최애곡이 뭐야? 5
11:19 l 조회 16
OnAir 뉴질랜드 이집트 내가 안볼때 골 넣음ㅋㅋㅋㅋ
11:19 l 조회 6
정보/소식 [단독] 김건희, 검찰과 '빨간색-파란색' 비공식 답변서…제출 한달 전 조율했나
11:18 l 조회 20
와 위시 보이미츠걸 리메이크 했구나
11:18 l 조회 50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1:24